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 및 BTC 분석 2022년 6월 29일 수요일

BNB 분석 2022년 6월 29일

VCGamers 분석으로 복귀 비앤비 그리고 BTC 오늘, 2022년 6월 29일 수요일.

이 기술적 분석은 지난 몇 년간 두 암호화폐의 캔들 스틱 움직임을 관찰하여 수행됩니다.

얼마 전, 바이낸스 코인(BNB)과 비트코인(BTC)이라는 두 개의 암호화 자산이 증가했습니다.

VCGamers는 수행된 분석을 기반으로 어제 두 암호화폐 자산이 하락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 두 암호화폐의 움직임에 대한 예측 결과는?

더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준비해! RansVerse 토지 판매는 2022년 6월 30일에 개최됩니다
RansVerse Land 구매 방법
Flash Bid 1.2, RansVerse의 Cluster Land가 수천만 루피아에 판매되었습니다!

BNB/USDT 분석

암호화 백서
암호화 백서

VCGamers 분석에 따르면 오늘의 시장 상황은 예상대로 시장이 하락하는 Bearish Rising Wedge 패턴을 형성했습니다.

현재 여전히 큰 패턴, 즉 가격 $229,- / $232에서 가장 가까운 저항까지 올라갈 가능성이 있는 Descending Broadening Wedge에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VCGamers는 기본 강화에 중점을 둡니다. $VCG 토큰
6시간 만에 매진된 3,500만 VCG 토큰

BTC/USDT 분석

BNB 분석 - 비트코인
비트코인 분석

BNB 또는 Binance Coin 외에도 VCGamers는 BTC 또는 Bitcoin의 움직임을 분석합니다.

오늘 오후 시장은 여전히 내림차순 채널에 있습니다. 오늘날에도 시장은 $20.086,-의 가격으로 지원을 거부당했습니다.

현재 시장은 $20.323,- / $20.426,- / $20.655,- 가격으로 저항선까지 반등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VCGamers의 분석 결과와 예측을 아는 것 외에도 계속 연구를 해야 합니다.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는 단계를 결정하기 전에 항상 독립적인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암호화 투자에는 다른 투자 모델과 마찬가지로 잠재적인 이점과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깊이 있는 연구는 반드시 이루어져야 하는 일이다.

투자하기 위해 선택한 암호화 프로젝트의 기본 사항을 배우십시오. 예를 들어 어떤 프로젝트가 있고 로드맵은 어떻고 프로젝트 배후의 사람들은 누구입니까?

현재 대중이 투자할 수 있는 탈중앙화 거래소(DEX)와 중앙화 거래소(CEX)가 많이 있습니다.

DEX 또는 CEX를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