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tory Challenge FF Max에서 승리하기 위한 쉬운 팁

팩토리 챌린지 FF 맥스

FF Max의 팩토리 챌린지 모드에서는 최고의 게임 플레이 또는 게임 유형을 적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여기에서는 이 모드에서 승리하기 위한 몇 가지 쉬운 팁에 대해 설명합니다.

프리파이어와 에프맥스 Garena에서 출시한 두 가지 가장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업그레이드 가능한 무기 스킨, 멋진 차량 스킨 및 의상과 같은 요소가 혼합되어 최고의 생존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순위를 매기고 친구 및 팀원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강렬한 모드를 제공합니다.

공장 챌린지 FF Max는 플레이어가 공장 꼭대기에 도착하여 서로 싸우는 또 다른 인기 모드입니다. 이 기사에는 모든 FF Max 공장 챌린지 매치에서 승리하기 위해 따를 수 있는 5가지 최고의 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각 FF Max 공장 챌린지에서 쉽게 승리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Factory Challenge FF Max에서 승리하는 방법

매우 인기 있는 도전 중 하나는 Free Fire Factory Top Fist Fight입니다. 도전이기 때문에 게임 내 모드는 아니지만 무작위 적과 대결하는 것은 여전히 재미 있습니다.

다음은 이 챌린지가 무엇인지에 대한 심층 가이드와 함께 이 Free Fire Factory Top Fist Fight 챌린지에서 쉽게 승리하는 데 필요한 몇 가지 주요 팁입니다.

상대방의 위치를 알고

팩토리 챌린지 FF 맥스
만화 멋진 무료 화재 이미지

FF Max 공장 챌린지를 플레이할 때 상대방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비행기에서 착륙할 때 적 플레이어의 위치를 주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경쟁자들을 유행에서 몰아내기 위한 더 나은 전략을 고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이 정보를 팀원과 공유하여 측면을 공격하고 숨겨진 코너에서 상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플레이어는 적시에 전투에 개입하여 이미 피해를 입은 적을 사냥하고 진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같은 의도로 당신 주위의 가장자리나 굴뚝 꼭대기에 착륙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먼저 이 적을 제거해야 합니다. 접근할 수 없는 이 공간에서 싸우면 옥상에서 싸우는 것보다 더 높은 승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

타사 방법 수행

팩토리 챌린지 FF 맥스
앵글윙 FF 팬츠 (출처: Booyah.co.id)

네 번째 팁은 FF Max 공장 챌린지에서 타사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배틀 로얄 타이틀에서 제3자는 다른 두 팀 간의 싸움을 이용하여 그들을 제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킬 수를 늘리고 상대를 도전에서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팀이 쓰러지거나 상대의 치유량이 낮은 경우와 같이 전투에 참여할 적절한 순간을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HUD 제어 및 감도 설정

팩토리 챌린지 FF 맥스
FF

한 쌍의 레이아웃 HUD 제어 루프탑 챌린지에서 더 많은 조각을 얻을 수 있는 좋고 편안한 감도 설정입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다양한 무기의 반동을 마스터하고 상대에게 더 많은 헤드샷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Factory Challenge FF MAX에서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최상의 감도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장군: 100
  • 레드 도트: 100
  • 2x 스코프: 90 – 95
  • 4x 스코프: 85 – 90
  • 스나이퍼 스코프: 65 – 70
  • 프리 룩: 75 – 80

좋은 목표와 기술

팩토리 챌린지 FF 맥스
FF

조준과 정확도가 좋은 플레이어가 이길 수 있습니다. 팩토리 챌린지 FF MAX 용이하게. 옥상 챌린지에서 대부분의 총격전은 근접 전투에서 발생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상대를 빠르게 물리치기 위해 헤드샷 정확도를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연습장에서 다양한 조준 연습을 하거나 친구와 함께 특별한 방에서 플레이하여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현상금은 플레이어가 누군가를 성공적으로 죽인 후 무기를 결정하는 반면 갑옷 유틸리티는 처음부터 임의의 조끼 및/또는 헬멧 수준을 제공합니다. 이 두 가지 로드아웃 옵션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먼저 성공적으로 적을 처치한 후 도전 과제에서 더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배경 화면에 완벽한 멋진 만화 무료 화재 이미지 모음

캐릭터 사용

팩토리 챌린지 FF 맥스
ff srping 업데이트

Factory Roof Challenge에서 대부분의 싸움에서 승리하기 위한 최고의 팁은 올바른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Free Fire 및 FF MAX는 고유한 능력을 가진 최대 30명의 다양한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이 능력은 공장 챌린지에서 승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Chrono, DJ Alok 등 공격적인 스킬을 가진 캐릭터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캐릭터들은 상대를 제거하고 모드에서 궁극적인 생존자가 되는 데 매우 유용한 인상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Kla는 주먹으로 가하는 피해를 증가시키는 스킬을 가진 게임 내 캐릭터입니다. 최고 레벨에서 주먹 데미지가 400% 증가합니다.

이 캐릭터의 헤드샷은 즉사를 의미합니다. 누군가는 이 캐릭터가 이 도전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것처럼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캐릭터 디자인은 Ong-Bak Trilogy 센세이션인 Tony Jaa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도전에서 확실한 승리를 거두려면 이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때때로 적이 당신보다 먼저 현상금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적에게 총이 있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근거리에서 돌진하거나 엄폐물 아래에서 기다렸다가 완벽한 헤드샷을 맞추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undle Burning Leo FF 및 Shadow Striker 청구 방법

Kla가 없으면 플레이어는 무장한 적을 상대로 근거리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거의 또는 전혀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