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다음은 Vikendi 2.0에 대한 설명입니다.

비켄디 드디어 맵 목록으로 돌아갑니다 배그 7.1 업데이트 출시와 함께 낮은 인기로 인해 맵은 대대적인 개편을 위해 시즌 6에서 제외되었으며 그 이후로 PUBG Corp. 그에게 많은 관심을 주었습니다. 원작에 비해 많은 부분이 변경되었습니다.

Vikendi는 얼어붙은 물, 온천, 소나무, 산이 있는 아름다운 지도입니다. 플레이어는 눈 속의 발자국과 타이어 자국으로 적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지도에는 스릴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또한 그는 설상차와 같은 특수 차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지도는 곧 돌아올 것 같습니다. 특히 새 기차와 함께라면 흥미진진해 보입니다. e스포츠 서킷에서도 이를 지켜보는 것도 짜릿할 것입니다.

Vikendi는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게임 플레이 경험 중에서 주요 명소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다른 모든 오래된 지도와 마찬가지로 Viekndi도 몇 년 동안 같은 눈 덮인 땅을 탐험해 왔기 때문에 대대적인 점검이 필요합니다. Vikendi 2.0에서 이것은 6Km X 6Km 맵에 추가된 최신 기능입니다.

또한 읽기: 가장 인기 있는 AR, SCAR PUBG 모바일 이용 가이드!

Vikendi 2.0의 변경 사항은 무엇입니까?

비켄디 2.0

그들은 지도를 개선하기 위해 테스터들로부터 피드백을 수집했습니다. 더 작은 Dino Park는 훨씬 더 복잡한 놀이 공원인 Dinoland로 확장되었습니다. 이 복합 단지에는 탈 수 있는 9개의 다른 열차를 포함하는 대형 철도 시스템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Vikendi에는 눈이 적었지만 여전히 원래 계획보다 많았습니다. 테스터는 맵에 더 많은 눈을 추가하도록 설득했습니다.

눈이 부족하여 기발한 스노우바이크와 스노모빌이 이동되었고 두 가지 오토바이 변형이 그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Tovar 및 Movatra와 같은 일부 소규모 정착지는 제거되었으며 Volnova 및 Monastery와 같은 일부는 확장되었습니다.

사람들이 거기에서 노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아서 새로운 화물 창고도 추가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새롭게 개선된 다이노랜드가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입니다. 공룡은 없지만 대관람차와 롤러코스터를 포함한 놀이공원에서 여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Vikendi Reworked는 맑은 날과 눈 오는 날의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야간 버전은 개발자가 현재 몇 가지 시각적 개선 작업을 진행 중이므로 나중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Vikendi 2.0은 지도의 인기를 높이기 위해 PUBG Mobile에 먼저 이식될 수도 있습니다.

Vikendi 2.0의 새로운 기능

비켄디 2.0

현재로서는 맵 변경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관계자에 의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PUBG의 PC 버전에는 Vikendi 2.0이 추가된 지 1년이 넘었습니다. PC Maps의 주요 기능을 사용하여 Vikendi 2.0의 모바일 반복에서 예상되는 변경 사항입니다.

  1. 철도 트랙 및 움직이는 기차.
  2. 대부분의 눈이 치워지고 있습니다.
  3. 확장된 다이노랜드.
  4. 또한 DinoLand에는 새로운 부품도 추가됩니다.
  5. Kreznic에 Abby를 추가했습니다.
  6. Movatra 및 Tovar의 변경 사항

세부 사항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인 PC 버전 개발자는 특히 Mobile Trains 및 모두가 좋아하는 Dino Park의 절실히 필요한 확장을 추가하여 완전히 새로운 PUBG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추가 변경 사항에는 새롭고 훨씬 깔끔한 맵용 그래픽 필터가 포함됩니다.

또한 읽기: Ryzen PUBG BTR 통계: K/D 비율, PUBG ID 및 설정

Vikendi 2.0 출시일은 언제입니까

비켄디 2.0

관계자들이 공개한 이미지는 작업 중인 새로운 "메트로 로얄" 업데이트를 강조합니다. 오른쪽에는 "Vikendi 2.0"과 'Ver. 미정 텍스트.

아직 공식적인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새로운 맵은 6월 하반기 또는 7월 상반기에 시작될 예정인 1.5 베타 테스트에 포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PUBG 모바일 1.5 글로벌 버전 7월 출시도 기대된다. 1.5 업데이트를 설치하면 플레이어는 완전히 새로워진 Vikendi 2.0을 탐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결론

당신은 확실히 Vikendi 2.0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지도 하나가 사라지고 전혀 사용된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많은 버그의 발생으로 인해 그 당시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Vikendi 자체에는 자체 스토리가 있으며 이 맵은 다른 여러 맵과 비교할 수 없는 눈 느낌을 가지고 있어 매우 독특합니다. 이것이 맵의 고유성 중 하나입니다.

이 맵에는 또한 많은 장애물이 있으므로 해당 맵에서 완전한 메카닉 게임플레이를 플레이할 때 훨씬 더 숙련될 수 있습니다. 많은 프로 선수들도 이 맵을 좋아하는 맵으로 사용합니다. BTR(비게트론), 이 인도네시아 프라이드 팀은 종종 이 맵에서 WWCD(Winner Winner Chicken Dinner)를 얻습니다.

그렇다면 Vikendi 2.0의 설명을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은 분명 여러분이 더 나아질 것이고 상대를 공격할 계획이나 전략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지금 바로 PUBG 모바일을 플레이해 봅시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