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병든 바당 빌드 아이템 추천, 자동승리!

고통스러운 바디 빌드

파이터 영웅 모바일 레전드 높은 데미지 출력을 가질 수 있으며 그 중 하나가 Badang입니다. 올바른 빌드로 Badang은 게임에서 최악의 영웅이 될 수 있으므로 다양한 경기에서 승리하고 순위를 올릴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Badang을 가장 지독한 파이터 영웅으로 만들기 위해 모방할 수 있는 아이템에 대한 추천을 논의할 것입니다. 아이템이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2023년 고통스러운 캐리 빌드 아이템 5개, 최고의 명사수!

2023 Sick Body Build 권장 사항

Badang은 올바른 빌드로 최악의 파이터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은 아이템 데미지와 약간의 내구도를 포함하는 바당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데몬 헌터 소드

고통스러운 몸집 악마 사냥꾼 검
바당빌드용 데몬헌터 소드. 출처: VCGamers

나쁜 Badang 빌드의 첫 번째 항목은 Demon Hunter Sword 또는 DHS입니다. DHS는 +35 물리 공격과 +25% 공격 속도를 제공하여 이 아이템의 사용자의 피해 출력, 특히 물리 공격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바당이 적 영웅을 더 자주 공격할 수 있도록 충분한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DHS는 적의 HP에 따라 기본 공격에 물리 피해를 추가하는 Devour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제공합니다.

고유한 패시브로 바당은 내구도가 높은 적 영웅이나 탱커 영웅을 상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3년 5가지 고통스러운 Fredrinn Mobile Legends 빌드 아이템

워리어 부츠

워리어 부츠
Badang 용 전사 부츠. 출처: VCGamers

신발 아이템의 필요성을 위해 바당은 워리어 부츠와 같은 내구 스탯을 제공하는 신발이 필요합니다.

이 신발은 +22 물리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물리적 공격 적으로부터. 물론 Warrior Boots도 다른 신발과 마찬가지로 +40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적들이 자주 기본 공격을 가할 때 더 많은 물리 방어력을 제공하는 Valor라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최대 물리 방어력은 25입니다.

또한 읽기: 2023년 5가지 고통스러운 Yve 빌드 아이템, 손상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고통스러운 바당 빌드 헵타시즈의 검
블레이드 오브 헵타시즈. 출처: VCGamers

Badang의 다음 항목은 Blade of Heptaseas입니다. BoH는 추가 +250 HP 통계의 형태로 +70의 큰 물리 공격 통계와 내구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물리 공격 스탯이 추가되면서 바당의 데미지는 더욱 아플 것입니다. 또한 BoH는 +250 HP를 제공하므로 Badang은 파이터 영웅으로서 두껍습니다.

사용 가능한 패시브 속성도 전투에 매우 유용합니다. 탱크 영웅 +15 물리 관통력을 주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Blade of Heptaseas는 매복이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제공합니다. 5초 동안 피해를 주거나 받지 않으면 다음 일반 공격이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줍니다.

재앙의 포효

재앙의 포효
Badang 데미지 아이템을 위한 Malefic Roar. 출처: VCGamers

나쁜 바당 빌드는 다른 데미지 아이템이 필요하며 다음 추천 데미지 아이템은 Malefic Roar입니다. Malefic Roar는 Badang의 더 큰 데미지 출력에 대한 물리 공격 통계를 제공합니다.

+60 물리 공격 능력치 추가는 팀 전투 중에 적을 선택하거나 더 많은 피해를 입히는 데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또한 +35% 물리 관통 속성이 있으므로 물리 방어력을 구축하는 탱크에 대해 더 강해집니다.

마지막으로 Malefic Roar는 적의 물리 방어 수준에 따라 더 큰 물리 관통력을 제공하는 Armor Buster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제공합니다.

이 때문에 Malefic Roar는 받은 물리 관통력 덕분에 탱크와 싸울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고통스러운 바당 빌드를 위한 윈드토커

바당 풍토꾼
바당을 위한 풍토꾼. 출처: VCGamers

2023 고통스러운 바당 빌드의 마지막 아이템은 Windtalker입니다. 이 항목은 Badang의 공격 속도를 제공하여 더 큰 데미지 출력을 제공합니다.

추가 공격 속도 스탯은 +40%이며 치명타 확률도 +10% 추가됩니다. 치명타 확률로 바당은 일반 피해보다 더 많은 치명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다음 스탯은 바당이 더 많이 얻을 수 있도록 +20 이동 속도입니다. 기민한. 전사 영웅의 민첩성은 특히 한타에서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Windtalker에는 Typhoon이라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이 고유한 패시브는 기본 공격에 추가 마법 피해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2023 고통스러운 바당 빌드에 대한 논의는 이것이 새벽의 땅에서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