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매직 큐브 및 FF 바우처를 받는 방법 

바우처 교환

매직 큐브와 FF 바우처를 무료로 받으시겠습니까? 그렇다면 이 페이지를 끝까지 읽어야 합니다. 이 중요한 정보를 놓치지 마십시오.

모든 업데이트 뿐만 아니라 프리파이어 MAX는 흥미로운 새 기능과 콘텐츠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에게 많은 매력적인 상품을 제공합니다.

게이머는 새 업데이트가 출시되기까지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으며 새로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Garena는 영구적인 애완동물과 무기 스킨을 포함하여 패치에 앞서 플레이어에게 몇 가지 매력적인 상품을 제공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발자는 앞으로 플레이어를 위해 몇 가지 항목을 더 보유할 것입니다. 그 중 하나는 매직 큐브와 무료 FF 바우처입니다.

무료 매직 큐브 및 FF 바우처 

큐브 조각은 Free fire에서 '매직 큐브 조각'이라고도 합니다. 미스틱 번들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귀중한 아이템입니다.

Garena Free fire는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에서 스킨, 번들 및 FF 토큰, 랭킹 토큰, 다이아몬드, 매직 큐브 및 큐브 조각과 같은 기타 희귀 공급자를 얻는 데 사용되는 다양한 재료 또는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 OB34 업데이트는 2022년 5월 25일에 시작되며 개발자는 플레이어를 위해 몇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그들은:

신규 패치 로그인 보상

FF 바우처
FF

이벤트는 2022년 5월 25일에 시작하여 2022년 5월 29일까지 게이머에게 열려 있습니다. 개인은 상품을 받으려면 Free Fire MAX에서 자신의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이 이벤트 기간 동안 얻을 수 있는 아이템에는 무료 FF 무기 로얄 바우처 2개, 무료 FF 다이아몬드 로얄 바우처 2개, 무료 FF 인큐베이터 바우처 2개가 포함됩니다. 이를 수집한 후 플레이어는 2022년 6월 30일 이전에 사용해야 합니다.

로그인 후 사용자는 다음 단계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화면 오른쪽에서 해당 옵션을 클릭하여 이벤트를 열 수 있습니다.
  2. 다음으로 New Patch Login Rewards를 선택하고 클레임 버튼을 클릭하여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매직 큐브를 차지하세요

FF 바우처
마법

Magic Cube는 Free Fire MAX에서 매우 희귀한 아이템입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 상점을 통해 특정 의상을 무료로 얻을 수 있으므로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Garena는 2022년 5월 25일에 시작하여 사용자가 2022년 5월 26일에 15분 배틀 로얄 타이틀을 플레이해야 하는 무료 Claim Magic 큐브 이벤트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벤트가 시작된 후 주어진 요구 사항을 완료한 후 다음 단계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이벤트 탭을 선택하고 무료 매직 큐브 청구 섹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 Magic Cube 옆에 있는 클레임 버튼을 클릭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Magic Cube 상점에서 번들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이스 에이지 번들
  • 친족 클랜 번들
  • 전체 가죽
  • 버서커 번들
  • 황금의 시대 번들
  • 골드 번들의 시대
  • 저지먼트 아이언페이스 번들
  • 평결 아이언페이스
  • 마법에 걸린 우화 번들
  • 달빛 발라드 묶음 상품

등의 경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묶음, 메모리 조각, FF 토큰, 매직 큐브, 매직 큐브 조각, 로얄 다이아몬드 스핀의 신비로운 옷. 그러나 큐브 조각의 가능한 결과는 다른 상품에 비해 적습니다.

그리고 운이 좋으면 라운드에서 조각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한 번의 회전 비용은 60 다이아몬드입니다. 하지만 다이아몬드 바우처를 사용하여 다이아몬드 로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번들만이 배틀 로얄 타이틀에서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이전에 여러 번 했던 것처럼 Magic Cube를 사용 가능하게 한 후 새로운 옵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Fire Diamond Hack 50000, 자동 술탄이 되십시오!

무료 FF 다이아몬드 바우처

FF 바우처
다이아 패 한 벌

체계 FF 바우처 무료는 게임이 제공해야 하는 다양한 항목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약간의 추가 노력을 기울인 사람들에게 보상하기 위해 Free Fire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바우처는 기본적으로 위에서 언급한 Royale 휠을 돌려 특별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토큰입니다. 이 바우처는 길드 토큰 및 기타 게임 내 이벤트로 쉽게 얻을 수 있으며 토큰 희귀도에 따라 보상을 잠금 해제하는 네 가지 유형의 바우처가 있습니다.

무료 FF 바우처는 얻기 가장 어려운 바우처 카테고리입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바우처가 매우 어렵고 때로는 구매하는 데 돈이 필요하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이러한 바우처를 받을 것으로 기대할 수 없습니다.

다이아몬드 상품권은 대부분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면 무료로 제공되는 상품이지만 상품권을 모을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FF 토큰 또는 길드 토큰을 교환하여 무료로 다이아몬드 바우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바우처를 상품으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인큐베이터 바우처는 사용 가능한 가장 희귀한 스킨 중 일부를 수여할 수 있는 특별 상품이기도 합니다. 이 바우처는 일부 특별 이벤트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얻기가 쉽지 않습니다.

드물게 일부 플레이어는 이러한 바우처를 레벨 업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이전 바우처와 유사하게 바우처는 챌린지 이벤트 및 기타 유사한 일에서 일부 작업을 완료한 것에 대한 보상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Max 콜백 이벤트: 다이아몬드 로얄 바우처 11개 받기

다음은 이 게임에서 제공하는 4개의 바우처와 이를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바우처를 얻는 난이도는 목록 아래로 내려갈수록 높아집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