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플로린 MLBB 통증 지원 빌드

플로린 MLBB

Floryn은 Mobile Legends: Bang Bang 또는 MLBB 게임의 영웅 중 한 명입니다. 2년 전에 출시된 이 영웅은 여전히 영웅 지원으로서 자신의 역량과 임무를 지원하는 빌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내구성과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에 중점을 둔 Floryn 빌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MLBB의 모든 영웅 빌드는 매우 다양하며 경기 조건에 따라 달라집니다.

따라서 이 빌드 권장 사항은 참조용입니다. 최상의 빌드는 항상 상황, 조건 및 구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게임에서.

또한 읽기: Xavier MLBB 시즌 26 권장 빌드

Floryn MLBB 시즌 26 빌드 목록

희망의 등불, 플로린의 스페셜 아이템

플로린 MLBB 희망의 등불
희망의 등 아이템 능력치. 출처: VCGamers

플로린이 가져야 할 첫 번째 아이템은 희망의 등불입니다. 희망의 등불은 플로린의 영웅을 위한 특별 아이템이며 반짝이는 등불을 업그레이드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Shimmering Lantern을 업그레이드하려면 1000 에너지를 모아야 합니다. 그 후에는 희망의 등불만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희망의 등불은 플로린에게 +55 매직 파워, +10% 이동 속도 및 +5% 쿨다운 감소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이 가진 스킬을 버프해주는 패시브도 존재한다.

또한 읽기: 2022년 11월 Grock ML 엠블럼 권장 사항

마법의 신발

마법의 신발 아이템
플로린을 위한 아이템 마법의 신발. 출처: VCGamers

마법의 신발은 플로린에게 딱 맞는 신발 아이템입니다. +40 이동 속도 및 +10% 쿨다운 감소를 추가하는 것은 스킬, 특히 Sow라는 스킬을 스팸하는 플로린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따라서 플로린에게는 이 신발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받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로 인해 Floryn은 스킬을 더 자주 사용하여 친구를 치료하고 강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ONIC Kairi, MPL ID S10 최종 MVP에 대한 전기 및 고유 정보

오라클

오라클 플로린 MLBB 아이템
Oracle 항목 및 통계. 출처: VCGamers

오라클은 플로린의 내구도에도 유용한 방어 아이템입니다. 지원 영웅이기 때문에 당연히 적이 플로린을 더 빨리 죽일 것입니다.

따라서 플로린은 한타에서 살아남기 위해 충분한 내구력이 필요합니다. Oracle은 스팸 기술에 매우 유용한 +850 HP, +42 Magic Defense 및 10% Cooldown Reduction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Oracle은 Bless라는 패시브도 제공합니다. Oracle을 구매하면 플레이어는 실드 효과와 HP 재생이 30%만큼 증가합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 아이스 MLBB 아이템
도미넌스 아이스 MLBB 아이템. 출처: VCGamers

도미넌스 아이스는 자주 사용하는 내구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500 마나, +70 물리적 방어, +5% 이동 속도가 추가로 있기 때문에 플로린에게 유리합니다.

이 아이템은 체력이 있는 적과 싸울 때 매우 유용합니다. 뿐만 아니라 Dominance Ice의 패시브는 +10% Cooldown Reduction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도미넌스 아이스도 실드와 적의 HP 재생을 50%, 공격 속도를 30% 감소시켜 물리 피해를 입은 영웅과 싸우는 데 제격인 아이템이다.

또한 읽기: 2022년 MLBB 프레지던트 컵 결승 챔피언 BTR 알파 축하합니다!

플로린의 내구성을 위한 불멸

불멸 아이템
아이템 불멸 능력치 출처: VCGamers

불멸은 플로린에게 내구도를 더해주는 방어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800 HP와 +20 물리 방어력을 추가합니다.

또한 Immortal이라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Immortal은 사망 후 Floryn을 부활시키고 16% 최대 HP와 200-1200 실드를 3초 동안 얻습니다. 물론 이 아이템의 쿨타임은 210초입니다.

불멸은 플로린에게 매우 중요했습니다. 죽으면 부활하고 즉시 스킬을 부여하여 중요한 팀 전투에서 주변 친구들의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데미지 플로린 MLBB를 위한 인챈티드 탈리스만

플로린 MLBB 인챈티드 탈리스만
Enchanted Talisman 항목 통계. 출처: VCGamers

Floryn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마지막 항목은 Enchanted Talisman입니다. 이 항목은 +50 Magic Power, +250 HP 및 +20% Cooldown Reduction을 제공하는 공격적인 측면에 더 가깝습니다.

내구도를 더해주는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면 Enchanted Talisman을 구매하여 마법 데미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10초마다 15% 최대 마나를 추가하는 마나 스프링이라는 고유한 패시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Enchanted Talisman 아이템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두 번째 패시브가 있습니다. 이 패시브는 Magic Mastery라고 불리며 최대 Cooldown Reduction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추천 엠블럼 서포트 플로린 MLBB

MLBB 지원 엠블럼
MLBB 지원 엠블럼. 출처: Esportsku

엠블럼의 경우 첫 번째 재능으로 민첩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민첩성은 이동 속도를 추가하여 더 빠르게 로밍할 수 있습니다.

그 후에 선물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Recovery를 보여주지만 Gift는 치유의 효과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더 나은 선택입니다.

마지막으로 포커싱 마크를 찍을 수 있습니다. Focusing Mark는 Floryn이 공격하는 적을 공격할 때 아군으로부터 6% 데미지를 추가합니다.

이것은 Floryn MLBB의 가장 고통스러운 빌드 지원에 대한 토론입니다. 이것이 유용하고 행운을 빕니다!

다음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