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신 Ling Starlight 스킨 가격, 꼭 사야 합니다!

링

아직 Ling Starlight 스킨이 없으신가요? 그렇지 않다면 구입해야 합니다. 가격은 아래 리뷰를 확인해주세요.

모바일 레전드 독특한 능력을 가진 많은 유형의 영웅 암살자가 있습니다. Hero Assassin은 적 팀에 가장 큰 피해를 주는 사람을 죽이기 때문에 각 킬러 영웅은 적을 혼란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Vicigers의 친구들이 죽으면 나중에 전쟁에서 이길 기회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Mobile Legends 2022에 Ling Starlight ML 스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는 많은 암살자 영웅이 있으며 고유한 난이도도 있습니다. 다른 암살자 영웅에 비해 가장 독특한 암살자 영웅 중 하나는 링입니다. 이 암살자 영웅은 벽을 타고 올라가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매우 독특하고 이 장점은 적을 방어하는 능력입니다. 또한 적의 MM을 빠르게 죽일 수 있도록 많은 양의 치명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Ultimate Ling의 스킬은 그를 모든 공격에 면역으로 만들고, 중간에 적이 있으면 Knock Up 효과에 맞을 것입니다.

검을 뽑으면 링 에너지가 충전되는 검을 가져 오십시오. 그는 이제 2022년 새로운 Ling Starlight ML 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킨은 보기가 매우 좋으며 Sun Street Legends의 적처럼 보입니다.

Ling Starlight ML 스킨 효과 설명

링 스타라이트
MLBB

이번 기회에 스타라이트 스킨링 ML의 스킬 효과에 대한 몇 가지 간단한 예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즉시 아래 기사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Ling Starlight ML 스킨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Ling은 주황색 후드가 달린 스웨트셔츠를 입고 등에는 불사조 문양이 있었습니다. 그의 무기도 비교적 작은 검에서 큰 철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보시다시피 Ling Starlight Mobile Legend의 스킨 무기는 Fanny의 무기처럼 보입니다. Ling Starlight ML의 피부는 짙은 보라색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으며 위협적인 펑크의 일원입니다.

링의 첫 번째 스킬은 벽을 뛰어넘으면서 바뀌었습니다. 예전에는 Ling이 파란색으로 점프했을 때의 색상이었지만 결국에는 상당히 밝은 황금색 노란색으로 바뀌었습니다. 선발 당시에도 밑줄은 레전드 레드 스타라이트 스킨 링 모바일로 변신했다.

성벽 위에서 적에게 돌격하자 칼날 끝에 금빛과 보랏빛의 오라가 나타났다.

이 벽에 사용되는 스킬 2 링은 아주 좋은 색상 효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Legends Starlight Skin Ling Mobile은 검을 회전시키고 회전하는 황금 검 효과를 발산합니다. 레전드 오브 스타라이트 스킨 링 모바일은 주기를 따라가는 퍼플 골드 아우라가 이어집니다.

Ling이 지면에서 스킬 2를 수행하면 Dash를 생성하여 뒤에 금색과 보라색 효과를 생성합니다. 그리고 그가 공격할 때 그의 검 끝에 금색과 보라색 효과가 보였다.

Ultimate Skill도 효과를 변경하여 Starlight Skin Ling Mobile 범례가 나타날 때 이 Skill 애니메이션이 활성화됩니다. 그것은 그의 검을 그의 주위로 뒤집을 것입니다.

Ling ML의 Starlight Skin 검은 황금색을 받았습니다. 그가 진짜 검을 땅에 꽂자 주변에 4개의 황금 검이 나타나며 이 울티의 오라 효과가 변했다.

Ling Starlight 스킨 가격 2022

링 스타라이트
MLBB

Skin Ling Starlight M-World 515를 구매하려면 다이아몬드 899개가 필요합니다. 

Mobile Legends는 Vicigers 친구들이 놓치지 말아야 할 훌륭한 업데이트와 함께 많은 훌륭한 이벤트를 발표했습니다. 2022년 6월부터 Starlight Mobile Legends를 살펴보는 것을 포함하면 꽤 훌륭한 내용입니다. 뿐만 아니라 6월에는 스킨 선택에 있어 별빛 어워드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모든 이벤트의 승률이 좋은 경우 시도하는 것이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예를 들어, 게임이 계속해서 큰 변화를 일으키면 분명히 매우 다르게 보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히어로 가톳카차 모바일 레전드의 5가지 장점, 가장 유용하다!

515 M-World 2022 Mobile Legends 이벤트 캘린더의 존재로 우리는 즐겁게 지낼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가격 문제와 유용한 가격에 대한 도전적인 이벤트 섹션도 있습니다.

그들 모두는 또한 표시 옵션이 있습니다 별빛 2022년 6월 당신이 좋아할 모바일 레전드(ML). 플레이어 히어로 티그리알 나중에 다른 별빛 스킨을 구입하여 해당 스킨에 맞는 방법에 대해 혼동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티그리알 별빛 스킨을 사용하면 영웅 티그리알 플레이 방법을 알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나중에 플레이어에게 전달 될 업데이트가 계속되기를 기다리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Starlight 보기를 구매하면 무료로 더 많은 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Moonton은 Mobile Legends에서 2022년 6월부터 Skin Starlight를 구매할 때 동일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얻을 수 있는 무료 룩은 Selena - Double Identity, Granger - Bio Soldier, Lancelot - Dark Earl 및 Marsha - Combat Maiden입니다.

나중에 원하는 무료 영웅 스킨을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나중에 Mobile Legends에서 Starlight를 구매하더라도 사용 가능한 무료 스킨 옵션이 취향에 맞지 않기 때문에 더 이상 손해를 보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들은 정글에서 가장 무서운 5명의 모바일 레전드 영웅입니다.

위는 Moonton에서 무료 스킨 어워드를 제공하는 Mobile Legends의 2022년 6월 Ling Starlight 스킨입니다. 스킨 스타라이트 구매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아래에 의견을 말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