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7 종료 시 Free Fire MAX에서 영웅 등급을 높이는 방법

팁 푸시 랭크 FF

시즌 27이 끝날 때까지 아직 높은 순위에 도달하지 못하셨나요? 그렇다면 영웅 등급을 올리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아래 VCGamers 버전.

Free Fire MAX의 여러 순위 모드는 모바일 게이머들 사이에서 빠르게 진행되는 경쟁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등급이 더 높은 선수는 프로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모두가 군중에서 눈에 띄기 위해 더 높은 순위를 달성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Heroic, Master, Grandmaster와 같은 최상위 계층을 유지하는 것은 모든 사람에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Free Fire MAX 사용자는 특히 BR 모드에서 도전적인 순위 경기에서 매우 잘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경기 승리 전술을 개발해야 합니다.

Free Fire Max에서 영웅 등급을 높이는 방법

플레이어는 항상 Free Fire MAX에서 순위를 올리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게임에서 두 번째로 높은 등급인 Heroic 등급은 게임에서 가장 많이 찾는 등급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가 그것을 달성한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이 진행 상황을 매우 어렵게 생각합니다.

많은 게이머가 기술을 연마하고 게임 플레이를 개선하기 위해 몇 시간을 투자하지만 때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한 사람이 더 높은 순위에 오르고 결국 가장 높은 순위에 오르기 위해서는 슬기롭고 총명해야 합니다.

다음은 프로 플레이어처럼 플레이할 수 있도록 Free Fire 게임에서 Heroic 등급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서둘러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메인 스쿼드

영웅 등급을 높이는 방법
FF

Heroic 등급을 올리는 방법은 분대를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Free Fire MAX에서 순위를 올리는 것은 꽤 길고 피곤한 작업입니다. 따라서 슈팅 게임에 더 오래 참여하려면 모바일 게이머는 분대에서 플레이하고 게임 내내 서로 상호 작용해야 합니다.

또한 분대는 각 경기에서 각 구성원이 더 많은 등급 포인트를 얻도록 도와줌으로써 기술적으로 더 빠르게 순위를 매깁니다.

그러나 계획과 전술이 완벽하게 실행되도록 팀원들 사이에 적절한 조정이 있어야 합니다. 강력한 스쿼드를 구성할 수 없는 경우 플레이어는 듀오 또는 솔로 매치를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지역 생존 전략을 가지고

영웅 등급을 높이는 방법
FF

Heroic 등급을 올리는 방법에도 전략이 있어야 합니다. BR 모드의 소생 구역/포인트를 통해 사용자는 제거된 팀원을 소생시킬 수 있습니다.

이 흥미로운 기능은 분대 경기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영역을 사용하는 전략은 실제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분대가 해야 할 일은 세 명의 멤버가 일반적인 낙하 위치에 착륙하고 마지막 한 명은 일반적으로 부활 지점이 발생하는 무인 지역에 착륙하는 것입니다.

3개 분대는 필요한 경우 초기 전투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죽으면 네 번째 멤버가 부활 존의 도움을 받아 쉽게 부활시킬 수 있었다. 이런 식으로 전체 스쿼드가 경기를 끝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와 펫 스킬의 조합

영웅 등급을 높이는 방법
애완 동물

푸시 랭크에는 서바이벌 게임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생존 시간이 길수록 각 경기 후 등급 포인트가 높아집니다.

Free Fire MAX 애완 동물 캐릭터와 능력은 사용자가 전투에서 더 오래 생존하도록 크게 도와줍니다. Heroic 등급을 올리는 방법은 캐릭터와 애완 동물 기술의 조합으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솔로 매치의 경우 Alok 및 K와 같은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플레이어가 체력(HP)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어 궁극적으로 서바이벌 게임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듀오 및 팀 경기에서 디미트리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또한 사용하는 캐릭터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놀라운 애완 동물을 기술 조합에 포함시켜야 합니다. 각 팀원이 서로를 보완하는 방식으로 능력 조합을 구축해야 합니다.

Booyah가 우선되어야 합니다.

영웅 등급을 높이는 방법
부야

많은 요소가 경기에서 랭킹 포인트를 결정하지만 프리 파이어 맥스, 생존 시간과 Booyah가 가장 중요합니다. 플레이어가 충분한 킬로 최종 영역에 도달하더라도 해당 매치에서 이기지 못하면 랭킹 포인트 간에 큰 차이가 발생합니다.

즉, 게이머는 Booyah에 더 집중해야 합니다. 그들은 마지막 구역까지 게임에 참여하기 위해 야영하거나 수동적으로 플레이한 다음 전투를 정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시즌 27에서 영웅 등급을 올릴 때 실수하는 5가지, 하지 마세요!

본파이어 재장전 사용

영웅 등급을 높이는 방법
무료 불에 Booyah의 그림

대부분의 Free Fire MAX 사용자는 경기에 들어가기 전에 로딩 부분을 무시합니다. 이는 그들이 할 수 없는 일입니다. 사용 가능한 로드아웃 중 일부는 다양한 전투 상황에서 보충 역할을 합니다.

로딩 섹션에는 서바이벌 제목 아래에 Bonefire, Summon Airdrop, Resupply Map 및 Bounty Token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순위 경기를 플레이하는 분들은 Bonefire를 선택해야 합니다.

게이머의 HP 회복을 돕는 유틸리티입니다. 이는 피해 지역이 다가오고 있고 치료 키트나 치료 아이템이 부족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또한 Free Fire MAX에서 자유 경쟁일 때는 상황이 더욱 어려워집니다. 예측할 수 없는 순위전에서 혼자 플레이할 때는 할 일이 너무 많습니다.

승률을 높이려면 플레이어는 전장의 위험을 함께 탐색할 수 있는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팀을 이루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5월 가장 효과적인 5가지 FF Max 무기 조합

전투 능력과 생존력을 높이기 위해 전체 부대를 증가시키는 능력을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적 팀이 분대를 완전히 끝내기 어려울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