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추천 파라미스 빌드 아이템, 지금 도전해보세요!

지금 메타ML

이번에는 게임 내에서 가장 역겨운 2022년 파라미스 빌드 아이템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빌드 항목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파라미스 이것.

보유한 영웅의 스킬을 최적화하려면 2022년 가장 역겨운 파라미스 빌드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파라미스의 공격은 게임 내에서 더욱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그 외에도 그는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것입니다.

최악의 빌드 아이템을 결정하기 전에 영웅의 강점과 약점을 알아야 합니다. 이는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의 요구 사항을 결정하는 데 필요합니다.

글쎄, 게임 중에 Faramis를 사용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영웅의 기술을 알아야합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에서 가장 끔찍한 Faramis 빌드 아이템을 구매하기로 결정할 때 더 쉬울 것입니다.

가장 끔찍한 파라미스 빌드 아이템을 선택하는 실수는 팀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적합한 빌드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먼저 파라미스 모바일 레전드 스킬 리뷰를 살펴보고 어떤 빌드 아이템이 그에게 적합한지 판단해 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조디악 스킨에 대해 알아야 할 4가지 사실, 너무 비싸다!

파라미스 모바일 레전드 스킬

고통스러운 파라미스 빌드

사용할 수 있는 Faramis 빌드 아이템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영웅의 스킬을 알고 이해했는지 확인하세요.

왜냐하면 이것은 당신이 플레이하는 영웅의 게임에 실제로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패시브 스킬 – 악의적인 회수

파라미스의 패시브 스킬은 악랄한 회수입니다. 파라미스는 근처에 있는 제거된 유닛으로부터 영혼을 가져옵니다.

영혼을 빼앗으면 파라미스는 HP를 최대 150(+60% 총 마법력)까지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영혼은 파라미스의 재생성 시간을 5~7% 단축합니다. 실제로 파라미스의 스킬레벨에 맞춰 조정하면 90%에 달한다.

파라미스는 자신을 회복하기 위해 주변에 있는 영혼을 수집합니다. 이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면 전장으로 빠르게 복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MLBB 골드 레인 마법사 영웅을 사용하여 메타에서 MM에 대응하세요!

기술 1 – 섀도우 스탬피드

파라미스의 첫 번째 스킬은 Shadow Stampede입니다. 이 영웅은 섀도우 모드로 들어갑니다. 파라미스의 이동 속도가 70% 증가합니다. 그 외에도 파라미스의 물리, 마법 방어력도 3초 동안 50 증가합니다.

이 영웅은 또한 게임에서 자신과 마주한 적 영웅들에게 그림자의 표식을 남기고 325(+60% 총 마법 파워)(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미 표식이 있는 모든 적 영웅은 파라미스가 섀도우 모드를 종료하자마자 파라미스로 끌려갑니다. 상대 영웅도 325(+60% 총 마법력)(마법 피해)를 받습니다.

다음으로 파라미스는 160(+50% 총 마력)의 HP를 회복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새벽의 땅에서 팀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모든 탱크에 대해 Dominance Ice MLBB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기술 2 – 고스트 버스터

파라미스의 2차 스킬은 고스트 버스터. 파라미스는 이 스킬을 사용하면 전방의 부채꼴 모양으로 모든 악령을 모아줍니다.

악령은 330(+120% 총 마법력)(마법 피해)을 입힙니다. 그런 다음 악령이 분할되어 추가로 275( +100% 총 마법력)(마법 피해)를 제공합니다.

다음으로 이 악령은 상대 영웅에게 3번, 비영웅에게 1번으로 나누어지게 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게임에서 여러 영웅을 동시에 상대할 수 있습니다. 1스킬로 많은 타겟을 유인할 수 있다. 그러면 높은 분할 데미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 컬트 제단

파라미스의 궁극기 스킬은 컷 제단입니다. 이 영웅은 제단을 부를 것입니다. 제단은 최대 10초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파라미스는 제단에서 탈락한 팀의 영웅을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부활한 한 팀의 영웅은 HP 80%, 공격력 100%를 얻습니다. 영웅은 10초 안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팀의 영웅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거의 탈락한 팀원을 보호하세요.

이때 파라미스와 부활한 팀원들은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최악의 파라미스 빌드 2022

이제 2022년 가장 멋진 Faramis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을 검토하겠습니다. 게임에서 이 영웅을 사용할 때 가장 멋진 Faramis 빌드 아이템 배열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이 Faramis 빌드는 공식 Mobile Legends: Bang Bang 페이지에 보고되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게임에서 더욱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고 파라미스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 운명의 시계
  • 신비한 장화
  • 라이트닝 곤봉
  • 신성한 수정
  • 덧없는 시간
  • 피의 날개

운명의 시계

운명의 시계

가장 먼저 구매해야 할 아이템은 운명의 시계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HP와 마나를 제공합니다.

운명의 시계에는 고유한 지속 시간도 있습니다. 나중에 파라미스는 20초마다 HP가 25 증가하고 마법 공격력이 4 증가합니다.

추가 HP와 마법 공격력은 최대 12회까지 지속됩니다.

신비한 장화

신비한 장화

가장 끔찍한 Faramis 빌드를 구성하기 위해 구입해야 하는 다음 항목은 Arcane Boots입니다. 이 아이템은 이동 속도를 추가로 +40 제공합니다.

라이트닝 곤봉

라이트닝 곤봉

최악의 Faramis 빌드를 컴파일할 때는 Lightning Truncheon도 구입해야 합니다. 게임 중 구매를 권장하는 아이템입니다.

파라미스에게 추가 마나, 마력,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제공하는 아이템입니다.

그 외에도 Lightning Truncheon에는 고유한 수동 공명 기능도 있습니다. 6초마다 부여되는 스킬은 최대 3명의 적 영웅에게 20~1000의 마법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신성한 수정

홀리 크리스탈 2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아이템은 홀리 크리스탈(Holy Crystal)입니다. 파라미스를 사용하여 게임 내에서 구매하는 것을 권장하는 아이템입니다.

홀리 크리스탈은 파라미스의 마법 공격력을 21%에서 35 %로 증가시킬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 미스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덧없는 시간

덧없는 시간 괜찮아

MOBA 게임에서도 사용하시기를 권장하는 아이템입니다. 고유 시간 흐름 패시브는 어시스트를 제거하거나 제공한 후 파라미스의 궁극기 스킬 쿨다운을 최대 30%까지 줄여주기 때문입니다.

피의 날개

피의 날개

다음 아이템은 블러드 윙즈입니다. 이 아이템은 게임에서 가장 멋진 Faramis 빌드를 구성하고 싶을 때 권장됩니다.

Blood Wings에는 파라미스에게 200% 마법력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제공하는 고유한 패시브 가드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파괴되면 방패 30개를 돌려받게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