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7 콤보 Hayato Awaken FF의 5가지 캐릭터

ff 상환 코드

Hayato Awaken FF는 확실히 OB33 업데이트에서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프리파이어. 시즌 27에서 올바른 조합으로 그는 더욱 강해질 것입니다.

Hayato Awaken FF는 OB33 업데이트에서 그의 각성 스킬이 패시브 스킬로 변경되고 원래 스킬과 결합되어 Free Fire에서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제 Viciger 친구들은 HP가 감소할 때 갑옷 관통과 정면 손상 감소를 얻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Vicigers 친구들에게 Hayato Awaken FF와 콤보할 수 있는 Free Fire의 최고의 캐릭터 5명을 보여줍니다.

최고의 Hayato Awaken FF 콤보 목록

능력을 가진 캐릭터는 Garena Free Fire의 고유한 측면입니다. 각 캐릭터는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 전장에서 사용자를 돕습니다. 현재 게임에는 33개가 있으며 'K' 또는 Booyah 대위가 가장 최근입니다.

캐릭터의 흥미로운 점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기술(능력)을 조합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Hayato Awaken FF는 Free Fire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캐릭터 중 하나이며 많은 플레이어가 그와 함께 사용할 최상의 조합을 찾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의 Hayato Awaken FF에 대한 최고의 캐릭터 조합 5가지를 요약합니다.

안토니오

하야토 각성 FF
안토니오

Antonio는 Free Fire에서 최고의 무료 플레이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게임 내 상점에서 단돈 8,000골드에 안토니오를 살 수 있습니다. 스킬은 경기 시작 시 35 최대 HP를 제공합니다.

최대 HP로 건강을 유지하면서 Hayato의 기술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200 HP에서 Antonio를 사용하면 장갑 관통력이 20%, 정면 손상이 7% 감소합니다.

조타

하야토 각성 FF
조타

Hayato Awaken FF는 러셔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이며 Jota도 마찬가지입니다. 조타의 스킬은 산탄총이나 SMG로 스킬을 얻을 때마다 즉시 40 HP를 회복합니다.

Jota는 Viciger 친구들이 계속해서 많은 적을 상대할 수 있도록 모든 만남 후 HP를 높게 유지합니다.

케이

하야토 각성 FF
케이

K의 능력 "Master of All"은 두 가지 보너스 사이를 전환할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패시브 스킬입니다. 이것은 그의 이름 "Master of All"에 대해 사실일 수 있습니다.

심리 모드: 3초마다 2EP를 회복합니다. 매치당 최대 100EP입니다. 이 능력의 일부만 레벨업할 수 있습니다. 최대 레벨에서는 2초마다 2EP를 최대 150까지 회복합니다.

주짓수 모드: 반경 6미터 내의 모든 아군(K 포함)은 EP 전환율이 500% 증가합니다(EP를 획득하지 않습니다. 이 스킬은 EP에서 HP로의 전환율을 5배 증가시킵니다).

K는 여전히 Free Fire에서 치유 능력을 가진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그의 기술을 통해 EP를 생성하거나 더 빠른 속도로 EP를 소모할 수 있습니다.

볼프라

하야토 각성 FF
볼프라

볼프라 19세의 스웨덴 비디오 게임 스트리머이자 e스포츠 선수로 추정됩니다. 그의 본명은 Leif이고 그의 강점은 1인칭 슈팅 게임에 있습니다. 스트리밍에서 Free Fire의 인기에 이어 이 캐릭터는 게임에 완벽하게 들어 맞습니다.

특수 능력은 라임라이트. 이 능력은 그녀가 항상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스트리머이기 때문에 캐릭터와 정말 잘 관련되어 있습니다. 그의 능력은 적이 그를 때렸을 때 헤드샷 피해를 줄이는 반면 적의 사지와 팔에 대한 피해는 증가합니다.

Wolfrahh는 Free Fire에서 가장 독특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의 기술은 그가 가진 관중과 킬 수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는 머리에 대한 손상을 최대 25%까지 줄이고 적의 팔다리에 대한 손상을 최대 2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Wolfrahh의 기술을 작동시키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당신은 러셔이고 그의 기술은 그것이 너무 빨리 터지는 것을 방지할 것입니다.

이 능력은 이 캐릭터를 사용할 모든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유용합니다. 제대로 조준하지 않거나 헤드샷을 몇 센티미터 놓치는 경우에도 적절한 정확도를 보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크로노 vs 알록 vs 스카일러: 누가 최고로 서두르나요?

알록

하야토 각성 FF
DJ 알록

Alok은 OB33 업데이트에서 몇 가지 변경 사항을 받았습니다. 이제 스킬의 지속 시간은 더 짧아지지만 더 많이 치유됩니다. 총 치유량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지속시간이 짧을수록 스킬 사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치유율이 증가했기 때문에 이제 전투 중에 훨씬 더 강해지며 Hayato Awaken FF에 적합합니다.

그녀의 능력은 아군의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키고 5초 동안 5 HP를 충전하는 5미터 오라를 생성합니다.

최대 레벨에서 아군의 이동 속도가 15% 증가하고 10초 동안 HP가 5 회복됩니다. 이 능력은 여러 용도로 사용되며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거의 깨졌습니다. 다른 캐릭터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패시브 켈리 위의 팀 동료의 무려 50 HP 치유 및 치유는 말할 것도 없고 스프린트 속도를 6%까지만 높일 수 있습니다. Alok은 경쟁적으로 플레이하려면 필수 캐릭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DJ Alok 및 Skyler가 없는 최고의 FF 캐릭터 조합

위는 시즌 27의 OB34 업데이트 후 Free Fire에서 Hayato Awaken FF와 최고의 콤보 캐릭터 5명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