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zen PUBG BTR 통계: K/D 비율, PUBG ID 및 설정

BTR 라이젠

프로 선수들의 통계를 알아보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배그, BTR 라이젠. 여기에서 K/D 비율, PUBG ID 및 플레이하는 동안 설정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의 급격한 성장은 건전한 경쟁과 콘텐츠 제작의 장을 마련했습니다. Bigetron RA는 동남아시아 서킷에서 유명하고 저명한 PUBG 모바일 팀입니다. 

PUBG Mobile World League 2020 Zero에서 멋진 활약을 펼치며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BTR Ryzen은 팀의 스트라이커 역할을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BTR Ryzen PUBG 모바일 ID, K/D 비율 등을 다룹니다.

BTR Ryzen PUBG 모바일

시즌 통계

BTR 라이젠
에이스

현재 2020 시즌에 그는 80경기를 치렀고 그 중 25%의 인상적인 승률로 20승을 거두었습니다.

그는 7.29의 놀라운 K/D 비율로 583킬을 기록했습니다. BTR Ryzen은 아직 해당 시즌에 솔로 또는 듀오 경기를 치르지 않았습니다. 2020시즌 스쿼드 모드 에이스급이다.

시즌 15에서 PUBG Mobile 프로페셔널은 스쿼드 모드에서 Crown V 티어에 배치됩니다. 그는 지금까지 42경기를 치렀고 그 중 15경기를 잡았습니다. 이는 35.7%의 승률을 의미합니다. BTR Ryzen은 8.24의 놀라운 K/D 비율로 346킬을 확보했습니다.

Ryzen은 이전 14시즌 동안 139경기에 출전하여 32승을 기록했으며 73번이나 상위 10위 안에 들었습니다. 그는 23%의 승률을 기록했으며 7.35라는 놀라운 K/D 비율로 1021명을 사살했습니다.

배그 아이디 

PUBG Mobile ID BTR Ryzen은 5178789962이고 IGN은 BTRXRyzen입니다. 그는 Bigetron Clan 또는 Esport 팀의 일원이기도 합니다.

그는 실명 Muhammad Albi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2002년 2월 14일 서부 자바 보고르에서 태어났습니다. Ryzen은 Super Manggen 또는 Super Ryzen이라는 별명을 얻은 Team Biggendron의 Rusher의 외계인입니다.

라이젠은 어렸을 때부터 게임을 좋아했다고 한다. e스포츠 세계에서의 그의 경력은 Facebook 플랫폼에서 UC 및 Diamond 판매의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사업 중 수입은 iPad를 구입하는 데 사용됩니다. Ryzen은 또한 iPad를 사용하여 항상 게임을 합니다. 사실 하루종일 놀았다.

이러한 지속성으로 인해 Ryzen은 모바일 펍에서도 세계 최고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성공 덕분에 그는 BigGetron의 대표 중 한 명으로부터 팀에 합류하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Ryzen은 약간의 고려 끝에 합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의 결정은 그의 부모에 의해 반대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들을 설득했습니다.

Ryzen의 존재는 또한 외계인 bigetron을 점점 더 존경하게 만들었습니다. 러셔가 되어 결국 상대의 수비 패턴을 무너뜨린다.

성능

BTR 라이젠
성능

Ryzen은 팀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으며 Bigetron RA와 함께 여러 이벤트에서 우승했습니다. 다음은 그의 중요한 업적 중 일부입니다. 

  • PUBG Mobile Club Open – Fall Split Global Finals 2019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 PUBG Mobile World League 2020 - Season Zero: East 1위
  • PUBG Mobile Pro League – Spring Split 2020: 인도네시아 결승전 1위 
  • PUBG Mobile Pro League – Spring Split 2020: 동남아시아 2위 그리고 훨씬 더.

경쟁 세계에서 그의 가장 큰 업적은 PMCO 2019 Global Final Split Final에서 세계 챔피언이 된 것입니다. 그 외에도 그는 Kitakitakeren Makassar 파티 (2019)에서 총 57 명의 사망자로 터미네이터가되었습니다.

준비 

  • 장치: iPhone 11 Pro Max(256GB)
  • 헤드셋: HyperX Cloud Flight S
  • 웹캠: Logitech C922 Pro 스트림

유튜브

그는 4년 전부터 PUBG 모바일 콘텐츠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채널의 첫 번째 비디오는 2018년 2월에 시작되었습니다. Ryzen도 현재 8,2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경쟁적인 PC 게임은 e스포츠에서 수익성이 좋은 유일한 분야가 아니며, 모바일 장면도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리할 수 있습니다.

Muhammad Albi 또는 Ryzen으로 친숙한 사람은 PUBG Mobile을 플레이하고 Bigetron Esports에 합류한 후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높은 수입을 올리는 프로 선수 중 한 명입니다.

Tencent Games 배틀 로얄에 대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Ryzen은 Bigetron Esports가 국내 및 국제 수준에서 다양한 PUBG Mobile 토너먼트에서 우승하도록 이끌었습니다. 그는 이미 IDR 24억을 벌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인기 있는 AR, SCAR PUBG 모바일 이용 가이드!

BTR Ryzen 임시 휴식

PUBG Mobile은 2022년 프로 리그와 함께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고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이거나 종료된 다양한 지역의 예선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리그 스테이지가 시작되기 직전에 Bigetron RA 스타 fragger Muhammad "Ryzen" Albi는 한동안 경쟁 현장에서 휴식을 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지금까지 라이젠은 언제 휴식기를 갖고 복귀할지 밝히지 않았다.

Ryzen은 최근에 상당히 뉴스에 등장했습니다. 몇 주 전에 Ryzen과 Bigetron 간의 계약 갱신에 대한 소문이 있었습니다. Ryzen이 새 계약을 체결한 후 해결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ra Bigetron Indonesia, 거의 완벽한 기록으로 MWI 2022 우승

이것이 올해 토너먼트에서 휴식을 취하겠다고 발표한 PUBG BTR Ryzen 프로 선수의 통계입니다. 어떻게, 당신은 그의 우상 중 하나입니까?

VCGamers에서만 PUBG 다이아몬드와 UC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30% 할인 및 캐쉬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