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를 불러일으키는 PS2 드래곤볼 게임 추천!

드래곤볼 Z 무한 세계 로고

당신은 확실히 알고 생기 인공 드래곤 볼 토에이 애니메이션 조국의 유리 스크린에 나타났습니다. 함께 향수를 느끼고 싶습니까? 이 기사에서 시도해야 할 모든 Dragonball PS2 게임을 보자!

일본의 드래곤볼 애니메이션은 1986년 2월부터 1989년 4월까지 Fuji TV에서 방영되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전 세계 81개국에서 방송되었습니다.

TV에서 Goku와 다른 사람들을 본 적이 있습니까? 지금 게임을 플레이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 Dragon Ball Hyper Blood Redeem 최신 컬렉션

슈퍼드래곤볼Z

드래곤볼 PS2 슈퍼 드래곤볼 Z
슈퍼 드래곤볼 Z. 출처: Horiki/Youtube

Super Dragon Ball Z는 Arika와 Crafts & Meister가 개발하여 2005년 12월 일본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첫 주에 95,082개를 판매했습니다.

Dragon Ball Z: Budokai 및 Tenkaichi의 Budokai 시리즈와 같은 다른 시리즈와 달리 이 게임은 Capcom과 SNK가 1990년대에 유명하게 만든 전통적인 공식을 사용합니다.

Goku, Gohan, Vegeta, Trunks 등과 같은 일부 캐릭터는 Super Saiyan 형태에 도달하기 위한 파워업 템포가 더 짧습니다.

모탈 컴뱃 3의 '다이얼 어 콤보'와 근접 전투용 철권과 함께 파이어볼 동작 등이 필살기의 대부분을 이룬다.

Super Dragon Ball Z에는 Original, Z Survivor, Training, Versus, Shenron Summon 및 Customize의 6가지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이 게임의 전반적인 테마는 만화를 잘 보여줍니다. 배색부터 아트스타일, 로딩화면까지 주간점프의 원작 시리즈를 참고한다.

위의 모든 설명으로 슈퍼 드래곤볼 Z를 플레이해야 하는 이유를 이제 아셨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스토리라인을 기반으로 한 완전한 God of War 시퀀스

드래곤볼Z 무도회 시리즈

드래곤볼 PS2 드래곤볼Z 무도회 3
Dragon Ball Z Budokai 3. 출처: Cahtah/Youtube

Dragon Ball Z Budokai에는 모두 시도해야 할 3가지 게임 시리즈가 있습니다!

Budokai 시리즈에는 일반적인 2D 전투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펀치 버튼, 일반 킥 및 발사 키 블래스트가 포함됩니다.

이 게임의 많은 특수 동작은 Goku의 Kamehameha, Vegeta의 Galick Gun 및 Frieza의 Death Beam을 포함하여 애니메이션에서 직접 가져옵니다.

첫 번째 시리즈에는 23명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 게임의 이야기는 Dragon Ball Z 프랜차이즈의 처음 3개의 이야기를 따릅니다.

아크는 Saiyan saga, The Planet Namek saga에서 시작하여 Android Saga에서 Gohan SSJ2와 Cell 간의 마지막 전투로 끝납니다.

두 번째 시리즈인 Dragon Ball Z: Budokai 2는 첫 번째 버전 이후 1년 후인 2003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Atari에서 PS2 및 Nintendo Cube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Budokai 2 시리즈에는 플레이 가능한 추가 캐릭터, 즉 31명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른 전투기의 융합과 Majin Buu가 흡수한 다양한 형태가 포함됩니다.

계략 Z의 4개 챕터 전체에 대한 독특한 스토리텔링과 Z와 Goku의 팀을 모아 악당과 싸우면서 보드 게임을 플레이하는 "Dragon World"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세 번째 Budokai 시리즈는 2004년에 출시되었으며 Dimps에서 개발하고 Atari에서 PlayStation 2용으로 출시했습니다.

Budokai 3의 일본어 버전에는 북미 및 유럽 버전에는 없었던 몇 가지 의상이 추가되었습니다.

Dragon Ball Z Budokai 시리즈 3개 중 어떤 것을 플레이해 보셨나요?

또한 읽으십시오:2023년 권장 소형 PS2 게임

드래곤볼Z 무도회 텐카이치 시리즈

드래곤볼 Z 무도회 텐카이치 3
Dragonball Z Budokai Tenkaichi 3. 출처: GXZ95/Youtube

Dragon Ball Z: Budokai Tenkaichi는 Spike가 개발하고 Bandai가 2005년에 출시한 PS2 드래곤볼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뒤" 카메라 시점을 사용합니다. Super Famicom에서 출시한 Dragon Ball Z: Legendary Super Warriors와 유사합니다.

전투 중에 플레이어는 Ki를 충전하여 Power Guard와 같은 다양한 기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가 받는 피해가 1/4로 줄어듭니다.

Ki는 또한 Blast 2 스킬이라는 동작을 수행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는 Blast 2 스킬 세트를 가지고 있으며 Ki Blast와 같은 필살기 및 물리 공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모드에서 캐릭터의 주요 목표는 원작 만화 시리즈와 애니메이션 전용 스토리라인을 기반으로 전투를 완료하는 것입니다.

드래곤볼은 전투 지역을 파괴하여 스토리 모드 전체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승리한 경우에만 드래곤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첫 번째 시리즈에는 10개의 스테이지가 있는 64명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Earth Wasteland, Planet Namek에서 World Tournament Arena까지 싸울 수 있습니다.

Budokai Tenkaichi의 두 번째 시리즈는 첫 번째 시리즈 이후 1년 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Nintendo 플랫폼용으로 처음 출시되었으며 2006년 10월 PlayStation 2용으로 다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100명의 캐릭터와 16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본어 및 PAL Wii 버전에는 마왕 피콜로 및 프리저 병사와 같은 5명의 추가 캐릭터가 있습니다.

Dragon Ball Z: Budokai Tenkaichi 3는 2007년 일본 Wii 및 PlayStation 2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같은 해 북미와 유럽에서도 출시되었습니다.

Tenkaichi 3는 161가지 형태의 98개의 캐릭터를 특징으로 하며, 이는 당시의 격투 게임으로는 엄청난 숫자입니다.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전투를 녹화할 수 있는 전투 리플레이와 특정 캐릭터가 변경되는 밤낮 단계와 같은 몇 가지 중요한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드래곤볼: 인피니트 월드

드래곤볼Z 인피니트 월드
드래곤볼Z 인피니트 월드. 출처: 오뷰/유튜브

Dragon Ball: Infinite World는 PlayStation 2 게임 콘솔에서 출시된 마지막 게임 시리즈입니다.

토리야마 아키라(Akira Toriyama)의 만화 시리즈를 각색한 3D 격투 게임으로 출시 후 일주일 만에 일본에서 76,452부가 판매되었습니다.

게임 방식은 Budokai 시리즈와 유사하며 일부 요소는 Burst Limit에서 가져왔습니다. 다양한 Dragon Ball 프랜차이즈의 캐릭터를 플레이하고 그들과 싸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Broly, Cell, Frieza, Gohan, Vegeta, Trunks 및 Goku와 같은 42개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 게임의 스토리 모드는 만화와 애니메이션의 여러 전투를 알려주는 다양한 임무가 있는 맵을 사용하는 Dragon Mission이라고 합니다.

특정 업적을 달성한 후에 사용할 수 있는 "Fighter's Road" 모드가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Dragon Mission 모드의 맵에서 전투에 참여하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PC용 추천 탐정 게임 7개

드래곤볼 PS2 게임에 대한 간략한 리뷰입니다. Dragonball 목록의 모든 게임 PS2 위에서 무엇을 했습니까?

저렴하고 빠른 디지털 제품을 구매하거나 게임을 충전하고 싶습니까? 그냥 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