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 피해를 입은 피오라 와일드 리프트의 빌드입니다!

피오라 와일드 리프트 건설

Fiora 와일드 리프트 빌드는 여러분이 알아야 할 빌드입니다. 이것은 상대를 물리치는 임무를 배양하기 위해 이 하나의 바론 레인 유형 챔피언의 게임 플레이를 극대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결국 바론 레인도 IMBA 캐리가 될 수 있다.

와일드 리프트 는 현재 수요가 많고 전 세계에 퍼져 있는 MOBA 모바일 게임입니다. App Store 및 Playstore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피오라는 S티어 중에서 가장 강력한 바론 레인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이 피오라 와일드 리프트 빌드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Vayne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강점과 약점 피오라

Fiora Wild 플레이 팁

Fiora는 함께 플레이하기에 매우 민첩하고 안정적인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물론 이 듀얼리스트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피오나의 이 스킬은 일부 적에게 상당히 골칫거리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챔피언에는 몇 가지 강점과 약점이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이 피오나의 장점은 많다. 첫째, 매우 높은 실제 데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팀의 원동력 중 하나가 될 수 있는 챔피언 바론 레인에게 확실히 좋습니다.

둘째, 이 챔피언은 일대일에 강하며 Fiona를 사용하여 일대일 챔피언에 특화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적들은 겁을 먹을 것입니다. 셋째, 이 영웅은 이기기 어려운 안티 CC(군중 통제)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점 다음에는 이 한 챔피언의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데미지가 높습니다. 이 챔피언은 스킬을 결합하기 어렵습니다.

둘째, 이 챔피언은 HP가 매우 높기 때문에 즉사하기가 매우 쉽기 때문에 높은 피해에도 매우 취약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챔피언은 바론 레인의 역할이지만 예측하기 쉽습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Zed Wild Rift 2022 플레이 팁

피오라 와일드 리프트 건설

Fiora Wild 플레이 팁

이 원챔피언 바론 레인의 다양한 장단점을 본 후. 바로 본론으로 들어갈 시간입니다. Fiora Wild Rift 빌드는 분명히 귀중한 자산이 될 것입니다. 이 빌드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트리니티 포스

트리니티 포스

첫 번째 Fiora Wild Rift 빌드는 Trinity Force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체력, 공격력, 공격 속도, 마나 및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추가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의 기성 아이템입니다.

+200, +20 공격력, +40% 공격 속도, +300 최대 마나, +2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의 추가 체력을 얻게 됩니다.

이 바론 레인에게 최고의 아이템 중 하나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피오라에게 패시브 효과는 엄청납니다. Fiora는 이를 매우 원활하게 진압할 수 있으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치료법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Lee Sin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몰락한 왕의 검

몰락한 왕의 검

두 번째 피오라 와일드 리프트 빌드입니다. 몰락한 왕의 검은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의 기성 아이템으로 공격력과 공격 속도를 높여줍니다. 확실히 이 아이템은 가장 민첩한 바론 레인 중 하나인 피오라의 주축입니다.

이것은 하나의 항목 또는 빌드의 표시로 입증되며, 30 공격 데미지와 30% 공격 속도의 추가는 농담이 아닙니다.

스테락의 게이지

스테락의 게이지

세 번째 Fiora Wild Rift 빌드는 줄무늬 게이지입니다. League of Legends Wild Rift Sterak's Gage는 3000골드의 최상위 방어 아이템입니다. 종종 Camille 및 Darius와 같은 Tanky 챔피언 위에 구축되는데, 이는 Wild Rift의 Sterak's Gage에서 받는 400 Max Regen을 추가하기 때문입니다.

확실히 이 아이템 하나를 사용하는 것은 피오라에게 가장 인상적인 아이템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죽음의 춤

죽음의 춤

네 번째 Fiora Wild Rift 빌드는 죽음의 춤입니다. 이 아이템은 League of Legends Wild Rift에서 최고 수준의 물리적 아이템으로 챔피언에게 최대 체력 300, 공격력 35, 쿨다운 감소 10%를 추가합니다.

이 죽음의 춤의 사용은 피오라의 수동성에 크게 기여합니다. 이 항목을 사용해야 합니다. 공격에서 개선을 얻는 것뿐만 아니라 이것은 방어라는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피오라가 스킬을 발동하려면 빠른 쿨타임이 필요하기 때문에 쿨타임 감소도 매우 중요합니다.

수호 천사

수호 천사

League of Legends Wild Rift Guardian Angel은 3100골드의 최상위 방어 아이템입니다. Akshan 및 Ashe와 같은 Tanky 챔피언 위에 구축되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Wild Rift의 수호 천사로부터 받는 +40 공격력 +40 스탯 방어구 때문입니다.

이 하나의 아이템은 피오라에게 매우 숙련되고 좋습니다. 피오라의 스킬과 싱크가 매우 잘 맞는 아이템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품목은 상당히 고가이기 때문에 더 많은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도금 스틸캡

도금 스틸캡

플레이할 수 있는 마지막 Fiora Wild Rift 빌드는 도금 스틸캡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이동 속도와 매우 독특한 갑옷 속성을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기본 공격 아이템의 손상 효과 때문에 공격을 구축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