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2022년 베인 와일드 리프트 최다 OP 빌드

Vayne Wild Rift 플레이 팁

와일드 리프트 베인 빌드는 와일드 리프트 플레이어가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베인은 현재 메타인 챔피언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Vayne은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면 더 많은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챔피언은 ADC(Attack Damage Carry)로 와일드 리프트를 플레이할 때 목표 또는 선택 중 하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와일드 리프트 자체는 현재 증가하고 있는 MOBA 모바일 게임 게임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에 등장한 후. 이 게임은 꽤 유명하고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합니다. 물론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훨씬 더 능숙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를 더 보기 전에 Vayne Wild Rift를 구축하십시오. 이 Vayne의 장단점에 대해 간략하게 논의하겠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Vayne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베인의 장점과 단점

베인 와일드 리프트 건설

Vayne은 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좋아하는 ADC 중 하나입니다. Vayne에서 기술을 제거하여 더욱 숙련 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챔피언의 기술과 결합할 수 있는 많은 챔피언이 있습니다.

경기에서 이기는 것이 더 어려울 것입니다. 와일드 리프트 PC보다 모바일에서 그 놀라운 눈덩이 때문에. 음, 보통 Vayne은 스노우볼링을 잘 할 수 있습니다.

Vayne은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당신은 이 챔피언 하나를 사용할 만큼 똑똑하고 위치를 더 잘 설정하고 탱크의 보호를 받습니다. 베인은 데미지가 높기 때문에 더욱 능숙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옵션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베인은 현재 메타에 있는 챔피언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 챔피언의 단점은 크리티컬 데미지와 공격 데미지가 높은 공격에 취약하기 때문에 일부 공격 아이템을 포기하고 방어 아이템으로 대체해야 한다는 점이다. Vayne Wild Rift 빌드 자체는 매우 간단하므로 물론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Zed Wild Rift 2022 플레이 팁

베인 와일드 리프트 건설

베인 와일드 리프트 건설

Vayne은 팀이나 친구의 에이스로 사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이것은 상대를 물리치는 데 있어 우선순위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Vayne의 게임에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베인은 먼저 아이템이 준비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후반 챔피언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Vayne 와일드 리프트 빌드 팁이 있습니다.

몰락한 왕의 검

몰락한 왕의 검

3,100골드에 +30 공격 데미지와 +30 공격 속도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확실히, Vayne의 항목 중 하나를 매우 중요하게 만듭니다. 이 고유한 패시브는 발동되는 기본 공격에서 베인에게 정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베인은 이 아이템에 또 다른 흥미로운 유틸리티가 있기 때문에 더 큰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솔라리 차지블레이드

솔라리 차지블레이드

League of Legends Wild Rift Solari Chargeblade는 3100골드의 최상위 등급 물리적 아이템입니다. Draven 및 Jhin과 같은 챔피언의 공격 피해를 기반으로 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Wild Rift에서 Solari Chargeblade로부터 받은 +30% 공격 속도, +25% 치명타율, +25 능력 가속 능력치 때문입니다.

베인은 매우 치명적인 치명타 피해를 입힐 것이며, 물론 그는 피해가 높은 상대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오는 피해가 확산되어 고유한 패시브를 발동하기 때문에 게임의 패턴을 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Lee Sin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재치의 끝

재치의 끝

League of Legends Wild Rift Wit's End는 2700골드로 가격이 책정된 최상위 등급의 물리적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 하나를 사용하면 이 챔피언에 대해 많은 것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이는 Wild Rift의 Wit's End에서 받은 +50 Magic Resist, +45% Attack Speed ​​스탯 때문입니다.

이렇게 하면 Vayne에서 기술을 더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이 vayne wild rift 빌드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인피니티 엣지

인피니티 엣지

다음으로 비싼 아이템은 3400골드의 최상위 물리적 아이템인 Infinity Edge입니다. 이 아이템은 Akshan 및 Ashe와 같은 다른 ADC 챔피언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이는 Wild Rift의 Infinity Edge에서 받는 +60 공격 데미지 +25% 크리티컬 비율 때문입니다.

베인은 다시 매우 맵고 데미지가 높기 때문에 인피니티 엣지를 사용해야 합니다.

팬텀 댄서

팬텀 댄서

Phantom Dancer는 2800골드로 가격이 책정된 최상위 등급의 물리적 아이템입니다. 가렌과 그레이브스 같은 다른 ADC에서 이 아이템 하나를 사용할 수 있는데, 이는 와일드 리프트에서 팬텀 댄서에게 받은 +25% 크리티컬 확률 +45% 공격 속도 통계 때문입니다.

물론 속도가 빠르면 Vayne이 더 잘할 수 있습니다. 이 Vayne 와일드 리프트 빌드를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걸스러운 경갑

게걸스러운 경갑

Gluttonous Greaves는 1000골드의 최상위 부츠 아이템입니다. Ahri 및 Akali와 같은 챔피언 위에 구축되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Wild Rift의 Gluttonous Greaves에서 받는 +40 이동 속도 +8% Physical Vamp +8% Magical Vamp 통계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