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솔로 랭크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영웅 5명

순위 ML 푸시

영웅은 누구입니까 모바일 레전드 솔로 순위 2022에 가장 적합합니까? 아래는 Mobile Legends의 상위 5개 영웅의 전체 목록입니다. 이 영웅들과 함께 플레이하여 Mitic 및 Grandmaster에 도달하세요.

Grand Master와 Mitic은 드래프트 픽 시스템의 입구가 되는 종 중 하나입니다. Mitic은 신규 플레이어가 고급 등급에 진입하는 마지막 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Grandmaster 또는 Mitic Mobile Legends에서 드라이브 등급의 우상입니다. .

그랜드 마스터 랭크를 쉽게 통과하려면 강력한 아이돌을 사용해야 합니다. 강한 것 외에도 영웅이 다른 아이콘을 지원하기에 적합해야 솔로 경기에서 실제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솔로 랭크를 위한 최고의 Mobile Legends 영웅에 대해 논의할 것이며, 이 최고의 영웅 목록이 그랜드마스터 및 Mitic 모바일 레전드로 쉽게 순위를 올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보장합니다.

2022년 솔로 랭크용 Mobile Legends 영웅 목록

상위 5개 최고의 솔로 순위 Mobile Legends 영웅 목록을 찾으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도라

최고의 모바일 전설 영웅
유도라

Eudora는 솔로 순위를 위한 최고의 Mobile Legends 영웅이며, 더 강력한 지원이 될 수 있고, 순위를 올리기 위해 복잡한 영웅을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이 Eudora 아이돌과 같은 간단한 영웅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하여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하고 게임을 마칩니다.

Eudora는 단 2000 BP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메타로 분류됩니다. 특히 얼마 전에 Eudora를 하위 리그에서 사용해야 하는 아이콘 중 하나로 만든 개편이 출시된 후 더욱 그렇습니다.

엉덩이

최고의 모바일 전설 영웅
엉덩이

최고의 Mobile Legends 영웅에게 솔로 순위를 묻는다면 Fanny가 최고입니다. 초중반 게임에서 매우 힘든 아이돌 암살자입니다. 이 영웅은 Grand Master Mobile Legends 드라이브 랭크에서 플레이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Fanny는 매우 빠르게 회전할 수 있는 능력이 있고, 파밍은 매우 유연하며 게임을 빠르게 끝낼 수도 있습니다.

미아

최고의 모바일 전설 영웅
미아

솔로 랭크 ML의 또 다른 최고의 영웅은 미야입니다. 그녀는 스타일리시한 슈팅 영웅으로 유연하지 않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미야는 다른 사람에게 보이지 않게 하는 은폐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은 미야가 상대의 수비 라인을 부드럽게 공격하게 할 수 있으며, 그녀는 또한 빠르게 달릴 수 있고 매우 빠른 공격 속도로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영웅의 능력은 Mobile Legends에서 상당히 강합니다.

올더스

최고의 모바일 전설 영웅
올더스

전투기 영웅과 노는 것을 좋아한다면 Aldous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솔로 랭크를 위한 최고의 ML 영웅이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그 등급의 플레이어들은 Aldous의 약점을 잘 모르기 때문입니다.

Legendary 등급에서 Aldous는 일반적으로 상대 우상의 대상이므로 Aldous가 마운드를 높이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지만 Grand Master 등급에서는 Aldous가 후반 게임이 자신의 장소가 될 때까지 자유롭게 마운드를 파밍합니다. 적을 학살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Fanny ML 카운터 영웅 아이템, 이것을 사용하세요!

모스크바

최고의 모바일 전설 영웅
모스크바

매우 높은 공격 속도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최고의 명사수 영웅 중 하나인 다른 최고의 ML 영웅인 Moskov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Moskov는 한타에서보다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아이돌의 입문 공격 능력은 역으로 상대에게 접근할 수 있으므로 Moskov는 소대 전투에 정말 능숙합니다. 게다가 그의 파밍과 높은 이동 능력으로 인해 골드와 경험치를 빨리 얻는 데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Moskov ML 영웅 조합, MLBB의 지배자가 되십시오!

솔로 순위를 위한 최고의 ML 영웅의 전체 목록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이 영웅은 매우 강력하고 유용합니다. 이 영웅으로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순위를 올리는 것은 당신의 영웅이어야 합니다. 이 주제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아래에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