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비 개편, 새 메타의 대세 원거리 딜러 될 준비 완료!

하나비 개편

문튼 2022년 12월 20일에 모든 Mobile Legends 플레이어에게 Hanabi Revamp를 소개합니다. Hanabi의 이 새 버전은 물론 MM이라는 역할의 마크맨 역할을 하는 영웅 사용자에게 희소식입니다.

이 Hanabi 업데이트는 게임 플레이에서 많은 수익성 있는 잠재력을 열어줍니다. Hanabi Revamp가 새로운 메타가 될 것으로 예상되었기 때문입니다. 이 시간, VCGamers 뉴스 더 자세히 논의 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개편 후 Vexana 플레이 팁!

하나비 개편의 이유

Moonton이 Hanabi를 개편한 이유는 Hanabi가 Reforge Your Legend 이벤트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었기 때문입니다.

이번 대회에서 하나비의 승리도 많은 선수들의 불안감이 동기가 됐다. 영웅 기동성이 좋지 않아 약점이 있는 하나비.

하나비 리폼 전과 후의 차이

개편 후 하나비
개편 전의 하나비.

불행히도 이 개편된 Hanabi에는 큰 변화가 없습니다. Moonton은 Hanabi의 개편이 플레이어로부터 많은 단점을 거둬들이지만 매우 이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개편 후 눈에 띄는 차이점은 첫 번째 스킬과 패시브 스킬에 있습니다. 개편 전 하나비의 첫 번째 스킬은 공격을 반사할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기본 공격 그것은 다른 적들에게 있습니다. 반면에 그의 패시브 스킬은 우리가 알고 있는 것처럼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생활 도둑질 충분합니다.

그러나 개편 후 Hanabi의 패시브 스킬은 그녀가 마나 없이 기본 공격을 자동으로 반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의 첫 번째 기술은 실제로 일종의 방패 적의 공격을 견딜 수 있습니다.

개선된 버전은 이제 더 이상 마나 재생이 필요하지 않지만 둘의 기술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반면 궁극의 기술자신은 상대방의 위치에 접근하는 속도가 더 빠른 것 같고 가장 가까운 적에게 튕겨 나갈 수 있습니다. 기본 공격에서 하나비.

또 하나 눈길을 끄는 것은 그가 입고 있는 외모나 최신 의상이다. Hanabi는 이제 그녀의 팔을 보완하고 그녀를 더 Shinobi처럼 보이게 만드는 두 개의 완갑(팔뚝 보호대)을 가지고 있거나 착용합니다.

개편 후 스킬 설명

하나비 개편 스킬
하나비의 궁극기.

개편 후 하나비의 스킬에서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정보가 있습니다. 다음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패시브 스킬 – Ninjutsu: Petal Barrage

패시브 스킬은 플레이어가 수동으로 제어할 필요 없이 모든 영웅이 가지고 있는 고유한 스킬입니다. 패시브 스킬은 일반적으로 올바른 조건에서 자동으로 나옵니다.

이 경우 하나비의 패시브 스킬은 꽃잎 칼날을 주변의 적에게 퍼뜨리거나 반사할 수 있습니다. 지금 나오는 모든 꽃잎 칼날은 네 번만 튕길 수 있고 손상바운스 할 때마다 감소합니다.

기술 1 - 춘분

하나비 유저들에게 희소식! 이 스킬은 전장에서 상당히 설득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스킬이 발동되면 하나비는 공격 그리고 이동 속도 덧셈. 더욱 독특한 것은 Hanabi도 그것을 얻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방패 추가로 상대의 CC(군중 제어) 효과를 견딜 수 있습니다.

기술 2 - 소울 스크롤

Hanabi의 두 번째 스킬은 미리 정해진 상대를 향해 에너지 쿠나이를 발사할 수 있습니다. 그 후, 맞은 상대는 일종의 정렬을 얻습니다. 점수 및 감소 이동 속도. Hanabi가 개편되기 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궁극기 금단의 술: 피안바나

하나비의 궁극기는 상대의 움직임을 저지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Hanabi는 상대방에게 Higanbana를 던지고 효과를 일으 킵니다. 움직이지 못하게 하다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개편 후 하나비의 스킬 콤보를 할 때 가장 좋은 조언은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한 다음 궁극기를 발동하고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마무리하는 것입니다. 죽이다 상대방에 대하여.

또한 읽으십시오: Ling을 사용하여 Mobile Legends, Auto Win에서 순위를 높이는 팁!

Hanabi 개선을 위한 빌드 아이템

하나비 개편 트레일러
하나비 개편 트레일러.

Hanabi Revamp는 적절한 항목이 수반되지 않으면 확실히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여기서 하나비 리브앰프에 적합한 건물 아이템을 추천합니다.

스위프트 부츠

하나비처럼 기본 공격에 의존하는 영웅들에게 제격인 신발 아이템입니다. 이 신발 아이템을 사용하면 Hanabi는 추가로 40+를 얻습니다. 이동 속도 추가할 15% 공격 속도 에 유용한 기본 공격.

부식의 낫

이 공격 아이템은 5%를 제공합니다. 이동 속도, 35% 공격 속도 그리고 30+ 물리적 공격 하나비 내부 게임 플레이. 이 아이템은 또한 하나비의 수집 잠재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스택 반사에서 기본 공격 하나비.

데몬 헌터 소드

하나비와의 경기에서 데몬 헌터 소드를 사용하는 것은 하나비에게 효과를 주기에 완벽합니다. 생활 도둑질. 이 항목에는 5%를 제공하는 패시브가 있기 때문에 생활 도둑질 5번 쌓거나 쌓을 수 있습니다.

재앙의 포효

지금 이 총기 로고가 있는 항목을 Hanabi용으로 구매하세요. 늦은 경기 올바른 결정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게임 후반에 명사수형 영웅이 승리하기에 매우 안정적이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으로 Hanabi는 관통할 수 있습니다. 물리방어 35%로 탱크형 영웅에 속합니다. 물리적 침투 얻은.

황금 지팡이

Hanabi는 다음과 같은 경우 더욱 치명적입니다. 기본 공격 그의 장점 공격 속도 이 항목의 존재로 자격이 부여됩니다. 골든 스태프 아이템은 강화에 독특함으로 유명합니다. 공격 속도 최대 500%.

절망의 칼날

가장 비싼 손상 항목으로 알려진 이 항목은 실제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이것을 계속 사용하거나 불멸과 같은 방어 아이템을 구입하여 경기의 조건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는 이유는 BoD가 5%의 기본 속성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동 속도 그리고 160+ 물리적 공격. 따라서 하나비의 피해는 상대 마법사 계열 영웅이 버티기 어려울 것입니다.

엠블럼 선택

상대가 선택한 영웅을 조정하여 사용할 수 있는 엠블럼 추천이 있습니다.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명사수
  • 용감
  • 스위프트
  • 웨폰마스터

배틀 스펠의 경우 당연히 가장 추천하는 선택은 질주나 플리커처럼 도망가거나 점멸하는 스펠이다. 그러나 일부 플레이어는 Inspire 주문을 사용하여 많은 킬을 훔치기로 결정합니다. 초기 게임.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ML 업데이트 패치 1.7.44, 많은 영웅이 버프되었습니다!

2022년 12월 20일 어제 공개된 하나비 개편에 대한 논의입니다. 이 기사를 끝까지 읽으신 후 Mobile Legends에서 Hanabi Revamp를 사용해 보시겠습니까?

Hanabi는 또한 유혹하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물론 이 스킨은 공짜로 소유할 수 없고, 다수의 다이아로 구매해야 합니다. 다양하고 매력적인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 혜택을 받으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