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숨바꼭질 플레이 방법 

법적 및 윤리적 고려 사항

포트나이트 Hide and Seek The Invisible Man은 Fortnite Creative의 일부인 Fortnite Creative에서 시작한 크리에이티브 대회용 코드입니다. 

Fortnite 커뮤니티 회원이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코드가 있으며 관심 있는 플레이어는 창의적인 지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다양한 독창적인 맵 코드를 사용하여 게임 경험에서 다른 취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Fortnite Hide and Seek The Invisible Man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다룹니다.

Fortnite Hide And Seek The Invisible Man 지도

흑기사
매우 멋진 새로운 Fortnite 모드를 플레이하세요

8112-0478-9776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Fortnite의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좀비와 관련된 서바이벌 모드를 포함하여 게임의 모든 콘텐츠로 자신만의 개인 지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서버를 만들고 다른 사람들이 참가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창의적인 Fortnite의 일부였으며 플레이어가 퀘스트를 완료해야 하는 모드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커뮤니티는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는 도전 과제가 있는 다양한 경기장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Fortnite는 커뮤니티의 많은 구성원에 의해 단조롭다고 불렸기 때문에 Fortnite가 일상적인 게임 플레이를 깨고 독창적인 생각을 도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것은 꽤 좋은 것 같습니다.

Fortnite의 크리에이티브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는 그 안에서 무엇이든 할 수 있어 게임의 재미가 높아집니다. 새로운 모드는 게임의 많은 새로운 기능을 테스트하고 탐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전략 등을 공식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ortnite Chapter 3 시즌 4 유출, 기록해 두세요!

Fortnite Hide and Seek에 들어가는 방법

포트나이트 챕터 3 시즌 4
매우 멋진 새로운 Fortnite 모드를 플레이하세요

이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아직 혼란스러우신 분들은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게임 선택 메뉴에서 CREATIVE를 선택하고 CHANGE를 클릭하여 이 메뉴에 접근합니다.
  2. PLAY를 누르십시오 - 그런 다음 ISLAND CODE를 선택하고 Enter를 누르십시오.
  3. 코드 입력 - 화면에 원하는 맵 코드를 입력하고 LAUNCH를 클릭하여 게임을 시작합니다.

Absurdite에서 발행한 고전 지도. 이것은 인상적인 크리에이티브 경험이며 검색과 함께 제공됩니다.

창조로부터 RPG 사이버펑크 2077과 같은 인기 게임을 기반으로 한 공포 모험과 지도에 중점을 둔 Fortnite Creative는 또 다른 차원의 재미를 탐구하며 플레이어는 재미를 위해서라도 시도해야 합니다.

Fortnite Creative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는 Hide and Seek와 같은 배틀 로얄의 다른 것과는 다른 맵과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ortnite x Destiny 2 콜라보레이션 유출, 새로운 스킨이 있습니까?

Hide and Seek는 누구나 기억할 수 있는 한 오랫동안 플레이되어 온 고전적인 어린이 게임입니다. 목표는 찾는 사람보다 더 오래 지속되기를 바라며 숨을 곳을 찾는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