새로운 세대의 게임 리마스터링

새로운 세대의 게임 리마스터링

비디오 게임은 우리 삶에서 수십 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오늘날의 모든 발전에는 유산이 따릅니다. 역대 최고이자 가장 유명한 게임은 일정한 평판을 얻었고, 향후 타이틀에 영향을 미치고, 시대 정신에 속하며, 한 번도 플레이해 본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도 전설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입장을 감안할 때, 리마스터가 이 마법을 탈환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리마스터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클래식 게임을 소개할 수 있고, 향수를 활용하여 오래된 팬을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으로 다시 불러올 수 있으며, 회사 입장에서는 적은 노력으로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는 리마스터가 성공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질문을 제기합니다. 이러한 게임은 가능한 한 원본 게임과 가까워야 하며, 원본 게임의 정신이나 느낌을 희생하지 않고 경험에 추가할 수 있는 추가 콘텐츠는 무엇입니까?

변화의 요소

비디오 게임의 리마스터링된 요소는 예상치 못한 것부터 특별한 것까지 다양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두 가지를 동시에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Shadow of the Colossus 리마스터는 원본에 매우 충실하며 전체 엔진 재구축이 완료되었습니다. 기술적으로 이 게임은 리메이크에 더 가깝지만, 원작 게임에 충실하기 때문에 여전히 리마스터 영역에 속합니다.

다크 소울: 리마스터 는 제대로 된 리마스터의 또 다른 예이지만 이 제목의 의미는 약간 혼란스럽습니다. PC의 원래 Dark Souls 릴리스는 허용할 수 없는 30FPS로 잠겨 있었고 연결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번 리마스터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비밀번호 일치, 더 높은 해상도, 더 나은 컨트롤러 지원을 통해 더 나은 기능을 추가합니다. 또한 게임을 출시 당시의 상태로 되돌리려면 새로 구입해야 하는데 이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이 두 가지 예는 모두 원본 경험과 충돌하지 않으면서 더 나은 품질의 자산을 사용하여 원본 게임의 세부 사항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ark Souls 3에서 가장 강한 보스 5명을 상대하는 방법과 목록

원본 재판매

이것의 반대 측면은 가장 기본적인 수준에서만 게임을 리메이크한다는 것입니다. PlayStation 4, 5, PC의 Final Fantasy 8 Remastered 와 같은 일반적인 예는 이 아이디어를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여기에는 더 높은 해상도 및 게임 속도 조정과 같은 옵션이 포함되지만 변경이 필요한 일부 주요 요소는 수정되지 않았습니다. 이는 배경 이미지의 크기를 늘리면 어떤 면에서는 원본보다 더 나빠 보이는 경험을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가장 분명합니다. 가격은 또한 일부 플레이어가 최소한의 변경으로 20년이 넘은 게임에 대해 원하는 것보다 더 비쌉니다.

많은 타이틀이 Flash에서 HTML5로 리마스터링되고 있으며 게임을 둘러싼 생태계에서 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Nintendo와 Sony는 일부 온라인 하위 호환성 노력에 대해 유사한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파이널 판타지 X가 그 당시에 인기 있었던 이유!

궁극적으로 모든 플레이어가 만족할 수 있는 리마스터의 완벽한 방향은 없습니다. 대신에 성공한 전문가의 시도는 몇 가지 뿐이고 실패한 시도도 몇 가지 있습니다. 최소한 지금까지의 게임 개발을 통해 팬의 노력은 공식 리마스터가 부족한 부분을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 아직 훌륭한 리마스터를 거치지 않았더라도 아마도 미래에는 그럴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