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가장 강력한 스파이럴 어비스 캐릭터 5, 상대는 없다!

나선 심연

각 단계에서 플레이어는 특정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Spiral Abyss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Spiral Abyss는 Cape Oath 가장자리의 하늘에 있는 웜홀을 통해 접근할 수 있는 Musk Reef의 모험 등급 20에 있는 특수 유형의 잠긴 지역입니다.

이 위치에는 1층에서 8층(Abyssal Corridor)과 9층에서 12층(Abyssal Moon Spire)의 두 가지 주요 영역이 있습니다.

Abyssal Corridor에서 모든 적들은 같은 레벨에 있습니다. Abyssal Moon Spire에서는 각 구멍에 있는 적들의 높이가 점차 높아집니다.

Spiral Abyss는 Genshin Impact의 엔드게임 미션으로, 많은 강력한 적에게 도전하여 자신의 힘을 시험할 수 있습니다.

이 층 내의 적 주기는 종종 여러 명의 새로운 적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전체 파티를 전멸시킬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보스 중 일부를 다시 불러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aizhu Genshin Impact 빌드: 스킬, 아티팩트, 무기 및 팀 구성 요소

2023년 가장 OP인 Spiral Abyss 캐릭터 목록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Abyssal Moon Spire에서는 각 방의 적들이 점차 증가합니다. 따라서 강한 캐릭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다음은 Spiral Abyss를 완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상위 5개 캐릭터입니다.

중리

Genshin Impact Zhongli
Genshin Impact Zhongli. 출처: YouTube/Genshin Impact

중리 모든 것을 아주 잘 알고 있으므로 현재 Genshin의 영향력에 대한 강력한 지원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그의 원소 기술은 전투 중에 팀을 보호하는 강력한 방패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속성 스킬을 사용하여 팀을 보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속성 폭발은 상대를 석화시킵니다. 

HP 퍼센트는 Zhongli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므로 Support Build는 여행자가 Zhongli의 HP 퍼센트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실상 겐신, Zhongli는 현재 SS 레벨에 있는 5성 Geo 캐릭터입니다. 

베넷 

힐러 원신 임팩트 베넷
베넷 겐신. 출처: VCGamers.

베넷 이제 Genshin Impact에서 가장 강력한 지원입니다. 그의 엘리멘탈 버스트는 DPS를 1 증가시킵니다. 팀의 DPS가 높아진 만큼 베넷의 치유 능력도 팀을 더 좋게 만들었다.

에너지 충전은 베넷에게 가장 중요한 능력치이므로 빌드 지원은 여행자가 베넷의 에너지 충전을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베넷은 현재 SS 레벨의 4성 레어 파이로 캐릭터입니다. 

코코미

코코미 겐신 임팩트 힐러
코코미 겐신. 출처: VCGamers.

Kokomi는 Genshin Impact 게임을 플레이할 때 경험이 없는 분들에게 중요한 역할을 하며 Sangonomiya 이 캐릭터는 틀림없이 최고의 치료사입니다.

Kokomi는 또한 팀원을 치료하는 동안 피해를 입히는 데 매우 유용한 AoE Hydro 도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Kokomi는 현장과 현장에서 힐러와 워터 워커로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이점에 많은 가치를 더할 수 있는 강력한 팀에 그를 배치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벤티 

벤티의 노시스
벤티. 출처: YouTube/SourGripes

Venti는 Kazuha와 동일한 군중 제어 기능을 가진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는 Spyral Abyss와 완벽하게 일치했습니다.

그러나 Genshin 효과가 있는 Venti 및 현재 Spiral Abyss 2.6을 사용하면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Venti는 매우 피해를 주는 원소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Spyral Abyss에서 그에게 많은 시간을 줄 수도 있습니다.

스킬은 실제로 보유하거나 쉽게 해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커맨드를 누르면 적의 위치에 바람을 소환하여 위로 띄우고 아네모 DMG를 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6초입니다.

그것을 들고 있으면 Venti를 찾는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비슷한 일을 합니다. 여기서 가장 큰 차이점은 Venti가 공중으로 날아가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라는 것입니다.

그의 엘리멘탈 버스트는 엘레멘탈 스킬을 활성화하면서 근처의 적을 빨아들이는 화살을 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ujou Sara Genshin 임팩트 빌드, Bennett의 경쟁자 OP 버퍼!

아야카 

빌드 Kamisato Ayaka Genshin Impact 2022
겐신 아야카. 출처: VCGamers.

Kamisato Ayaka는 현재 Genshin 효과에서 최고의 Cryo입니다. 그는 또한 냉동 그룹에서 Ganyu를 교체했습니다. 

그녀의 놀라운 키트 덕분에 Ayaka는 다른 단거리 선수들과 함께 장거리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Crooked 앱은 빠르고 간단하며 용량이 있으며 유지 관리 유형이 좋습니다. 레이더를 유인해야 하지만 적이 상대를 유발하게 만드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Kamisato Ayaka는 Cryo 팀 구성, 특히 Freeze 팀에서 주요 DPS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Elemental Burst 및 표준 Internal Cooldowns(ICD)에 의존하기 때문에 Team Melt는 Ayaka의 캐릭터에 대해 신뢰할 수 없는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stsplitter Reforged Genshin Impact 최고의 캐릭터

위의 Spyral Abyss에서 5명의 캐릭터를 사용하면 보다 쉽게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항상 Genshin Impact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