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M1 챔피언, GPX 보스 및 인도네시아 최강의 탱커

에보스 당나귀

Vicigers는 이 스트리머이자 전 e스포츠 선수인 Donkey에게 확실히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세계무대에서 인도네시아의 이름을 드높이는 데 성공했습니다. MLBB: 당시 그가 주장을 맡은 팀인 M1 월드 챔피언십이 이렇게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등장했다.

팀 주장이자 전쟁 개시자로서의 그의 작업은 그가 수행하는 탱크/지원 역할과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아니, 주어진 모든 명령은 그의 팀이 잘 기동하고 승리를 거두도록 관리했습니다.

"탱크의 아버지/인도네시아 지원"으로 불리는 그는 여전히 자신의 스트리밍 채널에서 콘텐츠를 활발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2020년부터 은퇴를 결정했지만, 그의 이름은 여전히 국내 및 국제 수준의 다양한 권위 있는 MOBA 행사에 자주 등장합니다.

충성도 높은 비시거즈 분들이 많으시겠죠? 최신 뉴스 업데이트에 대해 지금 알고 싶으십니까?

그럼 다음 VCGamers 뉴스 기사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Pro Player Evos Bion의 전체 바이오 데이터!

당나귀 프로필

당나귀 Ex-EVOS 프로필
당나귀 Ex-EVOS 프로필. 출처: VCGamers

그의 전체 프로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성명: Yurino Putra Angkawidjaja
  • 생년월일: 1989년 9월 26일
  • 나이: 33세
  • YouTube 채널: 당나귀 바 바
  • 현재 팀: Axe Gang(GPX)
  • 성능:
  • M1 월드 챔피언십 (1위)
  • MPL ID 시즌 4(1위)
  • 프레지던트 컵 e스포츠 2019 (1위)

게임 세계에서 경력 시작

당나귀의 초기 경력
당나귀의 초기 경력. 출처: VCGamers

1989년 9월 26일 Yurino Putra Angkawidjaja라는 이름으로 태어난 그의 프로 선수 경력은 2017년대에 시작되었습니다.

경력 초기에 그는 Revo Team에 합류했습니다. 각종 대회에서 실력을 입증한 에보스는 당시 MLBB 사업부가 없던 탱커를 주목하기 시작했다.

그 후 프로 무대에 데뷔한 당나귀는 레보에서 분리되어 로드라는 새로운 팀을 결성했습니다. 이 팀은 선구자입니다. 에보스 레전드: EVOS가 MLBB 부문에서 영입한 첫 번째 팀.

수많은 업적을 이룬 만큼 팀원들에게 신뢰를 받는 것은 당연하다. 또한 그의 리더십 재능은 이러한 팀을 우승 위치로 이끄는 데 성공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그는 은퇴 후 e스포츠 팀을 꾸리기로 결심했다고 할 수 있다. 스트리밍 활동 외에도 현재 e스포츠 팀 관리도 활발히 하고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아름다운 BA 및 GPX Talent 2023, Make Salting!

e스포츠 팀 창립자: Axe Gang(GPX)

GPX 팀과 당나귀
GPX 팀과 당나귀. 출처: VCGamers

Revo, Lord, EVOS Legend와 같은 훌륭한 팀을 성공적으로 구성하는 것을 보면 물론 그는 자신의 프로 팀 관리를 설정하는 데 매우 자신감이 있습니다. 프로 선수 출신의 경험으로 무장한 그의 팀이 이렇게 빠르게 발전하는 것은 당연했다.

지금까지 GPX는 MPL의 마이너 리그 수준으로 여전히 MDL 대회 클래스에 속해 있습니다. GPX의 이번 시즌7 참여는 이미 확정됐다.

자체 로스터는 대부분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는 GPX가 권위 있는 MPL 무대로 왕좌에 오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는 또한 GPX의 초기 설립이 유행에 불과했음을 인정했습니다. 배아는 스트리밍할 때 주로 하는 마바 커뮤니티에서 만듭니다.

자신을 제외하고 다른 창립자도 베테랑 프로 선수(EVOS Legend의 팀원)인 Oura와 Marsha입니다. 하지만 그 가능성을 보고 그들은 마침내 그것을 합법화하고 프로 e스포츠 팀이 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현재 GPX의 CEO 본인은 더 이상 당나귀가 보유하고 있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2021년 말부터 그 자리는 Oura 별칭 Eko에서 제거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Tanker는 여전히 종종 GPX 팀 성장에 기여합니다. 한때 세계 대회에서 우승했던 팀의 전 주장으로 그의 이름을 걸고 다양한 이벤트가 여전히 자주 보입니다.

그는 또한 GPX에서 자신의 콘텐츠 공유에 대한 자신의 역할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팀의 창단 스토리, 팀 이름의 유래, 그 여정을 따라가는 이야기들이 화제가 되면서 사이버 공간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에 그는 YouTube 채널 @GPXOFFICIAL의 토크 콘텐츠에서 Oura 및 Marsha와 더 자주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전 EVOS Legend 팀의 주장이 관리직을 차지하는 것 외에도 여전히 인재 자리를 채울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PX Free Fire Division, FFML 시즌 7을 앞두고 공식적으로 해산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충전 다이아몬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