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Commander Magic Chess Tharz 사용에 대한 완벽한 가이드!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Tharz

이 문서에서는 논의하고 제공할 것입니다. 가이드 사용하는 방법 작은 사령관 매직체스 다시 "t낮은" 타즈라는 이름.

타즈는 하나 작은 사령관 매직체스 공 모양으로. 자주 타즈 로 고정 작은 사령관 가장 강력하고 마침내 많은 Magic Chess 플레이어가 선택했습니다.

작은 사령관 와 공통점이 있는 영웅 모바일 레전드 타무즈 그것은 가지고있다 기술 상태와 조건에 영향을 미치는 매우 강력한 영웅

궁금하다 기술, 가이드, 그리고 그것을 재생하는 방법? 즉시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지금 최고의 꼬마 사령관 매직 체스!

스킬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타르즈

향하기 전에 가이드 또는 Tharz를 사용하는 방법을 먼저 알아야 합니다. 기술 에게 소유 된 작은 사령관 이 하나.

기술 첫 번째 타즈의 이름 악마의 힘. S와 함께패시브를 죽이다 이것은 전체를 만든다 영웅 당신은 세 별을 만질 수 없습니다. 만약에 영웅 두 개의 별에 도달하면 그는 흡수합니다 영웅 동일합니다(최대 16회).

 

있다 기술 대식기술 활동적인 Tharz는 "먹을 것입니다" 영웅 별 하나와 배달 영웅 ~와 함께 다음 라운드에서 무작위로 같은 (품질)하지만 우선 순위 영웅 소유하고 있습니다. 사용 후 있습니다. 쿨다운 4라운드 동안.

 

기술 세 개 모두 이 타즈 명명 된 잔치. 8레벨 이후 타즈 스킬이 발동됩니다. 활성화된 경우  타즈 먹을 거에요" 가게 그 대가로 플레이어는 3개를 얻습니다. 영웅 위의 내용에 따라 체스판 각마다 둥근.  

만약에 영웅 세 개의 별을 달성한 다음 기술 타즈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안내 타즈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Tharz
스킨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Tharz. 출처: VCGamers.

3가지를 알고 나면 기술 Tharz에 속하며 저자는 설명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 그리고 Tharz를 플레이하는 방법. 

명심하십시오 가이드 이 글은 저자가 플레이하고 연구한 경험의 결과이기 때문에 반드시 따라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의견이 있는 경우 의견 열에서 논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리틀 커맨더 Magic Chess Kaboom을 안내하세요!

가이드 스킬 1 작은 사령관 타즈

스킬 1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타즈
디스플레이 액티브 스킬 1 Little Commander Magic Chess Tharz. 출처: VCGamers

을 위한 기술 이 한 Tharz, 측면에서 손상, 실제로 기술 에 비해 가장 고통스러운 기술 다른. 처음에 작성자도 설명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기술 마침내 그것을 시도 할 때까지 위.

에 따르면 모바일 레전드 팬덤, 모든 영웅 "흡수"된 형식의 영구적인 상태를 제공합니다. HP *{10%}, 공격 *{10%}, 스킬 데미지 *{품질 영웅 *1% + 7%}.

당신이 하나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영웅 2성 그록. 나중에 Grock을 다시 구매하면 가게, 그록은 이전의 2성 그록을 강화하기 위해 "먹히게" 될 것입니다.

가장 황당한 것은 최대 16번까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힘마저도 별 4개에 버금가는 수준이었다.

명확하고 쉽게 상상할 수 있도록 다음은 상태 비교 사진입니다. 영웅 Akai와 Grock은 Tharz로부터 하나의 추가 영구 상태를 얻기 전과 후입니다.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Tharz
버프 1 스킬 타즈를 받기 전과 후의 영웅 상태 비교. 출처: VCGamers.

상태 추가에서 보면 여러 콤보 많은 유익한 시너지 효과가 있습니다. 에서 시작 궁수, 거너, 네이처 스피릿, 메이지, 레슬러, 웨폰 마스터, 그리고 기계 시대.

전략면에서는 기술 첫 번째 타즈 이것은 완벽합니다 영웅 등급 1-3 플러스 시너지 사용 로스 페카도스.  

시너지 로스 페카도스 활동적인 것들은 추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모든 죽이다, 이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점점 더 영웅 당신이 살 수있는 것.

고려하면서 , 발생 비율을 통해 볼 때 영웅, 1-3보다 큼 계층 4-5. 출현 빈도가 높을수록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영웅 원하는 것.

이럴 수도 있어, 있는게 더 좋아 영웅 티어-하나지만 14개 스택 ~보다 영웅 층-5개지만 2개만 가지고 스택. 그렇지 않습니까?

가이드 마지막 기술 첫 번째 Tharz는 주저하지 말고 사용하십시오. MirrorDevice 항목 (클론).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항목 ~을 위한 것 영웅 데미지 딜러 당신은 점점 더 아프다.

가이드 스킬 2 작은 사령관 타즈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Tharz
디스플레이 스킬 2 Little Commander Magic Chess Tharz. 출처: VCGamers.

에스죽이다 Tharz는 모두 게인 속도를 높이는 데 적합합니다. 영웅 원하세요? 다만 랜덤이기 때문에 사용이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먹어야' 한다. 영웅 ~와 함께 ~와 같다 영웅 당신이 찾고있는 것.

사실로 기술 효과가 없기 때문에 덜 인기가 있습니다. 기술 기타, 특히 추가 쿨다운 둥근.  기술 이것은 다음과 같이 말할 수도 있습니다. 리롤 영웅 다른 사람이 되십시오.

그래도 여전히 모든 기술 좋은 면이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기술 이것은 세 가지 조건에서. 첫 번째 조건은 선택할 때입니다. 운명의 선택 먼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웅 티어-다섯 가능, 그 다음 나-재롤 시너지 요구 사항에 따라.

두 번째 조건은 어떤 영웅이든 언제든지 영웅 당신이 기다려온 것은 다시는 오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검색할 때입니다. 영웅 발생 비율로 조금.  예를 들어 언제 초기 게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영웅 티어-비율이 너무 낮기 때문에 5입니다. 또는 순간 늦은 게임, 백분율 영웅 1단계가 낮아진다

가이드 스킬 3 작은 사령관 타즈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Tharz
디스플레이 스킬 3 Little Commander Magic Chess Tharz. 출처: Youtube Mas Heleh.

여기 있다 기술 그것은 만들라고 모바일 레전드 게임 그래서 고장난 제시할 수 있어서 영웅 수준- 매우 빠르게.  사용 후 세 가지 조건을 이해해야 합니다. 기술 이것:

  1. 당신은 얻을 수 없습니다
  2. 더이상 가게
  3. 변경할 수 없습니다 콤보 시너지.

이러한 조건으로 빠르고 의존하지 않는 시너지를 모을 수 있습니다. 영웅 티어-다섯. 예시 VENOM, 웨폰 마스터, 아처, 거너, 메이지, 아스트로, 그리고 보호자.

사실 쓰셔도 상관없습니다 카디아, 기계 시대, 검객, 그리고 필요한 시너지 영웅 티어 당신이 그것을 얻을 수 있다면 4-5 수준 7-8.

당신은 또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운명의 선택 그리고 선택 영웅 당신이 필요로하는 높은 계층.

시너지를 활용하고 싶다면 로스 페카도스, 시너지 진화를 가져 가야합니다 산적. 그래서 생산을 못하더라도 순간 기술 활성, 여전히 얻을 수 있습니다 항목.

후에 콤보 시너지가 형성되면 즉시 증가 수준 당신은 즉시 기술을 활성화, t오래 생각해야 합니다. 

목적 작은 사령관 이 Tharz는 짧은 시간에 강해지고 가능한 한 빨리 다른 플레이어를 물리치는 것입니다.

후에 기술 Tharz가 활성화되었습니다. 할 수 있는 일은 기다리는 것뿐입니다. 영웅 당신은 3성이 되어 배치를 조정합니다. 얻을 수 있는 유일한 소스 영웅 그냥 새로운 운명의 선택.

스킬 3 작은 사령관 Magic Chess Tharz가있는 Four Zilong

위의 사진은 손상의 증거입니다. 기술 세 가지는 Tharz에 속합니다. 저 4개의 3성 Zilongs는 정말 미쳤습니다. 전체 항목. 그러나 위험은 다른 플레이어가 여전히 그것을 할 기회가 있다는 것입니다. 카운터.

자룡 또는 영웅 계층나머지 다섯은 정말 강했습니다. 그러나 다시 찾고있는 Magic Chess의 목표로 콤보 최강의 시너지. 1~2개만 사용한다면 영웅 물론 흥미로운 점 계략 이것?

약점과 강점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 Tharz. 출처: VCGamers.

부족 ~에서 꼬마 사령관 매직 체스 타즈는 수술을 받아야 합니다.기술.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기술 먼저 Tharz와 결합해야 합니다. 로스 페카도스. 또한, 얻을 수 있는 가능성 축복 작다.
  • 대식 (기술 둘째) 비교할 때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음 기술 다른. 얻으려면 기회의 영웅 필요합니다. 영웅그녀의 첫 번째.
  • 기술 잔치 막다른 골목처럼. 활성화되면 땜질만 할 수 있습니다. 놓기 영웅 제한된 용량으로 만.

단점을 알게 된 후 저자는 이제 그 중 일부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이점 세 번째부터 기술 타즈:

  • 기술 첫째, Tharz는 저장 공간이 가득 차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영웅, 왜냐하면 모든 영웅 같은 것이 즉시 흡수됩니다. 하지만 갇힌 별 2개, 상태 영웅 향상될 수 있고 별 4개와 동등할 수 있습니다.
  • 와 함께 대식, 플레이어는 교환할 수 있습니다 영웅 더 나은 또는 필요에 따라.
  • 을 위한 기술 잔치, 이것 고장난 매우! 중 하나 기술 대부분 지우다 다른 플레이어를 집에 데려다 줄 수 있습니다. 로비 더 빠르게. 귀찮게 플레이하기 싫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늦은 경기.

결론: 타즈가 망가졌다!

전체적인 설명부터 기술 이상으로 결론을 내릴 수 있다 꼬마 사령관 매직 체스 정말로 고장난! 

Tharz에 대한 의견은 더 이상 없습니다. 저자는 이미 위에서 모든 것을 언급했습니다.

존재하는 모든 고려 사항과 함께 시도에 관심이 있습니까? 작은 사령관 이 하나? 관심 있으신 분들은 240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배틀 포인트 또는 449 다이아 패 한 벌.

해보세요~

또한 읽기: Little Commander Mavis 사용 방법에 대한 완벽한 가이드!

수요를 충족하다 다이아 패 한 벌 너와 함께 충전 ~을 통해 VCGamers의 VC마켓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