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col Pro Player Mobile Legends Biodata

파스콜

Mobile Legends 팬들은 Pascol에 대해 많이 이야기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파스칼은 누구인가? 최근 그의 이름은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다양한 스트리밍 플랫폼에 등장하며 많이 거론되고 있다.

그래서 이번 토론에서 VCGamers는 Mobile Legends의 프로 선수인 Pascol의 바이오 데이터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더 알고 싶으세요? 끝까지 읽으십시오.

Pascol Mobile Legends 알아보기

파스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

Pascol은 Mobile Legends의 스트리머입니다. 그는 Facebook Live와 YouTube에서 다양한 재미있는 코미디로 유명합니다. 항상 연주하는 것이 짜증나지만 청중에게 나쁜 인상을 남기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관객들은 플레이할 때 종종 유독한 것을 즐긴다.

유독 한 것 외에도 그는 ML을하는 동안 참을성이없고 끊임없이 소리를 지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그는 능청스러운 행동으로 관객들을 웃게 만드는 선수다. 그러나 시간과 Facebook 스트리밍으로 그는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오늘날까지 잘 알려져 있으며 프로 Mobile Legends 플레이어도 그를 알고 있습니다. Pascol은 또한 종종 Donkey, Oura 등과 같은 많은 Mobile Legends YouTube 사용자와 함께 작업합니다. 이제 그는 스트리머일 뿐 아니라 Ax Gang Esport Team(GPX)의 일원이기도 합니다.

패스콜 바이오데이터

파스콜
Kintil (출처: AGTVNews.com)

Bang Pascol로 더 잘 알려진 Panjaitan Dana는 재미있는 게이머이자 스트리머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VCGamers에 요약된 이 선수의 프로필과 약력을 확인하세요.

e스포츠 라이브 스트리밍 시청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방파스콜의 유튜브 계정이 떠오르고 있다.

Pascol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청하면 Mobile Legends 또는 PUBG Mobile을 플레이하기 위한 기술, 팁 및 트릭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게임을 하는 동안 그의 우스꽝스러운 행동에 웃을 수도 있습니다. e스포츠 선수는 아니지만 모바일 레전드 게임을 아주 잘하는 프로게이머다.

결과적으로 그의 YouTube 계정에는 상대적으로 충성도가 높은 수십만 명의 구독자가 있습니다. 그를 더 잘 알고 싶다면 이 기사를 끝까지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를 할 때 그의 귀여운 모습은 항상 모든 플레이어의 호기심이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Miya 스타와 잘 어울려 Top Global Miya라는 별명을 얻은 Pascol Kintil의 전기입니다.

Pascol Kintil Top Global Miya의 약력에는 종교, 실명, 나이 및 소셜 미디어가 포함됩니다. 이 모든 정보는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소스에서 수집됩니다.

Pascol Kintil Top Global Miya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출연했습니다. 많은 YouTube 동영상에서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할 때 그의 재미있는 행동은 항상 청중을 웃게 만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선수들이 Pascolo Kintil의 약력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합니다. 그는 또한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항상 Luan Luan Gaming Tanker와 짝을 이룹니다. 둘 다 Mobile Legends의 격투 게임에 적합합니다.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되기 전에 Pascol Kintil은 직원으로 일했습니다. 그는 심지어 아랍어로 이주 노동자로 실험을 했다.

Pascol Mobile Legends의 생체 데이터도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또한 완전한 Pascol 바이오데이터 또는 종종 아래에서 Bang Pascol이라고 하는 것을 제공합니다.

  • 이름: 판자이탄 다나
  • 별명: 방 파스콜
  • 원산지: Pematang Siantar, 북부 수마트라
  • 인스타그램(IG): @bang_pascol
  • 페이스북: 톱 글로벌 미야
  • YouTube: 파스콜 킨틸

흥미로운 사실

파스콜
킨틸 (출처: 유튜브)

아시다시피 방 파스콜은 과거부터 지금까지 장인이자 건설 노동자로 천성적으로 유명합니다. 게다가 관심 지점 그런 그가 가지고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관심 지점 다른 논의.

이 선수는 모바일 레전드를 시작하기 전에 항상 고향에서 PB(포인트 블랭크)를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PB는 2010년 중반에 인기 게임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모바일 게임이 많아지면서 게임이 흥미를 잃기 시작했습니다. Pascol의 초기 지인에 대한 놀라운 이야기가 있습니다. MOBA 게임.

먼저 그는 사촌을 욕조로 교체하면서 처음으로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했다. 사촌은 그에게 휴대폰을 주었다. 거기에서 ML은 오늘날에도 계속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녀의 현재 성공은 쉬운 과정이 아닙니다. 그는 이전에 리아우 제도의 카리문에서 해외에서 일하는 건설 노동자였다고 말했습니다. 충분히 방황한 후, 그는 Pematang Siantar에 있는 고향으로 떠났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미남 게이머, ONIC Kayes의 가장 귀여운 사진!

그러나 계속되는 전염병으로 인해 그는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돈을 모으기 위해 두뇌를 제한해야 합니다. 인터넷 할당량과 안드로이드 폰으로 페이스북 스트리머가 되기로 결심하기 전까지.

GPX 유튜브 채널의 영상에서 그는 당나귀, 오우라, 스트리머 루안루안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개울 그와 함께.

Pascolo가 스트리머가 되기 전 포터로 일했던 그의 삶에 대해 많은 대화가 있었습니다. 메단 출신으로 알려진 스트리머는 일자리를 찾기 위해 고향에서 자바 섬의 카리문으로 이사해 한동안 건설 노동자로 일했다고 인정한다.

처음에 그는 매우 독특하게 플레이할 수 있었는데, 그의 사촌이 모바일 레전드를 잠시 플레이하고 그를 위해 게임을 즐기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Pascol Mobile Legends 바이오 데이터에 대한 완전한 논의입니다. Vicigers 친구 여러분, 이 한 선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에보스 낫낫 BA의 매력은 팬이 많은 미녀

아래에 의견을 남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Mobile Legends 팁에 대한 다른 흥미로운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VCGamers를 계속 방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