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과 같은 무료 무료 파이어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무료 FF 다이아몬드

너희들 생존자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을 알아내셨겠죠?

프리파이어 플레이어가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흥미로운 기능과 항목이 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를 망치기 위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확실히 증가할 것입니다.

계략 인도네시아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이 배틀로얄은 한때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며 기록을 세웠습니다.

Free Fire의 개발자인 Garena가 매우 충성도가 높은 파티인 것 같습니다. 계략 그 주축. 

그 이유는 보다 색다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혁신을 제시하는데 끝이 없어 보이기 때문입니다.

Garena는 Free Fire를 위해 흥미로운 기능을 시작으로 다양한 아이템, 캐릭터, 무기, 이벤트, 감정 표현 등.

플레이어는 게임을 지원하기 위해 이러한 것들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모든 것을 얻으려면 물론 다음과 같은 형태의 수수료가 필요합니다. 다이아 패 한 벌.

다이아몬드를 사려면 당연히 자금이 필요합니다. 충전하다 먼저 다이아몬드의 가격은 크게 다릅니다.

따라서 모든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충전하다 어떤 이유로 다이아몬드. 그들 중 일부는 마침내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을 찾아 다른 대안을 찾았습니다.

이를 위해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을 검토할 것이기 때문에 이 기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actory Challenge FF Max에서 승리하기 위한 쉬운 팁

무료 화재 무료 다이아몬드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FF 무료 다이아몬드 (출처: timesindonesia.co.id)

아시다시피 다양한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인게임 Free Fire에서 캐릭터, 무기, 스킨, 묶음, 그리고 더 많은 각각. 내부 교환으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계략 다이아몬드처럼.

다이아몬드를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기 전에 인게임, 당신은해야합니다 충전하다 먼저 다이아몬드를 구입하십시오. 가격은 아이템의 다이아몬드 수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즉, 이러한 항목 중 일부는 저렴하고 일부는 조금 더 비쌉니다. 

일부 플레이어가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이유 중 하나는 일부 항목의 가격이 저렴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반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충전하다 다이아 패 한 벌.

또한 읽으십시오: 6 대부분의 GG 전설적인 FF 최대 이모티콘 2022년 5월 에디션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다이아몬드를 얻는 일러스트 (출처: gamexran.com)

다이아몬드 구매 비용을 지불하고 싶지 않은 분들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방법은 물론 안전하고 공식적이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코드 사용에서 무료 다이아몬드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는 첫 번째 방법은 실제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항목이 있는 FF Redeem 코드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기회 외에도 다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킨, 번들, 캐릭터, 그리고 더 많은 것.

Redeem 코드를 얻는 것도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이벤트 공식 Garena에서. 그 외에도 여러 Free Fire 제작자 콘텐츠를 통해 이 코드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플랫폼.

공짜를 입력

Redeem 코드 외에도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공짜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는 한 가지 방법으로. Free Fire 콘텐츠 제작자, 특히 YouTube 제작자는 일반적으로 이벤트를 자주 개최합니다. 공짜 다이아몬드의 형태로.

불행하게도 이 일을 하는 데는 운이 따른다. 공짜. 따라서 운이 좋으면 다이아몬드를 무료로 얻을 수 있으며 물론 안전하고 공식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et Waggor FF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Garena 이벤트의 무료 다이아몬드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는 다음 방법은 다음을 따르는 것입니다. 이벤트 Garena의 공식. 

이벤트 Garena는 일반적으로 무기, 캐릭터, 피부, 번들, 뿐만 아니라 다이아몬드. Garena에서 직접 제공하기 때문에 이 방법은 확실히 매우 안전하고 공식적입니다.

그럼 다양한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이벤트 Garena에서는 항상 Free Fire Indonesia에 속한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토너먼트 참가

이것에서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당신이 가지고 있다고 느끼면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기술 즉, Free Fire 토너먼트에 참가함으로써 자격을 얻습니다.

마을, 하위 지구 또는 지구 수준에서 소규모 커뮤니티 간 토너먼트에 참여하여 먼저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상품으로 보통 당첨되신 분들은 현금 외에 일정량의 다이아몬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토너먼트에 참가하려면 이미 약 4명으로 구성된 분대가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천사날개FF팬츠, 생존자들이 사냥하는 레어 아이템

웹 포인트 사이트의 무료 다이아몬드

역시 안전한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는 마지막 방법은 웹 포인트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획득한 코인을 다양한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항목 처럼 바우처, 신용, Diamond Free Fire.

따라서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여 많은 다이아몬드로 교환하여 가능한 한 많은 코인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다이아몬드를 구매하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없는 분들을 위해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시도하려는 방법은 물론 안전하고 공식적이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Cara Mendapatkan Diamond Gratis Free Fire, Seperti Apa?"에 대한 4 댓글

  1. 샤파 딸

    다이아몬드 ff를 갖고 싶어

  2. 아웅묘민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3. 유수프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4. 유수프

    다이아몬드가 필요해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