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추천, 하이퍼캐리!

빌드 패니

Fanny는 적합한 암살자 영웅입니다. 하이퍼 캐리. 이를 위해서는 2023년에 가장 무서운 패니 빌드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영웅 암살자 MLBB Fanny처럼 데미지는 높지만 HP는 낮습니다. 이 영웅은 적 영웅의 피해를 쉽게 폭발시키고 훔치지만 군중 제어 영웅에게는 쉽습니다. 게임이 끝날 때 CC 영웅의 존재는 암살자를 더 강하게 만들 것입니다.

각 리바운드 스킬도 충분히 빠르기 때문에 상대를 반복적으로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는 역할에 따라 명사수, 그는 종종 Mage, Marksman 및 기타 암살자와 같은 낮은 수준의 적 영웅을 죽이는 데 사용됩니다. 뿐만 아니라 최종 게임에서 이 영웅은 군인이나 탱크와 같은 강력한 영웅도 죽일 수 있습니다.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항목 2023 목록

이 기회에 VCGamers News는 Vicigers에게 2023년에 사용해야 할 가장 멋진 Fanny 빌드 아이템을 추천할 것입니다.

터프 부츠 

그록 터프 부츠 만들기
터프 부츠를 사용한 패니 아이템 – 격려. 출처: VCGamers

이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아이템은 상대에게 마법 피해를 주는 영웅이 많을 경우 구매해야 합니다. 이 장화는 기본 마법 피해로 영웅이 받는 피해량을 줄여줍니다. 이 능력은 상대방이 부여한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도 줄일 수 있습니다. 

중장기 말고 전체의 30%까지. 보행속도 +40, 마법방어력 +22 증가 이 요소의 감소, 즉 받는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 감소가 30% 감소합니다. 

피의 욕망 도끼 

피의 욕망 도끼 괜찮아
Bloodlust 도끼는 Fanny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출처: VCGamers.

피의 욕망 도끼 모든 영웅이 사용할 수 있는 특수 효과가 없습니다. 그러나 녹색 효과에는 특정 이점이 있고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선호합니다. 

Bloodlust Axe는 +70 물리 공격과 +10% 쿨다운 감소를 증가시킵니다. 이 아이템의 패시브 효과는 사용자에 대한 Spell Vamp 효과를 20%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데미지가 스킬을 기반으로 하는 물리적 영웅 유형에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매우 쉽습니다. VCGamers에서 Diamond ML을 구매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골동품 흉갑

그록 앤티크 흉갑 만들기
골동품 흉갑을 사용하여 Fanny를 만드십시오. 출처: VCGamers

앤티크 흉갑은 +920 HP와 +30 HP 재생을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독특합니다. 이 액세서리는 Fanny가 농사를 지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54 물리 방어력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의 분으로 인해 물리 및 마법 공격이 감소합니다. 추가로 이 효과는 3번 중첩되고 2초 동안 지속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Fanny Mobile Legends 스킨 행

로즈 골드 유성 

로즈 골드 유성
로즈 골드 유성. 출처: VCGamers.

2023년에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가장 고통스러운 Fanny 빌드 아이템은 Rose Gold Meteor입니다. Rose Gold Meteor는 보호막을 제공하고 손상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사양은 물리 공격력 +60, 물리 체력 +5%, 마법 방어력 +30입니다. 이 아이템의 특수 패시브인 라이프라인은 실드를 얻는 데 정말 효과적입니다.

영웅의 HP가 30% 미만일 경우 510~1350의 피해를 입을 수 있는 보호막을 얻게 되지만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이 특수 패시브는 3초 동안 지속되며 4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재앙의 포효 

Build Miya 12월, Hero Mobile Legends 12월
아이템 재앙의 포효. 출처: VCGamers

Malefic Roar는 2023년 가장 멋진 패니 빌드 아이템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무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적 영웅 갑옷 또는 포탑 갑옷. 

Malefic Roar는 갑옷이 높은 영웅을 상대하는 데 가장 적합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것이 적의 무기에 들어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최종 게임에서 사용하면 이 아이템의 성능은 치명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 Malefic Roar 아이템은 높은 갑옷을 입은 탱크 영웅과 싸우는 데 적합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적의 방어력이 35% 감소합니다. 게임 후반 진입 시 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Malefic Roar는 +60 물리 공격 및 특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영웅을 사용하는 영웅에게 +40% 물리 펜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의 특이점은 기본 공격이 포탑 방어력의 20%를 무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loodlust Axe ML을 사용하는 가장 적합한 영웅 5명

위의 2023 패니 빌드 아이템 5개를 사용하면 이 영웅의 하이퍼 캐리를 더욱 무섭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에서만 저렴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