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의 재미있는 레이싱 게임 GRID 2를 기억하며

그리드 2

전설적인 자동차 경주 게임 중 하나는 GRID 2입니다. 이 게임은 특히 PS3, Xbox 360 및 물론 PC 플랫폼에서 승리를 거둔 레이싱 게임입니다.

이번에 VCGamers는 Codemasters라는 게임 개발자가 만든 레이싱 게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내용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기: Need For Speed (NFS) Heat의 베스트 자동차 5 대!

그리드 2

그리드 자동차 2
차가 표류하고 있습니다. 출처: 스팀

GRID 2는 Race Driver: GRID라는 제목의 레이싱 게임 속편 또는 속편입니다. 이 속편 게임은 9년 전인 2013년에 PC, PS3 및 Xbox 360의 세 가지 게임 플랫폼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에는 World Series Racing Championship 또는 WSRC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이 제공하는 자동차 화려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사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프린트, 서킷, 스트리트, 드리프팅 모드 등 이벤트를 위한 다양한 레이싱 모드가 있습니다. 다양한 레이스 모드를 완료하면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레이서라는 칭호를 얻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해당 도로에서 경주할 때 거리를 동적으로 변경하는 라이브 경로 시스템 구현이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자신을 방해할 수 있는 다양한 장애물에 대비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GRID 2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자동차를 선택하여 레이서를 따라가며 마무리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레이싱 게임입니다.

또한 읽기: NFS Heat에서 담당자를 쉽게 늘리는 방법!

게임 플레이

그리드 2 게임 플레이
포드 자동차를 사용한 게임 플레이. 소스: YouTube/PS360HD

GRID 2는 매우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플레이어는 서킷 레이스에서 스트리트 레이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레이싱 모드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AI 자동차 경주를 목표로 하는 추월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AI 자동차를 부담 없이 경주할 수 있지만 이러한 AI는 자신의 자동차와 충돌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매주 완료할 수 있는 글로벌 이벤트가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는 완료할 수 있는 9가지 미션의 글로벌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이후 다양한 경품을 드립니다.

이 게임은 또한 커리어 모드라는 메인 미션을 제공합니다. 커리어 모드를 통해 팬을 확보하고 상당히 독특한 스토리가 있는 컷씬을 즐길 수 있습니다.

레이스에서 더 많이 승리할수록 더 많은 팬을 확보하고 더 많은 새로운 트랙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레이싱에 사용할 수 있는 자동차도 매우 다양합니다. GRID 2는 최대 4세기에 이르는 다양한 차량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자동차를 사용하여 기존 미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 후 이 게임의 처리는 TrueFeel이라는 시스템에서 지원됩니다. 이 시스템은 TrueFeel이라고 합니다. 개발자 플레이어에게 현실과 접근성 사이의 균형을 제공하는 Codemasters.

안타깝게도 대시보드나 스티어링 휠을 직접 보는 1인칭 시점에는 옵션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레이싱 게임에는 1인칭 시점으로 레이스를 할 수 있는 옵션이 있기 때문에 이것은 이 레이싱 게임의 약점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기: Need For Speed (NFS) Heat에서 빠른 돈을 벌기위한 5 가지 요령

그리드 2가 Steam에서 제거되었습니다.

스팀 페이지
스팀 페이지. 출처: 스팀

2019년에 GRID 2는 라이선스 만료 문제로 인해 Steam에서 제거되어야 했습니다. 라이센스는 자동차 모델과 관련되거나 사용 가능한 사운드트랙과 관련될 수 있습니다.

Steam에서 삭제되기 전에 Codemasters는 개발자로서 GRID 2의 다양한 사본을 무료로 제공했습니다. 이것은 자동차 경주 게임 애호가들에게 GRID 2를 기억에 남게 만드는 마지막 시도입니다.

에서 삭제했는데도 증기, Steam에서 삭제되기 전에 이미 GRID 2를 소유한 플레이어는 계속해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설적인 레이싱 게임으로서 GRID 2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다음과 같은 탑업 게임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스팀월렛.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