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h Squad FF 2022에서 사용할 최고의 무기 콤보

ff 슬롯 스킬

Clash Squad FF 2022는 매우 경쟁적인 모드입니다. 프리파이어 MAX. 이기려면 올바른 조합의 무기를 구입해야 합니다.

Clash Squad FF 모드는 Classic BR 모드와 완전히 다른 게임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4명의 멤버로 구성된 2개의 스쿼드가 승자를 가리기 위해 7전 3선승제로 서로 대결합니다. 플레이어는 무기를 약탈할 수 없으며 상점에서 구입해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Clash Squad FF 2022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 콤보 중 일부를 보여줍니다.

클래시 스쿼드 FF 무기 목록

Clash Squad FF는 Free Fire에서 원하는 모드입니다. CS 등급은 플레이어가 달성하려는 목표에 따라 계층에서 순위를 올릴 수 있는 아케이드 모드입니다.

클래시 스쿼드 모드는 미니맵이기 때문에 짧고 치열한 전투가 일반적인 매치입니다. 일반적으로 단거리, 지배적 인 무기가 사용되며 모드의 강도가 높아집니다.

이 빠르고 빠른 모드에는 최상의 무기 선택이 필요하며, 이 문서에는 2021년 3월 Clash Squad 모드의 Free Fire에서 최고의 무기 조합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FAMAS + 톰슨

클래시 스쿼드 FF
파마스

FAMAS는 이 목록에 있는 다른 무기보다 사용하기 훨씬 더 어려운 무기이지만 극도의 정확도와 장거리는 플레이어가 헤드샷을 맞추는 데 크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격은 AN94와 동일한 1200다이아입니다.

Thompson은 MP5의 대안입니다. 이것은 약간 더 높은 출력을 갖지만 더 낮은 범위로 인해 처리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이 무기의 가장 큰 특징은 저렴한 가격입니다. 물론 이 무기를 얻으려면 다이아몬드 1400개만 있으면 됩니다.

UMP+M1014

클래시 스쿼드 FF
M1014

UMP + M1014는 신규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가장 쉽고 효과적인 콤보 중 하나입니다. UMP와 M1014는 그만큼 쉽기 때문입니다. 전반적으로 UMP는 장갑을 낀 대상에 대한 약간의 카운터와 함께 적절한 중거리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M1014는 이 모드에서 특히 치명적이며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처음부터 갑옷이나 헬멧을 착용하지 않습니다. 근거리에서 상당히 쉽게 한두 발의 사격으로 빠른 사살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 조합의 단점은 유효 범위이며, 현명하게 이동하고 적에게 접근해야 합니다.

흉터 + MP5

클래시 스쿼드 FF
MP5

이 모드에서 전투는 종종 근거리에서 중거리에서 발생하며 예산이 충분하다면 MP5가 적절한 선택입니다.

이것은 1300 다이아몬드로 상점에서 가장 저렴한 SMG로 발사 속도, 데미지 및 재장전 속도가 매우 좋습니다. 총의 사거리가 꽤 약하기 때문에 MP5로 쏘려고 애쓰지 마세요.

SCAR는 중거리 전투를 위한 Free Fire에서 최고의 AR 중 하나입니다. 통계는 완벽하게 균형을 이룹니다. 구체적으로 데미지 포인트, 사거리, 연사력, 이동속도 53~62 범위. 눈에 띄는 기능은 없지만 빠른 사살을 위해 필요한 모든 기능이 충분히 높다.

AK+MAG7

클래시 스쿼드 FF
MAG 7

이 모드에서 AK는 일반 배틀로얄에 비해 그다지 강력하지는 않지만 한 발당 높은 피해량은 여전히 무시할 수 없습니다.

1700다이아로 구입하기에는 꽤 비싼 아이템이지만 여전히 M1887의 좋은 대안입니다(가까이서 개인적으로 접근하는 데 자신이 없는 경우).

MAG-7은 근접전에서 M1014와 같은 위력을 가진 괜찮은 엄호 무기입니다.

높은 데미지로 한두 명의 플레이어를 쉽게 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거리가 약간 더 높기 때문에 상황이 발생하면 MAG-7을 마무리 무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OB33의 7가지 최고의 프리파이어 맥스 무기 콤보

M1014 + MP40

클래시 스쿼드 FF
MP40

앞서 언급했듯이 순위 CS 모드는 Free Fire에서 치열한 단거리 경기입니다. 따라서 이 모드에 필요한 무기는 근거리에서 우위를 점해야 합니다.

M1014 및 MP40은 이와 관련하여 사용 가능한 두 가지 최상의 옵션입니다. M1014의 극한 데미지(94)와 60의 뛰어난 기동성은 확실히 플레이어가 한 번의 치명타로 적을 쓰러뜨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MP40의 높은 발사 속도 외에도 이 무기 콤보는 Clash Squad 모드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데저트 이글 + MP40

Free Fire의 이 무기 콤보는 플레이어가 열려 있는 무기가 많지 않은 Clash Squad의 초기 라운드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그들은 적을 효과적으로 죽이기 위해 기본 무기와 보조 무기의 콤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거리에서 데저트 이글은 몇 발의 사격으로 적을 제압할 수 있으며 MP40은 이 짧은 맵에서 높은 발사 속도와 빠른 이동 속도로 항상 강력합니다. MP40 외에도 이 콤보는 확실히 한 번에 여러 상대를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바바리안을 위한 5가지 Free Fire MAX 무기 콤보

이것이 2022년 Clash Squad FF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 조합이었습니다. 어떤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다이아몬드와 UC Free Fire를 충전하려면 더 낮은 가격으로 VCGamers를 충전하고 30%의 캐쉬백을 받으세요. 놓치지 마세요 형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