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에서 자동차를 만드는 방법을 적어보세요!

Minecraft에서 자동차를 만드는 방법

Minecraft는 플레이어의 창의성을 테스트하는 게임입니다. 모든 종류의 것을 만들 수 있으며 그 중 하나는 Minecraft에서 자동차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이 샌드박스 게임은 자동차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플레이어는 자동차를 만들기 위해 창의력을 발휘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일반 모드에서 자동차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모드, Minecraft의 자동차 장식에. 방법이 궁금하세요?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Minecraft Original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매우 쉽습니다!

일반 모드에서 자동차를 만듭니다

마인크래프트에서 자동차 만드는 방법 WikiHow
Minecraft의 자동차. 출처: WikiHow

기술적으로 Minecraft에서 자동차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차의 디자인은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이것은 많은 자원을 소비해야 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인상적인 디자인은 아니지만 기술적으로 달릴 수 있기 때문에 이 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차는 세상에서 만들고 싶다면 많은 자원을 사용할 것입니다. 활착. 아시다시피 서바이벌 모드는 제한된 리소스만 제공합니다.

이 차를 만드실 분들은 슬라임 블록, 피스톤, 스티키 피스톤, 레드스톤 블록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완전한 자습서를 보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위키하우 자세히 설명하는 것. 일반적으로 위와 같이 위의 모든 블록을 배치합니다.

Sticky Piston 블록 위에 다른 Redstone 블록을 배치하여 자동차를 움직이고 멈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앞에 다른 블록을 놓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Android에서 무료로 Minecraft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공식입니다!

Minecraft에서 자동차 모드 사용

Minecraft의 자동차 모드
Minecraft의 자동차 개조. 출처: 행성 마인크래프트

자동차를 만드는 다음 방법은 모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물론 이 게임의 모드는 완전히 합법적입니다. 합의 또는 Minecraft 개발자, 즉 Mojang이 게시한 Eula.

자동차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모드는 Ultimate Car Mod라는 모드입니다. 모드는 henkelmax라는 모드 개발자가 만듭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궁극의 자동차 모드 Minecraft에서 자동차를 만들고 사용하는 것과 관련된 수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모드는 도로 및 연료와 같은 자동차와 관련된 다른 많은 것들을 제공합니다.

에 따르면 스포츠키다, Ultimate Car Mod는 만들 수 있는 54,000개 이상의 자동차 조합을 제공합니다. 자동차를 만드는 것이 지루해지면 정교한 도로와 같은 다른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제공할 수 있는 또 다른 모드는 "Iconic Movie Vehicles"라는 모드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모드는 유명한 영화를 기반으로 한 세 가지 독특한 자동차를 제공합니다.

이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동차는 고스트버스터즈의 Ecto1, 페라리 Ferris Buelers Day off의 1961 California GT와 Back to the Future의 DeLorean Time Machine. 모드를 사용하려면 링크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것.

또한 읽기: 최신 Minecraft 치트 코드 및 사용 방법

차가 움직이지 않게 하라

Minecraft의 자동차 장식
Minecraft의 자동차 장식. 출처: YouTube/FamousBuilderPLAYZ

장식용 자동차만 만들고 싶은 플레이어를 위해 자동차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자동차 창의력에 따라 Minecraft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블록으로.

예를 들어 다음에서 자습서를 따를 수 있습니다. 페이머스빌더PLAYZ 차를 장식용으로 만들고 움직일 수 없는 사람.

하지만 이 차의 모델과 디자인이 더 현대적이기 때문에 현대 주택 앞에 전시용으로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현대적인 디자인은 흰색 블록 철과 검은색 양모를 사용한 결과입니다. 다양한 위치에서 이 튜토리얼의 블록 리소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서바이벌 모드에서 이 장식용 자동차를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마인크래프트에서 자동차를 만드는 다양한 방법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Minecraft의 충전 요구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프로모션과 저렴한 가격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