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33 업데이트의 2022년 4월 Free Fire 순위 모드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6명

최신 업데이트 무료 화재 OB36

랭크 모드에 가장 적합한 6명의 캐릭터를 보려면 이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프리파이어 2022년 4월 OB33 업데이트. 이 흥미로운 정보를 놓치지 마세요.

사용 가능한 여러 모드 중에서 Free Fire의 순위 모드는 모든 플레이어가 더 높은 레벨에 도달하기 위해 서로 마주하기 때문에 가장 어렵습니다.

따라서 승리를 보장하고 더 많은 랭킹 포인트를 얻으려면 특별한 승부 전술로 전장에 나가야 합니다.

Free Fire 캐릭터는 전략 수립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게이머는 Free Fire 등급 모드에서 전투 중에 적시에 지원을 받으려면 항상 올바른 캐릭터를 보유해야 합니다.

또한 OB33 업데이트가 출시되면서 일부 캐릭터의 능력이 많이 변경되고 최적화되었습니다. 따라서 독자는 아래에서 Free Fire 등급 모드에 가장 유용한 캐릭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Free Fire Rank 모드의 캐릭터 목록

Kelly, Moco 및 Hayato와 같은 일부 캐릭터는 중요하고 분명한 선택이기 때문에 아래에 나열되지 않습니다. 다른 스킬 슬롯에 다음 캐릭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팔로마

프리 파이어 랭크 모드
팔로마

팔로마는 말하고 싶지 않은 고통스럽고 신비한 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나라에서 가장 가난한 교외에서 자랐고 모든 소녀의 롤모델인 뷰티 퀸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그는 악의 화신이자 지하세계를 손안으로 조종하는 무기상이었다.

더 높은 순위 포인트를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최대한 오래 살아남아야 합니다. 그러나 로드아웃이 부족하기 때문에 해내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으며 여기에서 Paloma가 중요한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Arms-Dealing 능력을 통해 사용자는 유탄 발사기를 포함하지 않고 배낭에 추가로 120개의 탄약을 휴대할 수 있습니다. 여분의 탄약은 의료 키트와 같은 다른 선택 가능한 재료를 위한 배낭의 공간을 절약하게 됩니다.

게임의 설명에 따르면 Paloma는 지하 세계에서 군림하는 무기 여왕입니다. Paloma는 Arms-dealing이라는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을 통해 인벤토리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추가로 30개의 AR 탄약을 휴대할 수 있습니다.

Paloma가 레벨 6에 도달하면 인벤토리 공간을 채우지 않고 180 AR 탄약을 휴대할 수 있습니다.

켄타

프리 파이어 랭크 모드
켄타

Kenta는 OB33 업데이트에서 소개된 새로운 캐릭터입니다. Swordsman's Wrath 능력으로 게이머는 전면에서 오는 무기의 피해를 50%까지 줄이는 5m 너비의 전방 방패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5초 동안만 지속되며 개인이 공격하면 초기화됩니다.

켄타의 재사용 대기 시간은 160초입니다. 그는 Chrono의 하위 버전으로 간주될 수 있으며 그의 방패는 능력이 낮은 글루 벽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J 알록

프리 파이어 랭크 모드
DJ 알록

4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Alok의 Drop The Beat는 사용자의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키고 10초 동안 5HP/s로 HP를 회복하는 5미터 아우라를 생성합니다. 게이머는 치유 효과가 중첩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HP는 Free Fire의 유일한 수명 표시기입니다. Alok은 증가된 이동 속도로 사용자가 45초마다 HP를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이것은 안전 지대에 들어갈 때 생명의 은인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5미터 오라를 생성하고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키며 5초 동안 5 HP/s를 회복합니다. 효과가 중첩되지 않으며 4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있습니다.

시로

프리 파이어 랭크 모드
시로

시로의 피해량 장착 시 80미터 이내의 적에게 적중하면 6초 동안 태그가 지정됩니다. Moco의 기능과 달리 태깅은 사용자에게만 표시됩니다.

또한 태그가 지정된 적에게 첫 번째 사격을 하면 100%의 추가 방어구 관통력을 갖게 됩니다. 그러나 마지막 사용 후 다시 활성화하는 데 10초가 걸립니다.

Shirou는 Free Fire의 순위 모드에서 패시브 및 서바이벌 게임 플레이에서 그의 이중 능력이 놀랍기 때문에 Hayato를 어느 정도 대체할 수 있습니다.

케이

프리 파이어 랭크 모드
케이

Master of All K는 최대 EP를 50 증가시킵니다. 또한 주짓수 모드와 심리 모드의 두 가지 모드로 작동합니다.

전자가 활성화되면 6m 이내의 아군은 EP 전환율이 500% 증가합니다. 마지막으로 게이머는 1초마다 3EP씩, 최대 250EP를 회복합니다.

다른 캐릭터들의 쿨타임과 달리 K의 어빌리티 모드 전환 시간은 단 3초. 그는 지속적인 치유를 제공하여 그를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로 만듭니다. K는 이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최근 버프를 통해 캐릭터는 게임에서 탁월한 선택이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ukong Free Fire 2022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오공

프리 파이어 랭크 모드
오공

Free Fire Lone Wolf 및 Clash Squad 등급 모드의 경우 오공이 이상적인 옵션 중 하나이며 사용자는 능력을 갖추고 있으면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배틀로얄에서도 꽤 좋은 선택입니다.

활성화되면 플레이어는 덤불로 변하고 10초 동안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이 변신은 적을 공격할 때마다 종료됩니다. 그런 다음 위장 스킬은 30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며 적 처치 후 자동으로 재설정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et Beaston, Moony 및 Agent Hop FF를 무료로 얻는 방법

설명된 Free Fire 캐릭터의 능력은 Free Fire 등급 모드의 최대 레벨입니다. 우리가 언급한 모든 것 중에서 어떤 것을 사용할 것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