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ucard 전체 손상 빌드 권장 사항, 여기에서 글로벌 톱!

빌드 Alucard

게임 내에서 생명력이 가장 두꺼운 영웅으로 알려져 있지만 모바일 레전드, Land of Dawn에서 플레이할 때는 여전히 올바른 Alucard 빌드가 필요합니다.

Alucard는 HP 잠재력이 높은 파이터입니다. 상대를 공격할 때 HP가 떨어질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궁극기 스킬로 라이프스틸을 최대 100%까지 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은 Moonton으로부터 버프를 받아 영웅으로서 더욱 강해집니다. 정글러. 그는 혼자서 미니언, 정글 몬스터, 거북이, 로드를 죽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솔로로드 때 그의 강점을 지원하기 위해 글로벌 톱 플레이어들이 자주 사용하는 풀 데미지 Alucard 빌드 권장 사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LBB.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Alucard 게임 플레이 팁, Get Savage!

Alucard Full Damage 빌드 아이템 목록 

이 영웅에게서 스킬을 빼내려면 진통실을 제대로 찾아야 맞을 때 어이없게 죽지 않는다. 갱킹 적. 

화염 사냥꾼의 튼튼한 장화 

패니 아이스 헌터의 터프 부츠.jpg
플레임 헌터의 터프 부츠 – MLBB. 출처: 모바일 레전드

빌드하기 가장 좋은 아이템 알카드 첫 번째 글로벌 탑 스타일의 전체 데미지는 Flame Hunter의 Tough Boots입니다. 플레임 헌터의 터프 부츠는 재생 속도와 마법 방어의 형태로 스탯이 있습니다. 

추가 이동 속도는 Alucard의 움직임을 더욱 강력하게 만듭니다. 로밍 재료를 부여받았기 때문에 플레임 헌터의 터프 부츠는 사용하는 보상 효과를 높여줍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Alucard는 1v1 상대에게 더 강해집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Heptaseas의 블레이드와 하야부사
블레이드 오브 헵타시즈 - MLBB. 출처: 모바일 레전드

Alucard 빌드의 또 다른 훌륭한 아이템은 Blade of the Heptaseas입니다. 매복이라는 특수 기술로 인해 Alucard는 5초 이내에 피해를 입히거나 피해를 입지 않으면 다음 공격에서 최대 160 + 40%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그의 특수 능력은 1.5초 동안 상대를 40% 감소시키는 형태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 스탯은 추가 물리, HP, 물리 관통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전쟁 도끼 

고통스러운 라푸라푸 빌드를 위한 전쟁 도끼
전쟁 도끼 – MLBB. 출처: 모바일 레전드

다음 Alucard 빌드의 전체 피해 아이템은 그에게 사용할 수 있는 War Aex입니다. 이 도끼 무기는 +45 물리 공격, +550 블러드/HP 및 +10% 쿨다운 감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아이템에는 +9의 물리 공격력과 +3의 물리 관통력을 제공할 수 있는 스페셜 패시브가 있습니다.

최대 8중첩까지 3초마다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팩이 가득 차면 이동 속도를 15%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lucard Lightborn을 제외하고 이것은 최고의 다른 스킨입니다!

재앙의 포효

항목 정글 재앙의 포효
치명적인 포효 – MLBB. 출처: 모바일 레전드

Malefic Roar 유물을 사용하면 피해가 훨씬 더 고통스러워집니다. 탱크와 같이 혈압이 높은 안티 히어로는 이 요인에 약할 것입니다. Malefic Roar 자체가 +60 물리적 공격력과 +35% 물리적 PEN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Malefic Roar 아이템은 물리적 관통력을 0.05% 증가시키는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특별한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대의 물리 방어력에 따라 증가한다면 최대 20%까지 증가한다.

마레픽 로어 아이템의 두 번째 패시브는 적중한 영웅의 물리 방어력이 증가할 때 물리 날개가 0.05%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이 라이프 스틸은 머리로 공격하면 작동합니다. 따라서 이 영웅에 물리적 입력을 추가하려면 Malefic Roa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왕의 날개

여왕의 날개
퀸 윙스 – MLBB. 출처: MOBA 게이밍.

게임이 끝나기 전에 구매해야 하는 마지막 풀 데미지 Alucard 빌드는 Queen's Wings입니다. 여왕의 날개 아이템은 +25 물리 공격력, +900 HP 및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왕의 날개는 Hero Alucard를 매우 강하고 아프게 만들 수 있습니다. Queen's Wings는 피를 흘리는 동안 받는 피해를 20%, Spell Vamp는 약 5초 만에 25% 증가하는 특별한 패시브 효과가 있습니다. 이 패시브는 60초 동안 일시 정지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3, Enemy Auto Escapes의 Alucard의 고통스러운 빌드!

가장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른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 충전은 에서만 가능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