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 및 11에서 스크린샷을 찍는 쉬운 방법

Windows 10 및 11을 스크린샷하는 방법

때때로 노트북에서 무언가를 스크린샷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Windows 노트북에서 스크린샷을 찍는 방법을 아는 것은 아닙니다. 윈도우 10 및 11.

작은 문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 그러나 우리는 종종 이 문제에 직면합니다. 이번에는 Windows 10 및 11 노트북에서 스크린샷을 찍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검토하겠습니다. 

다음은 Windows 10 및 11 노트북에서 스크린샷을 찍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적절하고 간단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싹둑 & 스케치

Windows 10 및 11을 스크린샷하는 방법
싹둑 & 스케치. 출처: cnet.com

캡처 및 스케치는 사용하기 쉽게 해주는 도구입니다. 스크린샷을 찍고 다른 사람들과 스크린샷을 공유할 수 있는 곳입니다.

Snip & Sketch를 사용하여 스크린샷을 찍는 방법은 키보드에서 Windows 키 + Shift + S를 누르는 것입니다. 

성공적으로 스크린샷을 찍으면 이미지가 클립보드에 저장되고 모니터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 알림으로 잠시 나타납니다.

표시되는 알림을 클릭하면 Snip & Sketch 앱에서 스크린샷을 열어 주석을 달거나 저장하거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

Snip & Sketch 도구를 사용하여 스크린샷을 찍는 것이 쉽지 않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Windows 11 사용의 장점, Cooler!

캡처 도구

Windows 10 및 11을 스크린샷하는 방법
캡처 도구. 출처: cnet.com

Snipping Tool은 Windows에 이미 존재하며 Windows Vista 이후에도 존재해 온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Snipping Tool 자체는 시작 메뉴의 응용 프로그램 목록에서 제거되었지만 여전히 검색을 통해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려면 먼저 새로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여 스크린샷 프로세스를 시작해야 합니다. 캡처 도구를 사용하여 찍을 수 있는 스크린샷 유형은 직사각형, 자유 형식, 전체 화면 및 창에서 매우 다양합니다.

그러나 Snipping Tool은 스크린샷을 자동으로 저장하지 않습니다. 종료하기 전에 도구에 수동으로 저장해야 하며 캡처를 클립보드에 자동으로 복사합니다.

인쇄 화면

Windows 10 및 11을 스크린샷하는 방법
인쇄 화면. 출처: cnet.com

그런 다음 Print Screen 버튼 또는 일반적으로 PrtScn이라고 하는 버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크린샷 결과는 파일로 저장되지 않고 클립보드에 복사됩니다. 그리고 저장하려면 Microsoft Paint와 같은 이미지 편집 도구를 연 다음 스크린샷을 편집기에 붙여넣고 거기에서 파일을 저장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indows 11 노트북에 있어야 하는 5가지 애플리케이션

Windows 키 + 인쇄 화면

Windows 10 및 11을 스크린샷하는 방법
Windows 키 + 인쇄 화면. 출처: 핸드폰 저널

Windows 10 및 11 노트북에서 스크린샷을 찍는 다음 방법은 Windows 키 + Print Screen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모니터 화면이 몇 초 동안 어두워질 때까지 Windows 버튼 + Print Screen을 동시에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것은 성공적으로 스크린샷을 찍었고 스크린샷이 그림 > 스크린샷 폴더에 자동으로 저장되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노트북에 Print Screen 또는 PrtScn 버튼이 없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조합, 즉 Fn + Windows 로고 키 + 스페이스 바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조합은 그림 > 스크린샷 폴더에 스크린샷 파일을 자동으로 저장합니다.

다른 스크린샷 방법

Windows 10 및 11을 스크린샷하는 방법
Windows 키 + G 키 출처: passonline.com

스크린샷을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은 게임 바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방법은 Windows 키 + G 키 또는 Windows 키 + Alt + PrtScn과 같은 다른 조합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촬영한 모든 스크린샷 파일은 사진 > 스크린샷 폴더에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indows 10 노트북에 있어야 하는 7가지 애플리케이션

이것이 Windows 10 및 11에서 스크린샷을 찍는 방법입니다. 이 기사가 스크린샷을 찍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방문하자 VCGamers 뉴스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다른 업데이트된 정보를 찾으려면

그리고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그리고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