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5개의 핵심 ML 영웅은 최고의 지원으로 밝혀졌습니다.

히어로 코어 ML

다음은 최고의 서포터로 밝혀진 5명의 ML 핵심 영웅들입니다. 새벽의 땅. 한 번에 두 가지 역할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지원 영웅이 없어도.

모바일 레전드는 목적이 다릅니다. 성공을 위해 영입된 많은 영웅들이 자신의 기준과 다른 역할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탱크로 명성이 높은 Chou처럼.

Chou의 탱크 감소는 여전히 현지 토너먼트, 동남아시아 및 세계적 수준의 Mobile Legends에서 효과적입니다. 시즌 15까지만 해도 쿵푸 스킬을 가진 영웅들이 이 역할로 많이 쓰인다.

ML 핵심 영웅은 일반적으로 게임의 핵심 영웅입니다. 이 역할이 게임 과정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역할은 종종 게임 초반과 후반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영웅이 담당합니다. 종종 Assassin, Mage 또는 Marksman 역할을 가진 영웅은 항상 핵심 ML 영웅과 같은 주인공입니다.

Chou 외에도 원래 ML 핵심 영웅 범주에 속했지만 지원가가 될 가능성이 있는 많은 영웅이 있습니다. 궁금하지 않도록 바로 아래 리뷰를 보시고 어서!

Core ML 영웅 목록 지원 가능

셀레나

히어로 코어 ML
셀레나

첫 번째 서포터가 될 가능성이 있는 핵심 ML 영웅은 셀레나입니다. 지원으로 셀레나를 사용하는 것은 비교적 새로운 것입니다. 선구자 중 하나가 Luminaire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EVOS Esports 플레이어는 종종 MPL 시즌 4 및 M1 이벤트에서 이 역할과 함께 Mage/Assassin을 사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메타는 비교적 새롭지만 서포터로서의 셀레나는 매우 위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어비설 애로우 스킬은 0.5~3초의 긴 기절 효과로 상대를 정지시키는 능력이 있다. 거리가 꽤 먼데도 많은 적들이 항상 잡히지 않고 폐를 끼친다.

뿐만 아니라 셀레나의 어비설 트랩도 서포터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능력은 팀이 비전을 얻도록 도와주므로 상대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Abyssal Trap은 정글, 거북, 군주의 측면에 배치할 때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 이유는 이쪽에 함정을 설치하면 위의 세 가지 활동을 수행하는 적의 행동을 감지하여 쉽게 공격하거나 단속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발리어

히어로 코어 ML
발리어

그런 다음 Valir의 지원으로 사용할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ML 코어 영웅입니다. 군중제어(CC)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Burst Fireball 및 Searing Torrent를 활성화하면 CC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스킬에서 폭발하는 화염은 상대를 몇 초 안에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Valir는 또한 팀이 상대의 움직임을 더 쉽게 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Burst Fireball 피해 외에도 이 스킬은 적중한 적에게 슬로우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Searing Torrent 기술은 적의 공격에 맞은 팀원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Valir가 리베이트 효과를 제공하는 Searing Torrents를 생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능력 덕분에 Valir는 당신이 선택한 지원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Valir가 이 역할로 사용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Mobile Legends 활동가가 여전히 많기 때문에 다른 플레이어가 당신을 놀리면 인내심을 가지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Valir 빌드 아이템, 모두 불에 휩싸입니다!

파르사

히어로 코어 ML
파르사

Pharsa는 적을 죽일 때 매우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히는 것으로 알려진 Ulti 능력 – Feathered Air Strike를 가지고 있습니다.

Pharsa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먼저 스킬 1을 사용하여 신호를 보낸 다음 Ulti를 사용합니다. 이 콤보조차도 대상에 맞은 적은 마비를 경험하고 속도를 늦춥니다.

그와 별개로 그를 서포터로 활용하기에 매우 적합한 스킬은 윙스 바이 윙스다. 이 추가 기술을 통해 새로 변신하고 더 빠른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 덕분에 Pharsa는 지도에 머무를 수 있는 이동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Pharsa를 사용하는 팁 및 방법

포폴&컵

히어로 코어 ML
포폴 쿠파

포폴&쿠파는 상대적으로 초당 데미지가 높은 MM입니다. 이 조건으로 그는 주인공의 역할을 맡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 메타에는 포폴&쿠파보다 ML 코어 영웅들보다 더 강력한 슈팅 영웅들이 많다. 그렇기 때문에 포폴과 쿠파는 리더십을 동반하는 지원 영웅으로 더 자주 간주됩니다. 지원으로 Popol & Kupa는 훌륭한 군중 제어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포폴과 쿠파가 있다면 나탈리아의 숨은 곳은 없다!

카구라

히어로 코어 ML
고통스러운 빌드 카구라의 일러스트

Kagura는 버스트 데미지, CC 및 샤인 기능을 갖춘 마법사입니다. 이 세 가지 능력이 적절하게 결합되면 Kagura는 상대하기 매우 어려운 킬러 마법사가 됩니다.

미드라이너의 자리를 차지하는 카구라가 주로 핵심 영웅 역할을 하여 빠른 레벨업을 하게 됩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카구라가 더 무섭고 다루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메타 하이퍼 캐리에서 Kagura는 더 이상 영웅 코어만큼 효과적인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카구라가 천천히 다가가 그를 부축했다. 깜박임과 CC 기능 덕분에 Kagura Support는 충분히 좋은 능력으로 패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최고의 Kagura 게임 플레이 팁, Auto Victory!

서포터가 될 가능성이 있는 위의 다섯 가지 핵심 ML 영웅인 Vicigers 친구 여러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에 피드백을 남겨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