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 Roamer가 되는 방법은 다음 팁을 확인하세요!

ML 로머가 되는 방법

Mobile Legends 또는 ML 플레이어는 Roamer 역할에 대해 궁금해하고 큰 기여를 하는 Roamer가 되는 방법을 알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VCGamers가 신뢰할 수 있는 Roamer가 되기 위한 팁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모드에서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아래 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랭크 또는 클래식. 그러나 팀 내 의사 소통이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팀원의 상태를 파악하고 쉽게 도울 수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외에도 팀에 유용한 Roamer가 되기 위한 아래 팁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Xavier EXP Lane 시즌 26 빌드 권장 사항

ML 로머가 되는 방법에 대한 팁

좋은 ML Roamer가 되기 위한 팁이 궁금하신가요? 아래에서 로머 영웅과 함께 적용할 수 있는 4가지 팁을 보자!

적절한 ML Roamer Hero 선택

Roamer ML 역의 프랑코
Roamer ML로 프랑코. 출처: MLBB 디자인

Roamer 영웅을 플레이할 때 팁을 논의하기 전에 매치에서 사용하는 영웅을 조정해야 합니다. 각 영웅의 역할에 따라 여러 Roamer 영웅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Roamer Tank, Roamer CC(Crowd Control) 또는 Roamer Support / 마술사. 팀에 Crowd Control이 있는 영웅이 없는 경우 팀 전투 중에 유용한 기절 기술이 있는 Roamer CC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팀 플레이어가 이미 강력한 Crowd Control을 가지고 있다면 내구성이 높은 Roamer Tank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높은 내구력은 Roamer 영웅을 팀 전투에서 최전선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게임 초반에 더 높은 피해를 입히기 위해 Roamer Support / Mage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로머 지원 영웅을 선택하면 게임 후반에 쉽게 잡히거나 뽑히는 등의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고통스러운 레슬리 MLBB 빌드 추천 시즌 26

로밍 시 항상 미니맵에 주의하세요.

미니맵 모바일 레전드
미니맵 모바일 레전드. 출처: 스핀 e스포츠

적절한 Roamer 영웅을 선택한 후에는 미니맵을 보는 데 익숙해져야 합니다. 미니맵은 팀의 로테이션이나 상태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미니맵을 사용하여 EXP 레인, 미드 레인, 골드 레인, 정글러에 있는 친구들을 더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반 게임 단계는 숲에서 버프를 받을 때 정글러 영웅과 동행하는 등 정글러 영웅을 돌보기에 적절한 시기입니다.

그 후에는 골드 레인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도와야 하며, EXP 레인, 또는 중간 차선. 단, 갱킹의 우선순위는 곤란한 친구임에 틀림없다.

예를 들어, Gold Lane의 Marksman 플레이어가 문제를 겪고 있는 경우 Gold Lane을 갱킹하고 Marksman이 적을 죽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갱킹을 하고 싶을 땐 적절한 루트에 신경을 써야 하잖아요! 자, 아래의 적절한 경로에 대한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글로벌 세이버의 고통스러운 빌드 1위! 한 번 콤보 Autowin!

적절한 경로 사용

ML 로머 로밍 경로가 되는 방법
로밍 루트. 출처: YouTube/찰스 스튜디오

로밍 시에는 당연히 적절한 경로를 이용해야 합니다. 적절한 경로를 사용하면 맵을 열거나 팀 전투를 시작하는 등 다양한 작업에 매우 유용합니다.

위와 같이 두 가지 로밍 경로가 있습니다. 먼저 흰색 경로를 따라 지도를 열거나 풀밭에서 적군이 숨어 있는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화이트 루트는 로머가 갱킹이 필요한 레인에서 갱단을 만들고 싶을 때 잠입하기 위해 자주 사용됩니다.

안전한 길을 가고 싶다면 빨간 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 차선에서 다른 차선으로 이동할 때는 항상 미니맵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또한 읽기: 최고의 조이 정글러 모바일 레전드 빌드 아이템 5개, 이것들을 사용하세요!

로머일 때 작업 실행

Chou Roamer ML 역
Roamer ML로 Chou. 출처: MLBB 디자인

각 역할에는 고유한 의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Marksman은 게임 후반 단계에서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게임 초반에 최대한 파밍해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다른 명사수, Roamer의 직업은 농사가 아닙니다. 대신 Roamer 영웅은 지도를 열어 다른 레인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Roamer는 한타를 시작하는 임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한 팀 전투 결과가 전체 경기의 결과를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한타 또는 개시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중요한 것입니다.

한타에서 Roamers는 적의 진형을 엉망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적의 집중이 흩어지면 한 팀이 한타에서 승리하기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Roamer 영웅은 물론 다른 차선을 돕는 중요한 임무가 있습니다. 다른 라인을 도와주면 게임 초반에 어려움을 겪는 팀원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팀에 유용한 Mobile Legends 또는 ML에서 로머가 되는 방법에 대한 토론입니다. 유용하길 바랍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다이아몬드 충전 요구 사항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