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Free Fire 플레이어를 위한 6가지 권장 에뮬레이터

최신 업데이트 무료 화재 OB36

이 페이지에서 VCGamers는 6개의 에뮬레이터 플레이어 추천을 공유합니다. 프리파이어 PC 또는 컴퓨터에서 이 FF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시청할 수 있는 최고의 2022.

Free Fire 플레이어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PC에서 모바일 배틀 로얄 Free Fire에 액세스하는 분들을 클릭에서 에뮬레이터 플레이어라고합니다. 광범위한 커뮤니티이기 때문에 Free Fire India 서클은 일반적인 에뮬레이터 플레이어로 가득 차 있습니다.

주로 이동 속도, 정확도, 전술 및 무적과 같은 매개 변수가 성능 수준을 결정했습니다. Free Fire 플레이어 에뮬레이터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휴대폰에서 플레이하는 것보다 쉽다고 믿어집니다. 이것은 어느 정도 사실이지만 완전히는 아닙니다.

물론 플레이어는 일부 컨트롤과 움직임에 익숙하지만 제대로 작동하려면 힘든 작업과 연습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무료 Fire Player 에뮬레이터 목록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YouTube 채널 이름으로 유명합니다. 따라서 다음 Free Fire 에뮬레이터 플레이어는 해당 이름에 따라 등록되고 앞서 언급한 매개 변수를 기반으로 플레이 스타일을 판단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Free Fire 커뮤니티에 포함됩니다.

여론에 따르면 게이머는 빠른 움직임과 여러 옵션을 잘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PC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전적으로 사실이 아닙니다. 물론 PC 플레이어도 몇 가지 장점이 있지만 뛰어난 플레이를 위해서는 힘든 훈련과 연습이 필요합니다.

배지 99

무료 파이어 플레이어 에뮬레이터
배지 99

Badge 99로도 알려진 Bharat는 빠른 움직임과 전술적 게임으로 유명한 놀라운 선수입니다. 그는 재미있고 기발한 해설 스타일로 커뮤니티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Badge 99의 게임 내 UID는 317768081이며 "HAWK EYE • 01"이라는 길드에 속해 있습니다.

대부분의 관련 Free Fire 농담 및 게임 플레이 비디오를 통해 그의 YouTube 채널인 Badge 99는 최근 몇 년 동안 총 10억 조회수와 함께 88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확보했습니다. 채널 설명에 따르면 그는 2018년 5월 2일에 타이틀을 재생하기 시작했습니다.

ProNation

무료 파이어 플레이어 에뮬레이터
ProNation

Pro Nation으로 널리 알려진 Harsh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Free Fire 길드 중 하나인 PRO☆NATION의 길드 리더입니다. 빠른 움직임과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로 커뮤니티의 왕으로 유명하다. 게임의 UID는 432493578입니다.

그는 2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최근 몇 년 동안 2억 3900만 회 이상의 채널 조회수를 기록한 YouTube 채널 PRO NATION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종종 자신의 채널에 장난, 게임 플레이 및 대결 동영상을 업로드합니다.

고급스러운 프리파이어

Classy는 Indian Free Fire 커뮤니티에서 최고의 클래시 스쿼드 플레이어이자 랭크 푸셔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순위 CS 경기에서 매우 정확한 헤드샷을 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Classy의 게임 내 UID는 440751607이며 길드 "NXTLEVE L"의 일부입니다.

그의 YouTube 채널인 Classy FreeFire는 2020년 5월 28일 게임 플레이 동영상 업로드를 라이브 스트리밍하기 시작한 이후 구독자 134만 명과 채널 조회수 총 2억 1600만 회를 기록했습니다.

시블루스

Syblus는 빠른 움직임과 촬영 시 인내심으로 알려진 커뮤니티에서 유명한 이름이었습니다. 북아프리카 국가 모로코 출신으로 중동(MENA) 서버에서 배틀로얄을 펼친다. Syblus 게임 내 사용자 ID(UID)는 15441490입니다.

그는 25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한 YouTube 채널인 SYBLUS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2019년 6월 28일에 Free Fire 게임 플레이 및 몽타주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시작했으며 지금까지 그의 채널에서 1억 4,4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MENA 서버 플레이어들에 대해 이야기한 적도 있지만, 지금은 커뮤니티에서 그다지 활동적이지 않습니다.

빌라시 게이밍

Bilash는 살인에 거의 실패한 적이 없었기 때문에 The Killing Machine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그는 FF India 커뮤니티에서 가장 빠른 기관총 플레이어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보통 커스텀 CS와 배틀로얄 모드를 플레이합니다. Bilash의 게임 내 UID는 325410142이며 현재 길드 "BG E-SPORTS"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그의 YouTube 채널인 Bilash Gaming은 총 1억 6,900만 채널 조회수에 대해 15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종종 다른 서버(국가)의 플레이어들과 벌스를 연주한 특별한 매치 클립을 업로드하고 라이브 스트리밍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ukong Free Fire 2022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라이스타

Raistar는 인도 FF 커뮤니티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는 다른 국가의 선수들에게 가장 인정받는 인도 선수 중 한 명입니다. Raistar는 전 세계 커뮤니티에서 유명 인사들과 1v1 경기를 펼쳤습니다. 그는 종종 특별한 경기에서 무패를 기록했습니다.

Raistar는 틀림없이 국내에서 가장 빠른 플레이어이며 거의 동일한 정확도와 속도로 PC와 모바일에서 플레이할 수 있어 만능 플레이어입니다. Raistar의 게임 내 UID는 12022250이며 길드 “GyanGamingGG”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드문 동영상 업로드 일정에도 불구하고 그의 YouTube 채널인 Rai Star는 660만 명 이상의 구독자와 총 1억 5400만 채널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보통 커스텀 매치 비디오와 게임 몽타주를 업로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3 업데이트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무료 화재 감정 표현

PC나 컴퓨터에서 시청할 수 있는 Free Fire 플레이어 에뮬레이터에 대한 권장 사항이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PC에서 FF 게임을 정말 잘합니다. PC에서도 FF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이것을 에뮬레이트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