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s Dvalin Genshin Impact를 물리치는 팁

Stormterror Boss Dvalin Genshin Impact는 Mondstadt의 Stormterror's Lair에 위치한 주간 Genshin Impact 보스입니다. Viciger는 완료 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프롤로그, 3막 ~에서 집정관 퀘스트 스토리라인 그리고 최소한 도달했어야 어드벤처 랭크 25.

매주 월요일 새벽 4시에 그를 만날 수 있고, 서버 시간.

이번에는 Vicigers에게 Boss Dvalin을 이길 수 있는 팁과 요령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원신 임팩트!

또한 읽기: 와! 이것이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민첩한 영웅 탱크임이 밝혀졌습니다.

Boss Dvalin Genshin Impact를 물리치는 팁

Stormterror Dvalin을 이기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다음을 수행하여 이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Stormterror Dvalin을 이길 최고의 파티

보스 드발린 겐신 임팩트
드발린

드발린을 물리치기 위해서는 Vicigers는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티 Ganyu, Xiangling, Bennett 및 Mona와 같은. Vicigers는 Ganyu를 사용하여 Dvalin을 물리치기 위해 원거리 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Ganyu는 멀리서 Dvalin을 공격할 수 있고 많은 원격 DMG를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Dvalin에 대한 최고의 영웅입니다.

Dvalin이 기절하면 Vicigers는 Bennett 및 Mona 영웅을 사용하여 Ganyu의 ATK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그 후 Xiangling의 Elemental Burst를 사용하여 추가 Melt DMG를 처리하십시오. Ganyu는 강력한 DMG를 보유하고 쉽게 파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방패 원거리 공격을 하는 드발린.

Ganyu 외에도 Vicigers는 고통이 추가되는 단일 DMG의 이점이 있는 Hu Ta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지 공격 그리고 엘리멘탈 스킬. Hu Tao 외에도 Vicigers는 Ayaka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yaka는 Elemental Burst DMG 이점이 높으며 사용 후 Dvalin을 압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야카는 일반 공격 및 Cryo-infused Charged Attack.

또한 Vicigers는 장점이 있는 Xiao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돌진 공격 DMG 할 때 높다 엘리멘탈 버스트. 뿐만 아니라 Xiao는 Dvalin의 머리 위로 점프할 수도 있습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마지막으로 Vicigers는 Bennett의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넷은 장점이 있습니다 엘리멘탈 버스트개선할 수 있는 공격 그리고 할 수 있다 치유하다 활동적인 영웅들에게

또한 읽기: Mobile Legends에서 Mythic 순위를 올릴 최고의 정글 탱크 영웅

Boss Dvalin Genshin Impact를 이기는 방법

보스 드발린 겐신 임팩트
드발린

Viciger가 배달하기 전에 손상 Dvalin에게 Vicigers는 반드시 파괴해야 합니다. 방패그것의 첫 번째로 표현 방패 HP에서. Dvalin의 공격 중 일부는 플레이어의 영웅이 있는 플랫폼에 도달하며, 이 시간 동안 Vicigers는 발톱을 공격하여 파괴해야 합니다. 방패그의.

후에 방패손상되면 Dvalin은 몇 초 동안 기절하여 목의 약한 부분이 노출됩니다.

Dvalin이 비행하는 동안 Vicigers는 Amber, Venti, Fischl, Tartaglia, Diona, Ganyu, Yoimiya, Sara, Gorou, Aloy 및 Yelan과 같은 화살을 휘두르는 영웅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Dvalin의 방패가 부러지면 그는 몇 초 동안 플랫폼에 떨어지고 Vicigers가 목의 약점을 공격할 기회를 줍니다. Vicigers에 원거리 영웅이 있는 경우 Vicigers는 그를 직접 공격할 수 있습니다.

Vicigers에 근접 유형의 영웅만 있는 경우 Vicigers는 그를 공격하기 위해 그의 목을 기어올라야 합니다.

Dvalin의 HP가 절반 이하로 떨어지면 그는 당신이 있는 플랫폼을 부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영웅에게 피해를 주는 특수 공격을 수행할 것입니다. 가장 안전한 선택은 플랫폼 양쪽의 풍류 속으로 이동하여 다음 플랫폼으로 미끄러지는 것이었습니다.

Viciger는 또한 손상되지 않은 플랫폼에 도달하기 전에 특정 수의 플랫폼을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5월 에디션의 5가지 최고의 오공 프리파이어 캐릭터 콤보

드발린의 공격 패턴

보스 드발린 겐신 임팩트
드발린
  • 패턴 1: 물기 공격

Dvalin의 바이트 공격은 플랫폼의 가장자리를 이동하여 피할 수 있습니다. 드발린의 공격 후, 비시저스는 근접형 캐릭터로 그의 목과 머리를 공격할 수 있는 시간이 조금 있습니다.

  • 패턴 2: 브레스 스윕

Dvalin은 Dvalin이 플랫폼을 잡고 있는 동안 어느 쪽을 향하고 있는지에 따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또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천천히 움직였습니다. Vicigers는 Dvalin이 바람 숨결 공격을 시작한 반대편으로 이동하여 이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Viciger는 또한 이 기회를 이용하여 발톱을 공격하고 파괴할 수 있습니다. 방패그의.

  • 패턴 3: 휩쓸기 공격

이 빠르게 움직이는 차지 공격은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달리면 피할 수 있습니다. 발톱 사이에도 안전한 공간이 있지만 Vicigers는 공격을 피할 수 없을 것이라고 확신할 때 이것을 사용해야 합니다.

  • 패턴 4: 유성 낙하

이 공격의 경우 Vicigers는 Dvalin이 무대 주위를 날아간 후 지상에 나타나기 시작하는 파란색 원 밖으로 이동하여 피할 수 있습니다.

  • 패턴 5: 이중 바람 오브

Dvalin은 플랫폼을 향해 두 개의 바람 발사체를 쏘고 Vicigers는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달려서 피할 수 있습니다. 이 공격은 접촉 시 폭발 반경이 작다는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Vicigers가 범위 내에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 패턴 6: 갈라지는 포효

무대 위의 일부 플랫폼에 파란색 균열이 나타나기 시작하는 드발린의 시그니처 스킬입니다. Vicigers가 이 파란색 틈에 오랫동안 서 있으면 나중에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Viciger는 각 플랫폼의 가장자리에 있는 바람의 흐름을 이용하여 안전한 지역으로 활공할 수 있습니다.

  • 패턴 7: 윈드 오브 버스트

이 느리지만 강력한 바람 발사체는 의도한 플랫폼에 서 있는 모든 사람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Vicigers는 피할 수 있습니다 손상 공격 애니메이션이 시작되는 즉시 다음 플랫폼으로 이동합니다.

또한 읽기: 서부 원신 임팩트의 향신료 가이드, 프리모젬 420개 획득!

Boss Stromterror Dvalin Genshin Impact 처치 보상

보상

Strommterror Dvalin을 물리친 후 Vicigers는 물론 The Remains of the Gale 등급 1 스타와 5 Primogems라는 상을 받게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