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에서 엔더 상자를 만드는 방법

엔더 상자

마인크래프트 다양한 모양과 용량을 지닌 다양한 유형의 상자가 있으며, 그 중 하나가 엔더 상자입니다.

엔더 상자(Ender Chest)는 마인크래프트의 상자 카테고리에 포함됩니다. 어디 항목 이는 각 플레이어에게 독점적이며 전 세계 어디에서나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상자는 일반 상자 근처에 자연스럽게 나타나며 엔드 시티의 보물 방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엔드 시티 자체는 엔드 지역의 가장 바깥쪽 섬에 있는 성 같은 구조물을 갖춘 건물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Minecraft에서 엔더 상자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궁금한? 자, 끝까지 시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에서 배너를 만드는 방법, 초보자는 꼭 알아야 합니다!

Minecraft에서 엔더 상자를 만드는 방법

엔더 상자를 만드는 방법
엔더 상자를 만드는 방법. 출처: JayDeeMC/Youtube

엔드 시티에서 찾을 수 있지만 흑요석과 엔더의 눈이라는 두 가지 아이템을 사용하여 이 상자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흑요석(Obsidian)은 용암 근원지 위로 흐르는 물로 형성된 블록이다. 이 블록은 Overworld, The Nether 및 The End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됩니다.

엔더 상자 마인크래프트 - 흑요석 블록
흑요석 블록. 출처: JayDeeMC/Youtube

흑요석을 채굴하려면 다이아몬드 도끼나 더 높은 품질의 다른 도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 엔더의 눈 요새의 위치를 찾고 내부의 포탈을 활성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엔더 상자 마인크래프트 - 엔더의 눈
엔더의 눈. 출처: EKGaming/유튜브

메뉴에서 블레이즈 파우더와 엔더 펄이라는 두 가지 아이템을 결합하면 이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공예 3x3.

위의 두 가지 아이템을 성공적으로 수집했다면 이제 엔더 상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메뉴로 이동 공예 3×3
  2. 엔더의 눈 아이템을 중앙에 배치하세요.
  3. 다음으로 흑요석으로 빈칸을 채워주세요
  4. 완료되었습니다. 이 다목적 상자를 갖게 되었습니다!

어떻게요, 간단하죠? 상자가 1개 이상 필요한 경우 필요한 양을 얻을 때까지 위 단계를 반복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마인크래프트 셜커 박스, 수백만 가지 혜택이 담긴 상자!

Minecraft의 엔더 상자 기능

엔더 가슴 기능
엔더 가슴 기능. 출처: JayDeeMC/Youtube

이 상자는 일반적인 상자와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상자의 보관함도 플레이어별로 분리되어 있어, 그 안에 보관된 아이템을 다른 플레이어가 보거나 가져갈 수 없습니다.

또한, 기존 엔더 상자가 모두 파괴되더라도 내부 아이템은 안전하게 유지되며, 다른 상자를 배치하여 회수할 수 있습니다.

이 상자는 독점적인 특성으로 인해 멀티플레이어 서버에서 플레이할 때 가장 귀중한 아이템을 확보하는 데 사용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이 상자를 열려면 제어 버튼만 누르면 됩니다. 이 상자 위에 단단한 블록을 직접 놓으면 열 수 없습니다.

이 상자는 많은 흑요석 블록으로 만들어졌지만 엔더 드래곤의 공격에 면역이 아닙니다.

엔더 상자 마인크래프트 - 엔더 드래곤
엔더 드래곤. 출처: Eyecraftmc/Youtube

각 상자의 용량은 27개 슬롯이며, 내부 항목을 섞지 않고 두 개의 상자를 나란히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의 저장 용량을 확장하고 싶다면 셜커 상자와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을 셜커 상자에 넣은 다음 상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엔더 상자 마인크래프트 - 셜커 상자
셜커 상자. 출처: JayDeeMC/Youtube

이 상자는 아이템을 보관하는 장소일 뿐만 아니라 레벨 7의 빛을 방출할 수 있기 때문에 대체 광원이 될 수도 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Piglin은 엔더 상자를 채굴하거나 열려고 하는 플레이어에게 악랄하게 행동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의 10가지 집 장식 아이디어, 시도해 보세요!

이것이 마인크래프트에서 엔더 상자를 만드는 방법과 그 기능입니다. 그렇다면 이 다용도 상자를 만드는 데 관심이 있으신가요?

좋아하는 게임 요구 사항을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다음에서 충전해 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