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ek Fam Story ID가 Geek Slate로 브랜드 변경

괴짜

물론 e스포츠 토너먼트의 팬이라면 MPL ID 시즌 11에 참가하는 팀 중 하나인 Geek Fam ID가 이번 시즌 대회에 새로운 이름을 사용할 것이라는 사실을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이는 싱가포르의 e스포츠 조직인 Slate Esports와 협력했기 때문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Geek Slate라는 새 팀을 만듭니다.

이번 MPL ID 시즌에서 이 팀의 진행 상황을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Slate Esports 자체는 Avium의 e스포츠 조직입니다. 즉, EVOS Esports의 전 대표인 Ivan Yeo가 설립한 회사입니다.

그 외에도 이 회사는 싱가포르에 Mobile Legends e스포츠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명단은 이전 EVOS SG 선수였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ek Fam, DPC 2023에 대비한 새로운 Dota 2 명단 발표!

Geek Slate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괴짜
괴짜 로고. 출처: geekfam.asia

다시 태어난 팀으로서 이 팀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리뷰에서 살펴보겠습니다!

Esports 세계의 새로운 인물이 아닙니다.

괴짜와 슬레이트. 출처: geekfam.asia

두 Esports 팀 간의 협력은 Geek Slate 팀이 MPL ID S11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새로운 희망을 가져왔습니다.

두 팀 모두 e스포츠 세계 경험이 풍부한 노장 선수들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Geek 자신은 시즌 4부터 MPL ID에 참여했습니다.

한편, 슬레이트 e스포츠 측에서는 아직 신인으로 꼽히지만 창립자 이반 여의 이름은 인도네시아 모바일 레전드 영역에서 오랫동안 활약한 인물이다. 

Geek Slate와 EVOS Legends 간의 명성 전투를 만들 것입니다.

MPL 괴짜 슬레이트 팀. 출처: geekfam.asia

이전에 알려진 바와 같이 Ivan Yeo는 Slate Esports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는 Slate Esports의 모회사인 Avium의 설립자입니다.

뿐만 아니라 Ivan은 MPL ID의 오랜 역사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그는 EVOS Legends 팀의 CEO였기 때문입니다. 

이제 그는 새로운 팀과 함께 돌아왔고 확실히 MPL ID S11 챔피언십 레이스에서 심각한 도전자 중 한 명이 될 것입니다.

나중에 이 두 팀 간의 경기에서 두 당사자 간의 역사와 함께 명성 있는 전투를 만들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ID 시즌 11 1주 차 결과

Geek Slate는 다른 게임에 들어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괴짜
DOTA 2 팀 출처: geekfam.asia

이전에 이 팀은 이미 Dota 2 e스포츠 팀에 등장했으며 현재 Geek Slate에는 이미 서로 다른 게임 브랜치에 두 개의 e스포츠 팀이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를 보면 이 팀이 다른 게임에서 e스포츠 팀을 구성할 가능성도 있다. 특히 현재 Geek Fam이 소유하고 있는 e스포츠 팀도 이 새로운 팀 이름을 사용하여 리브랜딩됩니다.

공식 보도 자료에 따르면 그들은 PMPL 말레이시아 팀도 리브랜딩하기로 합의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Geek Slate에 대한 논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자주 사용되는 10가지 용어

e스포츠 세계에 대한 다른 흥미로운 정보를 놓치고 싶지 않은 분들은 V를 방문하십시오.CGamers 뉴스!

게임을 저렴하고 쉽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가기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