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사이클롭스 영웅의 5가지 약점, 블링크가 안돼!

빌드 사이클롭스

눈을 깜빡이지 못하는 이 영웅 마법사는 플레이어가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알고보니 사이클롭스 영웅의 5가지 약점 모바일 레전드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Cyclops는 Mobile Legends의 역할 마법사에서 가장 치명적인 영웅으로, 이 영웅은 게임 시작과 게임 종료 시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그는 한때 Mobile Legends의 메타였으며, 이 영웅은 적절하게 사용하면 패배시킬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모바일 레전드에서 사이클롭스 영웅의 5가지 약점을 알아야 합니다. 그냥 아래로 스크롤! 

MLBB Hero Cyclops 약점 목록

이 영웅은 또한 게임에서 쉽게 이길 수 있는 많은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스유저로서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그에게 쉽게 당할 수 있는 것들을 조심하기 위해서는 이것을 아주 잘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사이클롭스 영웅의 약점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낮은 내구성

사이클롭스 영웅의 약점
MLBB

첫 번째 사이클롭스 영웅의 약점은 힘이 별로 없어서 전투에서 빨리 죽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영웅의 체력이 낮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는 방어적이지 않고 생활 방식에 미치는 영향이 적습니다. 이러한 약점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다음 게임과 같은 오픈 배틀과 솔로 커리어가 아닌 안전하고 끈기 있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메이지인 만큼 근력은 확실히 낮은 편이다. 이렇게 하면 게임을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게임에서 방어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탈출 스킬이 없다

사이클롭스 영웅의 약점
MLBB

이 영웅의 두 번째 약점은 눈을 깜빡이는 능력이 없기 때문에 쉽게 전투에 갇힐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영웅이 가진 네 가지 기술 중 어느 것도 점멸 효과를 주지 않습니다. Battle Spell Flicker 또는 Purify를 사용하여 이 오류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지만 사이클롭스 탈출 스킬로 사용하기에는 역부족입니다. 그러나 그는 상대의 추격을 보다 효과적으로 피하는 데 도움이 되는 Flicker 필드가 여전히 필요합니다. 그것은 또한 그에게 매우 위험한 Cyclops 영웅의 약점 중 하나입니다.

팀을 이끌 수 없음

사이클롭스 영웅의 약점
MLBB

이 영웅의 세 번째 약점은 팀을 이끌지 않는다는 점, 그것이 이 영웅의 가장 치명적인 강점이다. 민첩하지 못한 영웅이고 분할할 수 없으며 솔로 마스터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사용자는 항상 다른 사람의 승리에 의존하고 솔로 플레이를 권장하지 않는 영웅이 됩니다.

그는 자신을 쉽게 물리칠 수 있는 많은 영웅적 상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그에게 큰 약점입니다. 

란슬롯과 같은 영웅, 알았다 그리고 이순신은 그들의 최고의 기술을 아주 잘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영웅이 생성하는 피해는 게임에서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치명적인 Xavier MLBB 콤보 영웅 6명을 소개합니다!

CC 스킬 부족

사이클롭스 영웅의 약점
MLBB

사이클롭스 영웅의 또 다른 약점은 cc기 제어 능력이 부족하여 전투에서 상대 영웅의 움직임을 차단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이 영웅이 가진 4가지 스킬 중 가장 높은 스킬(스타파워 록다운)만이 관중 통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거대한 마법구를 생성하여 500(+220% 전체 마법력)을 부여하고 1~2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스킬입니다.

그는 또한 군중 제어 영웅이 움직이지 못하게 하기 때문에 군중 제어 영웅에게 약합니다. 그는 더 이상 공격 스킬을 제대로 사용할 수 없었다. 자동으로 상대 스킬의 CC 효과에 맞았을 때 자신의 공격 능력으로 생성된 피해가 극대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너무 약해, 응?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MLBB에서 Franco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한 명의 영웅만 잠글 수 있음

사이클롭스 영웅의 약점
MLBB

이 영웅의 마지막 약점은 전투 중에만 상대의 영웅을 락온할 수 있어 단체전에서는 효율이 떨어지고 연결되면 죽이기 쉽기 때문에 솔로가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 영웅이 가진 4가지 기술 중 단 하나의 기술(스타더스트 쇼크)만 제어할 수 있고 나머지 3개는 자동으로 적 영웅의 움직임만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할 때, 당신이 쉽게 죽지 않도록 그가 앞으로 나오지 않도록 정말 조심해야 합니다.

단 한 번의 스킬 조합 공격으로 즉사시킬 수 있기 때문에 폭발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영웅들에게 매우 약하다.

자신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므로 적 영웅에게만 버스트 피해를 입히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폭발로 피해를 입은 영웅을 상대하여 엄호를 받고 싶다면 영웅을 탱크로 데려가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그가 가진 약점 중 일부였습니다. 게임 플레이에 사용할 때 연주 성능이 더 좋아질 수 있도록 잘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FOES BJB Hirosah, VCGamers 라마단 컵 2022: MLBB의 챔피언이 됨

따라서 위에서 논의한 Mobile Legends의 Cyclops 영웅의 약점에 대한 설명입니다. Cyclops의 약점을 알면 게임에서 그를 플레이하는 것이 훨씬 더 나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