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s Childe Genshin Impact를 이기는 팁

끝을 향해 녀석 하나: 행동 III: 새로운 스타가 다가온다, Vicigers는 Fatui Harbingers의 열한 번째 구성원 인 Boss Childe Genshin Impact와 싸워야합니다. 이것은 캠페인에서 두 번째로 규모가 큰 보스 전투이며 Stormterror와 마찬가지로 이 전투는 자체 도메인에서 진행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Genshin Impact에서 Boss Childe를이기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차일드는 Vicigers가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로도 등장하는 첫 번째 주간 보스입니다.

Childe Genshin 임팩트 보스 배틀은 2020년 Liyue에서 개최됩니다. 골든 하우스. 이것은 플레이어가 처음으로 그와 싸울 곳이며 Vicigers가 집정관을 찾기 위해 그를 물리친 후 그가 살게 될 곳입니다.

차일드를 이기는 방법

차일드 겐신 임팩트
차일드 겐신 임팩트

Childe는 게임 중에 Hydro와 Electro라는 두 가지 요소를 사용합니다. 이 두 가지 요소로 Childe는 원거리와 근거리 사이를 순식간에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차일드와의 싸움은 시험이었다. 지구력 길고 만들다 원소 RES 물약 그리고 데프 푸드 플레이어가 고려해야 할 좋은 것으로.

전투를 할 때 Vicigers는 할 수 있습니다 회피 그리고 완화 앞에 원시 손상 아니면 파민이 다 떨어질거야 용품. 그의 움직임을 읽고 틈이 생길 때까지 기다리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손상 더 아프다.

에 관해서는 팀 빌딩, 유형의 영웅을 삽입합니다. 치료자 절대적인 것입니다. Qiqi 및 Diona와 같은 Cryo 영웅은 Hydro 단계 동안 Freeze를 제공하고 치유하다 그리고 방패 팀에.

이대로 가면 지오히어로도 할 수 있다 손상 이것은 Shatter와 함께 꽤 고통스러운 일이지만 Noelle의 영웅이 빛을 발할 때입니다. 방패 그리고 치유하다그의.

에 관해서는 영웅 공격자, Pyro가 잘 사용되는 것 같습니다. Xiangling과 Bennett를 사용하면 손상 에서 지속 가능한 일반 공격 이전에는 Bennett이 제공할 수 있는 궁극적인그녀로 치유하다 백업 및 뛰어난 ATK 부스트.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2.7 지연, 매주 400 개의 Primogems 배포

1단계: 하이드로

차일드 겐신 임팩트
차일드 겐신 임팩트

전투가 처음 시작되면 차일드는 하이드로 공격에 집중합니다. 그는 Vicigers가 충분히 가까우면 근거리를 위해 화살을 두 개의 단검으로 나누기 전에 화살로 원거리 이동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Vicigers는 무엇을 조심해야 하는지 알기 위해 무기의 모양을 면밀히 주시해야 했습니다. 차일드가 잠시 동안 하이드로의 베일로 몸을 가리면 곧 공격이 될 것입니다. 그 시점에서 Vicigers는 다음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손상 그것을 부수고 Childe를 가두기에 충분합니다.

그의 HP가 1% 이상에 도달하면 Vicigers는 그를 멀리해야 합니다. 그는 하이드로 웨이브를 발동하고 피해를 입히고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베일그것의 안타 다른 하나는 전자의 모양을 나타냅니다.

또한 읽기: 서부 원신 임팩트의 향신료 가이드, 프리모젬 420개 획득!

2단계: Electro, Delusion Unleashed

차일드 겐신 임팩트
차일드 겐신 임팩트

Electro 형식에서 Childe는 장창과 더 긴 쌍검을 휘두를 것입니다.

폴암이 나오면 차일드는 그것을 막대기처럼 돌리고 180도 전방 아크를 길게 펼쳤습니다. 다른 근접 공격과 마찬가지로 Vicigers는 이를 피하기 위해 반드시 뒤로 달릴 것입니다.

그런 다음 차일드는 무기를 가지고 비슷한 동작을 할 것입니다. 손상 그리고 다시 피하십시오. 그런 다음 동일한 무거운 스윙으로 끝나기 전에 몇 번의 빠른 단검 슬래시를 수행하는 유사한 동작이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타격 전에 두 번째 긴 간격이 없다면 말입니다.

Vicigers는 배달해야합니다. 손상 다시 한 번 더 트리거하면 긴 컷신으로 인해 Childe가 화를 낼 것입니다. 그의 최종 형태에서 Vicigers는 고통을 느껴야 합니다. 손상 AoEnya. Vicigers가 여기에서 충돌하면 Vicigers는 또 다른 기회를 얻기 위해 전체 컷씬을 다시 재생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Kaeya Genshin Impact 구축, Cryo Physical DPS F2P 친화적!

세 번째 단계: 선구자

차일드 겐신 임팩트

이제 차일드의 화난 단계에서 차일드는 진정한 선구자 형태가 되어 순간적으로 하이드로 및 일렉트로 공격을 펼칠 것입니다. 그는 여전히 폴암/단검 콤보를 사용하지만(무기의 유형은 그가 사용할 요소를 지시하지 않음) 도달 범위와 같이 더 커집니다. 행위, 그리고 손상.

사실 단검은 검으로 분류할 수 있을 정도로 커졌다. 그녀의 캐릭터의 플레이 가능한 형태와 마찬가지로 그녀의 공격은 Vicigers 영웅에게 정령 표식을 남기며, 이는 반대 요소에서 막대한 피해.

폴암이 제자리에 있으면 쪼개기 공격이 다시 주요 관심사가 되어야 했습니다. Vicigers는 총이 발사되기 시작하는 것을 지켜봐야했습니다. Childe가 그를 옆으로 잡고 뒤로 기대면 그의 총이 발사되었습니다.

점등되면 새롭고 개선된 대시에 대한 신호입니다. 총에서 앞으로 발사되는 선형 공격으로 시작하여 Childe가 경로의 끝으로 순간 이동하고 플레이어에게 여러 번 돌진하여 최종 경로를 따라 분출하는 자이저 스타일 공격으로 절정에 이릅니다.

궁극적인 공격

차일드 겐신 임팩트

Childe의 HP가 50% HP로 감소하기 시작하면 Viciger를 공격에 도입합니다. 궁극적인매우 빠릅니다. 각 궁극적인플레이어가 공연할 때 이미 존재했던 반대 요소의 기존 기호를 불러옵니다. 손상 그리고 보통 원샷으로 이어집니다.

그는 배달할 것이다 손상 당신에게 데스 마크를 적용하는 수단으로 다음 궁극기와 반대 유형입니다.

또한 읽기: Welkin Moon의 축복은 무엇입니까? 설명을 확인하세요!

차일드를 때린 후의 보상

차일드 겐신 임팩트
Vicigers가 Childe를 인수한 후 Vicigers가 받을 수 있는 잠재적인 선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모노케로스 카엘리의 엄니
  2. 더러운 유산의 파편
  3. 전사의 그림자
  4. Varunada Lazurite Ascension Crytals(조각에서 보석에 이르는 세계 수준에 따라 다름)
  5. Vajrada Amethyst Ascension Crytals(조각에서 보석에 이르는 세계 수준에 따라 다름)
  6. Shivada Jade Ascension Crystals(조각에서 보석에 이르는 세계 수준에 따라 다름)
  7. 버서커 아티팩트
  8. 유물 강사
  9. 추방 유물
  10. 검투사의 피날레 유물
  11. 방랑자의 극단 유물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