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이 종결된 명탐정 코난에 대해 알아보세요

명탐정 코난

명탐정 코난으로도 알려진 "사건 종결"은 아오야마 고쇼가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 일본의 탐정 만화 시리즈입니다.

이 시리즈는 1994년 1월부터 쇼가쿠칸의 주간 소년 선데이 쇼넨 만화 잡지에 연재되었으며, 2023년 10월까지 104권의 단고본으로 챕터가 수집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로맨틱한 애니메이션 커플 캐릭터 5명이 당신을 피곤하게 만들 것입니다!

명탐정 코난 시리즈를 알아보세요

명탐정 코난
에도가와 코난. 출처: 위키 인덱스 – 팬덤

미스터리한 조직을 조사하던 중 초등학생의 몸으로 변하는 고등학교 탐정 쿠도 신이치의 이야기를 그린다. 일반적으로 그는 어린 시절 가장 친한 친구의 아버지와 다양한 캐릭터로 가장하여 다양한 사건을 해결합니다.

Detective Conan이라는 이름과 관련된 법적 문제로 인해 Funimation 및 Viz Media의 영어 릴리스가 Case Closed로 변경되었습니다.

이 만화는 1996년 1월에 방영된 Yomiuri Telecasting Corporation과 TMS Entertainment에 의해 애니메이션 TV 시리즈로 각색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애니메이션 장편 영화, 오리지널 비디오 애니메이션, 비디오 게임, 오디오 디스크 출시 및 실사 에피소드를 탄생시켰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애니메이션 만화에 대한 5가지 추천

명탐정 코난 시리즈 라이센스

명탐정 코난
명탐정 코난 라이센스. 출처 : 오라미

Funimation은 2003년에 북미에서 방송될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라이센스를 Case Closed라는 이름으로 부여하고 캐릭터 이름을 미국 버전으로 변경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Adult Swim에서 초연되었지만 낮은 시청률로 인해 중단되었습니다.

2013년 3월, Funimation은 Case Closed의 라이선스 에피소드를 방송하기 시작했습니다. 크런치롤 Funimation은 또한 처음 6개의 Case Closed 영화를 현지에서 각색했으며, Discotek Media는 Case Closed Episode One을 시작으로 크로스오버 스페셜 Lupine III, 영화 속편 및 여러 최근 영화를 각색했습니다.

한편 만화는 Funimation에서 변경한 제목과 캐릭터 이름을 사용하는 Viz Media에서 현지화되었습니다. Shogakukan Asia는 원래 제목과 일본어 이름을 사용하여 현지화된 영어 버전의 만화를 만들었습니다.

2023년 1월 현재, 만화의 단고본 권은 전 세계적으로 2억 7천만 부 이상 유통되어 역대 세 번째로 많이 팔린 만화 시리즈가 되었습니다.

2001년에는 제46회 쇼가쿠칸 만화상 쇼넨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애니메이션으로 각색된 작품은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1996년부터 2001년까지 애니이미지 여론 조사에서 상위 20위 안에 들었습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TV 순위에서 Case Closed 에피소드는 매주 상위 6위에 랭크됩니다. 만화와 애니메이션 모두 제시된 스토리라인과 사례로 인해 비평가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이 만화는 25개국에서 판매되었으며, 애니메이션은 40개국에서 방송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여자아이들을 위한 추천 애니메이션, 보러 오세요!

명탐정 코난 이야기

쿠도 신이치와 코난
코난과 쿠도 신이치. 출처: POPS Anime 인도네시아/Youtube

쿠도 신이치는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경찰과 협력하는 고등학교 형사입니다. 수사를 진행하던 중, 그는 검은 조직이라는 범죄 조직의 일원에게 기습 공격을 받아 무력화되었습니다.

젊은 탐정을 죽이기 위해 그들은 그에게 위험한 실험용 약물을 복용하도록 강요합니다. 그러나 그 약은 그를 죽이기는커녕 그의 몸을 초등학생만큼 작아지게 만들었다.

에도가와 코난이라는 가명을 사용하고 자신의 정체를 비밀로 하는 쿠도는 소꿉친구인 모리 란과 사립탐정인 아버지 모리 코고로와 함께 살고 있다.

시리즈 전반에 걸쳐 그는 모리 코고로의 사건에 참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쿠도는 사건을 해결한 후 쿠도 박사가 숨겨둔 진정제를 사용하게 된다. 아가사는 모리 코고로를 기절시킨 다음 보이스 체인저를 사용하여 그의 목소리를 시뮬레이션하고 사건을 공개합니다.

그는 또한 테이탄 초등학교에 등록하여 자신만의 주니어 탐정 연맹(소년 탐정)을 결성한 급우 그룹과 친구가 되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검은 조직을 조사하는 동안 이웃인 Dr. Dr.를 비롯한 다른 인물들과 자주 교류합니다. 아가사, 란의 친구 스즈키 소노코, 동료 10대 탐정 핫토리 헤이지, 각지의 다양한 경찰 탐정들, 그리고 카이토 키드라는 그림자 도둑.

쿠도는 초등학교 전학생 하이바라 아이(하이바라 아이)를 만나 코드명 '셰리'를 가진 검은 조직의 전 멤버이자 자신을 축소시키는 실험 약물의 창시자임을 드러낸다.

그는 또한 조직의 추격을 피하기 위해 그것을 소비했습니다. 그는 곧 Junior Detectives에 합류했습니다. 검은 조직과의 드문 만남에서 코난은 FBI가 CIA 요원 키르(Kir)를 스파이로 검은 조직에 잠입하도록 돕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애니메이션 귀멸의 야이바의 하시비라 이노스케의 프로필과 사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을 찾으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