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kyrie Feather Ragnarok Origin을 얻는 방법

페더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MMO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발키리 깃털을 사용하여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흥미로운 새 기능을 발표했습니다. 

색상과 카드 모양의 이 발키리 깃털은 10가지 발키리 조각상에 삽입되어 다양한 조합과 선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45레벨에 도달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황금 발키리 깃털이 가장 강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구입하려면 Ragnarok Origin의 프리미엄 통화인 Nyan Berry를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기능은 Nyan Berry를 먼저 구매해야만 즐길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Roblox를 플레이하는 것이 혼란스러우신가요? 저렴한 Robux를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나요?
가장 저렴하고, 가장 안전하고, 가장 빠른 Robux를 단돈 VCGamers에 구매하자!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쇼핑하세요!

발키리 깃털 라그나로크 오리진

페더 라그나로크 오리진
Valkyrie Feather Power 0. 출처: YouTube/Orangee

Ragnarok Origin에는 ATK, DEF 및 MIX의 세 가지 유형의 Valkyrie Feather가 있습니다. 발키리 스태츄 중 5개는 Feather ATK, 나머지 5개는 Feather DEF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믹스 페더는 ATK든 DEF든 모든 Valkyrie 조각상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발키리의 모피에 있는 소켓을 열 수 있습니다.

Valkyrie Feather 색상은 파란색, 보라색 및 금색의 세 가지입니다. 파란색은 가장 찾기 쉬운 색이고 금색은 가장 희귀하고 강력한 색입니다. 파란색 깃털보다 강력한 능력치를 가진 보라색은 다른 깃털 중에서 두 번째입니다.

하지만 파란색과 보라색 발키리 깃털도 이점이 있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무료 플레이 플레이어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금색 깃털에 비해 파란색과 보라색 발키리 깃털은 수집하기 쉽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든 작업 경로 Ragnarok Origin 알아보기

Valkyrie Feather Ragnarok Origin을 얻는 방법

페더 라그나로크 오리진
발키리 깃털 얻는 방법. 출처: YouTube/오렌지

무료 플레이 플레이어의 경우 Helheim Disturbance 이벤트는 파란색과 보라색 Valkyrie Feathers를 얻기 위한 주요 자원입니다. 길드모험에서 황금깃털을 드립니다. 이 깃털은 다른 임무와 이벤트에서도 얻을 수 있지만 매우 제한적입니다.

Semi F2P 플레이어는 Nyan Pass 또는 Weekly Nyan Pass가 있는 경우 Nyan Berry Shop에서 골드 Valkyrie Feather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MIX 카드를 사용하면 개당 60개의 Nyan 열매가 들어 있는 금색 깃털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술탄 플레이어의 경우 각 Gold Feather에서 매일 Nyan Berry Shop 20을 이점으로 사용하여 Feather를 판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gnarok Origin의 카드 헌터 권장 사항

페더 라그나로크 오리진

페더 라그나로크 오리진
페더 라그나로크 오리진. 출처: YouTube/오렌지

황금 발키리 깃털은 ATK(Time and Space), DEF(Nature and Divine), MIX(Light and Dark) 등 6가지 종류로 제공되는 가장 강력한 깃털이라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깃털은 PvE 및 PvP 설정에서 서로 다른 역할을 하며 전투 중에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시간, 자연 및 라이트 골드 깃털은 PvE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한편 PvP는 Feather Space, Divine 및 Dark에 더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장비 어쌔신 듀얼 대거 라그나로크 오리진

이것이 이번에 Valkyrie Feather Ragnarok Origin에 대한 논의입니다. 

냥베리를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계속 지켜봐 VCGamers 뉴스 게임, 기술 및 장치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