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고통스러운 캐리 빌드 아이템 5개, 최고의 명사수!

최신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 2023

최고의 명사수 중 한 명 모바일 레전드 캐리입니다. 올바른 빌드를 사용하면 Karrie가 승리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승률이 더 높아지고 순위를 더 빨리 올릴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캐리가 사용하기에 아주 적합한 5가지 아이템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이 명사수는 적과 쉽게 싸울 수 있도록 공격 속도와 물리 공격 통계에 의존합니다.

또한 읽기: M4 World Championship의 RRQ Hoshi 경기 요약

2023년 Karrie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권장 사항

Karrie는 일치하는 기술 세트 및 항목화 덕분에 특히 탱크 영웅에게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다음은 새 시즌을 위해 순위를 올리고 싶은 분들을 위한 2023년 가장 멋진 Karrie 빌드입니다!

데몬 헌터 소드

Karrie Pain 악마 사냥꾼 검 만들기
악마사냥꾼의 검을 든 캐리. 출처: VCGamers

명사수 영웅으로서 Karrie는 상당히 높은 공격 속도가 필요하므로 피해가 훨씬 더 고통스럽습니다.

따라서 Karrie에게 가장 먼저 어울리는 아이템은 Demon Hunter Sword입니다. 공격 속도를 추가하는 것 외에도 이 항목은 물리 공격도 추가합니다.

Karrie가 얻을 수 있는 추가 스탯은 +35 물리 공격력과 +25% 공격 속도입니다. 뿐만 아니라 캐리에게 딱 맞는 독특한 패시브도 있다.

다친 Karrie 빌드는 탱크 영웅에 대한 그녀의 힘과 함께 높은 공격 속도를 갖습니다. 탱크 영웅에 대한 힘은 Devour라는 고유한 패시브로도 지원됩니다.

디바우어는 적 영웅의 HP에 따라 물리 공격력과 내구력으로 유용한 흡혈을 추가하는 고유 패시브입니다.

또한 읽기: 정보 MLBB 패치 1.7.20, Tank Nightmare에서 Lesley를 개량했습니다!

스위프트 부츠

Build Karrie를 위한 스위프트 부츠
Build Karrie를 위한 스위프트 부츠. 출처: VCGamers

데몬 헌터 소드를 만든 후에는 신발의 변형으로 스위프트 부츠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물론 신발은 이동 속도를 제공하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스위프트 부츠는 추가 스탯으로 +40 이동 속도와 +15%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공격 속도가 추가되면 물론 Karrie의 아픈 빌드에 매우 적합할 것입니다.

그러나 적 영웅의 구성에 따라 다른 신발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Mobile Legends 영웅의 항목은 적과 팀의 구성에 따라 조정됩니다.

또한 읽기: Leomord Jungle MLBB 시즌 26의 고통스러운 빌드

끝없는 전투

캐리를 위한 끝없는 전투
캐리를 위한 끝없는 전투. 출처: VCGamers

끝없는 전투는 캐리에게 데미지와 내구도를 동시에 제공하는 아이템입니다. 데미지 아이템만 만들면 생존이 더 어려워집니다.

따라서 이 아이템은 +250 HP, +10% Physical Lifesteal, +10% Cooldown Reduction 및 +65 Physical Attack 형태의 추가 데미지를 제공하므로 내구 아이템으로 적합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Karrie가 더 자주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Mana를 유지하기 위해 +5 Mana Regen이 추가로 있습니다.

물론 이 아이템은 신성한 정의라는 매우 유용한 고유 패시브를 제공합니다. 이 고유한 패시브는 기본 공격에 대해 True Damage를 줍니다. Marksman으로서 Karrie의 데미지 출력의 대부분은 기본 공격에서 나옵니다.

그 외에도 True Damage는 내구성이 높은 영웅이나 탱크 영웅과 싸울 때 매우 유용합니다.

마지막으로 Endless Battle은 Divine Justice에서 버프를 받을 때 +10% 이동 속도가 추가되는 형태로 고유한 패시브(Chase Fate)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Xavier EXP Lane 시즌 26 빌드 권장 사항

황금 지팡이

황금 지팡이
황금 지팡이로 캐리를 만드세요. 출처: VCGamers

다음 아픈 아이템은 황금 지팡이입니다. Golden Staff는 상당히 높은 능력치를 제공하고 Karrie의 고통스러운 빌드에 영향을 미칩니다.

+65 물리 공격 능력치의 추가는 높은 데미지 출력에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15% 공격 속도는 기본 공격의 데미지 출력을 높이는 데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공격 속도 추가로 인한 피해 출력을 크게 증가시키는 두 가지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스위프트는 최초의 고유 패시브이며 1% 치명타 확률마다 1% 공격 속도를 부여합니다.

둘째, Endless Strike는 Karrie가 치명타 피해를 입히지 않으면 공격 속도를 추가하는 고유한 패시브입니다. 따라서 이 아이템은 매우 높은 공격 속도를 제공하기 때문에 Karrie에게 매우 적합할 것입니다.

Build Karrie를 위한 자연의 바람

자연의 바람
Build Karrie를 위한 자연의 바람. 출처: VCGamers

2023 Karrie 빌드의 마지막 추천 아이템은 Wind of Nature입니다. Marksman 영웅을 위한 특수 아이템인 Karrie는 추가 활성 스탯 및 스킬로 인해 이 아이템을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할 것입니다.

액티브 스킬은 Wind Chant라고 하며 2초 동안 물리 공격에 면역이 됩니다. 한타 시 이러한 액티브 스킬을 활용하여 생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2023년 Karrie 빌드의 가장 아픈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Mobile Legends의 다이아몬드 충전 요구 사항은 다음에서만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려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