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4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많은 GG Hero Barats 빌드

바라트를 짓다

시즌 24에서 이 대부분의 GG Barats 영웅 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는 우리의 추천으로 끔찍한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Barats는 탱크나 전투기로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영웅입니다. 그러나 Warrior의 역할은 지금까지 그에게 훨씬 더 효과적이고 낙관적이었습니다. 오프라인 플레이는 매우 높은 데미지와 매우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Barats Fighter는 푸시 터렛 및 명확한 패스와 같은 게임 목표에서 수행하기 쉽습니다. 영토 공격과 높은 데미지로 인해 그는 이제 여명의 땅에서 무시할 수 없는 전사입니다. 

이 Mobile Legends 기사에서는 가장 GG Barats 영웅 빌드를 권장합니다. 빌드는 물리적 손상 증가, 냉각 능력 감소, HP 획득 증가 및 방어 수준을 위해 방향별로 정렬됩니다. 그래서 Deton이라는 이 공룡 영웅은 높은 데미지와 좋은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Barats 시즌 24 영웅 빌드 목록

악마 신발

히어로 바라트 만들기
악마 신발

악마 신발은 40의 이동 속도와 6의 마나 변화를 제공할 수 있는 신발 장신구입니다. 마나 재생을 증가시키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스킬 사용에 크게 의존하는 영웅이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악마 신발에는 적을 제거한 후 더 많은 마나를 제공할 수 있는 고유한 수동적 신비주의가 있습니다. 그는 죽이거나 도움을 받은 직후에 10%의 마나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썬더 벨트

히어로 바라트 만들기
썬더 벨트

Thunder Belt는 이 영웅의 전투 스타일에 맞는 방어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로 800 HP, 6 마나 재생,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및 40 물리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최전선 파이터로서 HP와 물리 방어력을 추가하면 지구력을 충분히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마나 전환율을 높이고 쿨타임을 줄이는 것도 스킬 효율을 높이는 데 효과적이다.

썬더 벨트에는 고유한 패시브인 썬더볼트도 있습니다. 스킬 사용 후 실제 피해를 입히도록 패시브를 높일 수 있습니다. 기본 공격으로 인한 실제 피해는 Barats의 영웅 빌드에 좋습니다. 항상 스킬을 사용하는 영웅이기 때문이다.

또한 Big Guy의 스택에 도달하기 위해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물론 실제 데미지를 추가하면 기본 공격력이 크게 증가합니다.

스킬 사용 후 3초 이내에 50 + 5% 실 데미지의 또 다른 기본 공격은 적 대상과 주변 유닛의 최대 HP를 추가하고 1초에 40~80%(최대 HP 추가 시 증가) 느려지게 합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5초입니다.

절망의 칼날

히어로 바라트 만들기
이사회

Blade of Despair는 Barats의 영웅 빌드에 대한 위엄있는 최종 공격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160개의 다른 물리적 공격과 5%의 이동 속도로 데미지를 매우 크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Blade of Despair의 물리적 공격을 추가하려면 사용자가 게임 후반에 싸워야 합니다.

Blade of Despair에는 패시브 능력이 있습니다. Despair는 HP가 50% 미만인 적을 공격할 때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물리적 공격을 추가하면 고유한 패시브 아이템인 신성한 정의 또는 끝없는 전투에 실제 피해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최종 공격 아이템인 Blade of Despair는 True Damage 또는 Spell Vamp와 같은 다른 아이템에 효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방어가 최우선이라고 느끼신다면 불멸을 대안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끝없는 전투

히어로 바라트 만들기
EB

영원한 전쟁은 가장 인기 있는 공격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로 전투기, Barats 영웅 빌드도 사용해야 합니다. 끝없는 전투. Endless Battle은 또 다른 65회의 물리적 공격, 5회의 마나 재생, 250 HP, 10%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5%의 이동 증가, 10%의 물리적 Lifesteal을 제공합니다.

물리적 공격을 추가하는 것은 West가 이 항목에서 필요로 하는 주요 기능 중 하나입니다. 또한 마나 변화량이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는 것은 스킬 사용 능력을 증가시키는 중요한 속성입니다.

Eternal War에는 스킬을 사용한 후 기본 공격에서 더 많은 실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인 신성한 정의도 있습니다. 패시브 강도는 Thunder Belt와 거의 동일합니다.

차이점은 Thunder Belt의 True Damage가 HP를 기반으로 하는 경우 True Damage 또는 Divine Justice는 사용자에 대한 물리적 공격 횟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결합되면 결과 피해는 실제로 매우 크고 적을 파괴하는 데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사용하기 어려운 바라츠 영웅의 5가지 약점!

저주받은 투구

히어로 바라트 만들기
저주받은 투구

Cursed Helmet은 또 다른 필수 방어 아이템입니다. 그 이유는 Cursed Helmet이 1200 HP와 25의 마법 방어력을 추가로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HP 이익과 마법 방어력 증가는 지구력 증가에 매우 유용합니다.

게임 중반에 들어서면 바라츠는 항상 적의 갱킹을 회전시키는 '짐'이다. 따라서 건강을 개선하면 더 오래 살 수 있습니다.

저주받은 투구에는 독특한 패시브인 불타는 영혼도 있습니다. 패시브는 주변 적의 최대 HP에 해당하는 1.5%의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영역 기술 사용에 중점을 둔 서양인에게도 적합합니다.

이 특이한 패시브 공격 영역을 제거하면 상당한 추가 피해를 입히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플라이어로서 이 효과는 그가 작업을 더 빨리 처리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yper Barats ML에 맞서 이 영웅을 사용하세요, 자동 승리!

위의 Barats 영웅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해 Vicigers 친구들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댓글란에 의견을 적어주세요. 또한 VCGamers에서만 볼 수 있는 최신 모바일 레전드 정보도 기대해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