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gqiu Genshin Impact, Cool Off Field Hydro Support를 구축하십시오!

xingqiu genshin 임팩트

Xingqiu Genshin Impact는 Hydro 캐릭터입니다. 지원하다 딥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파티 뿐만 아니라 샹링 그리고 베넷.

Xingqiu의 우수한 기술은 Xingqiu를 외야 지원 강화하고 확대하는 손상 당신의 DPS에서.

좋아하는 DPS 후 타오, 딜룩, 그리고 차일드 참으로 매우 강하다. 단, 이 캐릭터는 

생산하다 손상 없이 최적 지원하다 자격 있는.

VCGamers 이번에는 토론하겠습니다 짓다 중 하나 지원하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Xingqiu Genshin Impact입니다.

싱추 짓다 가장 쉬운 것을 포함하지만 착각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Xingqiu Genshin Impact 빌드 권장 사항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Xingqiu Genshin 충격.

권장 아티팩트는 이미 릴리스된 아티팩트와 정렬되며, 새 아티팩트가 추가됩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빌드 Xingqiu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 순위

엘리멘탈 스킬 성구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Xingqiu (출처: VCGamers)

캐릭터로서 Xingqiu Genshin Impact는 검 무기와 함께 Hydro 요소를 사용합니다. 

Xingqiu의 일반 공격은 5연속 공격으로 구성됩니다. 물리적 손상 적에게.

Xingqiu의 Elemental Skill 즉 Guhua Sword: Fatal Rainscreen, Xingqiu는 빠른 공격을 제공합니다 (삭감) Hydro DMG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Xingqiu 주변에는 보유한 별자리에 따라 숫자가 3에서 4 사이인 Rain Swords라는 수력 검이 나타납니다.

이 레인 소드는 감소합니다 손상 Xingqiu가 보유한 보너스 Hydro DMG의 비율에 따라 적에게서 얻습니다.

예를 들어, 손상 적은 1000번의 타격을 가하고, 모든 Rain Sword는 적중합니다. 손상 300씩 줄어들어 700만 나옵니다.

레인 소드는 캐릭터가 계속 받으면 사라집니다. 손상 그리고 기간이 다 되었습니다.

지속시간이 종료된 후 남아있는 레인 소드의 총량은 싱츄의 최대 HP를 기준으로 캐릭터의 HP를 회복하도록 전환됩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싱구겐신 임팩트
Elemental Burst Xingqiu Genshin Impact (출처: VCGamers)

Xingqiu의 Elemental Burst 즉 Guhua Sword: Raincutter ~이다 기술 현재 가장 우선시해야 하는 것 짓다.

Xingqiu는 Rain Swords와 Rainbow Bladework를 선보입니다. 레인 소드는 엘리멘탈 스킬과 기능은 같지만 지속시간이 더 길다.

Rainbow Bladework는 Hydro DMG를 처리할 수 있는 Hydro 검입니다. 이 스킬은 캐릭터가 일반 공격을 사용할 때 활성화됩니다.

이 스킬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프 필드 따라서 DPS를 사용하여 공격할 수 있고 추가 Hydro DMG를 얻을 수 있으며 원소 반응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을 위한 짓다 싱추 기술 우선 순위를 정해야 할 것은 Elemental Burst 다음 Elemental Skill입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Xiangling 빌드, 지원 OP는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Xingqiu Genshin 임팩트 빌드에 적합한 유물

xingqiu build genshin 임팩트 아티팩트
Xingqiu Genshin Impact Artifact (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Xingqiu Genshin Impact의 경우 Crit rate/DMG, Energy Recharge 및 Hydro DMG Bonus입니다.

다른 캐릭터를 지원하는 Burst Xingqiu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에너지 충전이 필요합니다.

저자는 최소한 조언합니다. 통계 Xingqiu의 에너지 충전은 최적화에 100입니다. 기술 Xingqiu Genshin 임팩트 딥 피해 지원 DPS.

아티팩트를 다음과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통계 같은 DPS에 매우 적합한 원소 마스터리 후 타오 어떤 생산 손상 원소 기화 반응의 최대치.

싱추는 지원하다 Hydro DMG를 아주 잘 적용할 수 있어 쉽게 생산할 수 있습니다. 원소 반응 다른 요소와 함께.

이 기사를 작성할 당시 Xingqiu의 최고의 아티팩트는 아티팩트 세트였습니다. 잘린 운명의 상징.

단절된 운명의 상징 아티팩트 효과를 주다거대한 25%에서 원소 폭발 DMG 증가 통계 에너지 충전 싱추 짓다

Xingqiu에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면 최대 75% 보너스 DMG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작가가 개인적으로 느끼는 아티팩트 세트 이것은 현재 Xingqiu와 가장 호환됩니다.

당신은 전문화 할 필요가 없습니다 농업 신사일 수 있기 때문에 이 유물 농업 다른 캐릭터에 대한 Shimenawa의 회상.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은 2세트의 아티팩트 세트입니다. 깊이의 심장 당신이 2 세트로 결합 노블레스 오블리주.

노블레스 오블리주 2세트 Xingqiu에서 Elemental Burst DMG +25%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좋습니다. 짓다 에서 추가 Hydro DMG 보너스 +15%를 받으세요. 깊이의 심장.

4세트 사용 옵션 노블레스 오블리제 실제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4세트 노블레스 오블리주가 팀의 모든 캐릭터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12초 동안 ~ 후에 캐릭터 사용 엘리멘탈 버스트.

그러나 작가는 이 아티팩트가 Xingqiu의 잠재력을 보여주지 않는다고 느끼기 때문에 당신이 절단된 운명의 상징을 사용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Artifact 세트 가이드, 용도를 알아야 합니다!

빌드 Xingqiu Genshin Impact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xingqiu genshin 충격 5성 무기 빌드
Xingqiu Genshin 임팩트 무기(출처: VCGamers)

작가를 비롯한 많은 플레이어들이 4성 무기 희생검을 성추 최고의 무기로 꼽은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지속 시간을 재설정할 수 있는 희생 검의 보너스 쿨다운 시간이 필요한 Xingqiu의 단점을 커버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쿨다운 충분히 큽니다.

희생의 검도 좋습니다. 정제 0 그래서 당신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복사 이 무기는 Xingqiu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것이며, 정제하다.

그러나 이것이 Xingqiu가 다른 무기를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아직도 많은 적합한 무기 당신은 Xingqiu에 사용합니다.

Xingqiu Genshin Impact 추천 5성 무기 Mistsplitter Reforge, Primordial Jade Cutter, Haran Geppaku Futsu 및 Skyward Blade입니다.

Mistsplitter Reforge, Primordial Jade Cutter, Haran Geppaku Futsu는 통계 우수한 치명타율/ DMG로 적합 짓다 Xingqiu를 포함한 모든 캐릭터 짓다.

이 3가지 무기를 사용할 때 아티팩트에서 Xingqiu Genshin Impact에 대한 충분한 에너지 재충전을 보장하고 최대화해야 합니다.

Skyward Blade에서 Xingqiu의 에너지 충전을 극대화하여 Xingqiu가 짓다 항상 엘리멘탈 버스트와 엘리멘탈 스킬을 빠르게 사용하여 지원할 수 있습니다. 손상 당신의 DPS.

에 적합한 4성 무기 짓다 Xingqiu Genshin 충격 희생의 검 말고도 꽤 많이.

Festering Desir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무기는 이벤트 1.4 전), Favonius Lance, The Alley Flash, The Blacksword, Blackcliff Longsword.

F2P 옵션의 경우 Xingqiu와 상당히 호환되는 Amenoma Kageuchi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