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게임을 위한 엘든 링 무기 권장 사항

엘든 링 전략

다양한 무기가 있습니다 엘든 반지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늦은 게임을 위해. 이 무기는 매우 강력하며 최고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하면 확장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후반 게임 무기는 물리적 손상 측면에서 좋을 뿐만 아니라 아주 좋은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무기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게임 초반에 얻을 수 있고 레벨 1 자체에서 필요한 통계를 계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무기가 좋다고 해서 저자가 언급한 엘든 링 무기가 유일한 선택지는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잘 작동하는 다른 무기도 있습니다. Elden Ring은 플레이어에게 특별한 것을 사용하도록 강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의 추천 5가지 최고의 주문, 지금 사용하세요!

늦은 게임을 위한 엘든 링 무기

언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Elden Ring 무기가 무엇인지 모른다면 늦은 경기에서 인용한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스포츠키다.

블러드하운드 팽 

블러드하운드 팽 
블러드하운드 팽 – 엘든 링. 출처: Youtube/ChaseThe Bro.

Bloodhound Fang은 확실히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Elden Ring 무기 중 하나입니다. 

또한 무기는 블러드 레벨 효과를 네거티브로 가지고 있는데, 이는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스킬 중 하나인 보스의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무기가 주는 물리 데미지도 매우 좋아서 플레이어들이 사용하기에 매우 강력한 무기가 됩니다.

황금 미늘창 

황금 미늘창 
황금 미늘창 – 엘든 반지. 출처: 유투브/로스트.

이 게임의 창은 그다지 훌륭하지 않지만 황금 창은 다른 것입니다. 이 무기는 좋을 뿐만 아니라 괴물이기도 합니다. 

Golden Halberd는 절대적인 트럭처럼 공격할 수 있으며 피해는 보스에게 거의 불공평합니다.

무기에는 멋진 기절 장치가 있으며 게임에서 그 힘에 근접할 수 있는 무기는 거의 없습니다.

글린스톤 데이브레이크 스태프

글린스톤 데이브레이크 스태프
Lusat Glintstone Staff – Elden Ring. 출처: Youtube/Nixons 게임 가이드.

어떤 대장이라도 게임에 끌어들일 수 있는 매직이 되고자 하는 플레이어는 Lusat Glltone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우선, 이 무기의 절단은 완전히 미쳤습니다. 

둘째, 총은 유닛당 더 많은 피해를 입히는데, 이는 특히 탱크 보스에게 유용합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가 지능을 80 이상으로 올리면 무기는 413을 얻습니다. 이는 높은 수치입니다.

우치가타나 

우치가타나 
우치가타나 - 엘든 링. 출처: Youtube/ChaseTheBro.

Uchigatana가 게임 중에 패배했다고 해서 그것이 나쁜 무기라고 믿을 이유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게임 후반부에 도달하기 위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무기 중 하나일 것입니다.

무기는 보행자로서 출혈 효과가 있지만 매우 빠릅니다. 섞어서 더 강하게 만드는 좋은 전쟁 가루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엘든 링의 무기 종류

대검

엘든 링 무기
그레이트소드 엘든 링. 출처: eldenring-wiki-fextralife.com

마지막으로 플레이어가 사무라이 클래스를 플레이하면 현재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손상이 심한 무기 유형인 두 가지 무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 목록의 마지막 무기는 바로 모든 게임 능력의 성배인 Greatsword입니다. Starscourge Greatsword와 Black Maliketh Sword와 같은 다른 강력한 무기가 있었지만 모두 이러한 무기의 힘이 부족했습니다. 

높은 사거리 외에도 이 무기는 상당히 심각한 물리적 손상을 입힙니다. 이 무기는 어떤 상황에서도 보스를 녹일 수 있는 훌륭한 무기이기 때문에 사용하는 데 많은 생각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Greatsword는 베테랑들이 좋아할 새로운 Elden Ring 무기이며 파워업 또는 후반 게임 빌드의 일부로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흥미로운 게임 정보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를 얻고 채널 고정 VCGamers 뉴스 더 많은 최신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또한 읽으십시오: Larval Tear Elden 반지를 얻는 방법

다양하고 매력적인 제안과 함께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게임 충전을 원하시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