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Barats 빌드 아이템 5개

바라트를 짓다

바랏 전투영웅이다 모바일 레전드 매우 높은 데미지와 매우 강한 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Mobile Legends 시즌 25에서 Barats의 빌드 구성을 알아야 더 많은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잠재력이 많아 탱커, 사이드라인, 심지어 정글러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자주 쓰인다. Barats는 메타데이터에 여전히 존재하는 캐릭터이며 나중에 제공될 메타데이터의 선택적 구독으로 남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는 또한 여전히 서사시 수준에 갇혀 있는 사람들에게도 좋습니다. 그 이유는, 이 영웅은 단지 신화에 불과하지만 매우 신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는 Ling이나 Lancelot과 같은 다른 캐릭터만큼 어렵지 않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Barats 시즌 25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Mobile Legends 시즌 25에서 Barats의 빌드는 전투에서 유용하기 때문에 알아야 합니다.

터프 부츠

터프 부츠 괜찮아
바라츠의 베스트 아이템인 터프 부츠

Mobile Legends의 Barats 빌드에 적합한 신발은 다음과 같습니다. 터프 부츠. 그 이유는 이 아이템은 군중 제어 효과를 30% 감소시키기 때문입니다. 패시브 스택이 가득 차면 군중 제어 효과가 50% 감소합니다.

그러나 장화의 내구성이 30% 감소하고 패시브가 50% 감소하여 군중 제어 효과가 80% 감소합니다. 

저주받은 투구

저주받은 투구 - 발몬드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저주받은 투구는 바라트에게 최고의 아이템

다음으로 Cursed Helmet을 구입해야 합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Cursed Helmet은 차를 빠르게 번쩍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 외에도 Cursed Helmet의 Burning Soul 효과는 적 영웅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 결과 빠르고 편리하게 물품을 동시에 수령할 수 있습니다. 

가디언 헬멧

가디언 헬멧 괜찮아
바라츠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가디언 투구

바랏은 모바일 레전드에서 자신의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쌓아야 하는 영웅입니다. 이는 패시브 스택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레인에 있어야 하며 Base에 많은 리콜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패시브 헬멧이 초당 최대 체력의 2.5%를 회복하므로 체력을 회복하기 위해 기지로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HP사라질 걱정 없이 다시 정글만 하면 됩니다. 

골동품 흉갑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Barats의 최고의 아이템으로 골동품 Curiass

앤티크 흉갑은 Mobile Legends에서 체력을 증가시키는 방어 아이템입니다. Smite의 피해를 높이려면 추가 체력이 필요합니다.

고대 흉갑 고유의 패시브와 함께 적에게 적중 시 8%의 물리 공격을 가합니다. 따라서 적의 물리 공격 영웅에게 쉽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사용하기 어려운 바라츠 영웅의 5가지 약점!

불사

불사
바라츠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불멸

불멸이 Mobile Legends의 후반 게임이라면 절대적으로 필요한 Barats의 마지막 아이템 빌드입니다. 활동 중인 Mobile Legends 플레이어라면 이 프로젝트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 항목은 새로운 생명을 줄 것입니다. 그러니 적에게 속아 바보같이 죽을 필요는 없다. 우리가 부활하면 백업 팀원은 나중에 올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yper Barats ML에 맞서 이 영웅을 사용하세요, 자동 승리!

위의 빌드 아이템 중 일부를 사용하면 전쟁 중일 때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 게임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