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abuburit용 좀비 PC 게임을 다운로드합시다!

다운로드 계략 PC 좀비와 플레이 계략 여유 시간을 채우기 위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올해 4월 성스러운 라마단의 달이 찾아왔습니다. 일반적으로 활동이 바쁜 경우 라마단 기간에는 활동에 소요되는 시간이 더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단식을 깰 시간을 기다리는 동안 느가부부릿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PC 게임을 하는 것은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게임 다운로드 좀비 PC는 시간이 빨리 가기를 기다리며 시간을 보내는 것입니다.

좀비 관련 게임은 여전히 게임 장르 지금까지 인기.

변화 계략 좀비와 관련된 캐릭터는 매우 다양해서 쉽게 질리지 않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게임 다운로드 금식을 깨는 시간을 기다리며 플레이할 수 있는 좀비 PC.

추천 다운로드 게임 좀비 PC

이제 좀비 PC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다운로드 플랫폼 합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게임 다운로드 PC 좀비를 통해 플랫폼 PC나 에픽게임즈처럼요. 에서 이용 가능한 게임 플랫폼 특히 스팀에서 다운로드 일부는 무료입니다(무료로 플레이) 또는 유료.

돌리지 않은

Unturned 좀비 PC 게임 다운로드
돌리지 않은

변하지 않은 것은 하나 계략 당신이 할 수있는 한 무료 게임 다운로드 Steam을 통한 좀비 PC.

이 무료 플레이 게임의 캐릭터는 로그인과 같은 캐릭터를 상기시켜줍니다. 마인크래프트 또는 레고.

이 게임은 여러분이 탐색할 수 있는 여섯 가지 지도, 즉 Prince Edward Island, Washington, Hawaii, Russia, Germany, The Yukon을 제공하여 주적, 즉 Zombies와 싸울 수 있습니다.

당신의 주요 임무 계략 This Unturned는 좀비로 들끓는 세상에서 살아남는 것입니다. 

생존을 위해 다양한 무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검에서 기관총에 이르기까지 Unturned는 다양한 무기를 제공합니다.

이 자유는 또한 플레이어가 다양하고 적응된 생존 방법을 찾도록 장려합니다. 플레이 스타일 각.

식물 대 좀비: 네이버빌의 대난투

게임 좀비 PC 식물 대 좀비 다운로드
식물 대 좀비

누가 절대 게임 다운로드 다음과 같은 유명한 PC 좀비 식물 대 좀비.

식물 대 Zombies: Battle for Neighborville은 새로운 형식을 제공하는 식물 대 좀비 게임 시리즈입니다.

전략 게임이 아닌 Battle for Neighborville에서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열린 세상 특수 무기와 능력으로 좀비를 격추하는 곳.

2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6가지 PvP 모드에서 혼자 또는 최대 3명의 친구와 함께 네이버빌 너머의 자유 로밍 영역을 탐험하세요.

을 위한 게임 다운로드 Steam을 통해 이 좀비 PC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꼭 플레이해야 할 8가지 최고의 안드로이드 온라인 좀비 게임 

뒤로 4 블러드

다운로드 게임 좀비 PC 백 4 블러드
Back 4 Blood, PC 좀비 게임 다운로드를 위한 권장 사항

Back 4 Blood는 개발자의 액션으로 가득 찬 1인칭 슈팅 게임(FPS) 캠페인입니다. 계략 또 다른 잘 알려진 공포 시리즈는 시리즈입니다. 레프트 4 데드

Back 4 Blood의 좀비는 The Ridden이라고 불리며 세상을 구하기 위해 Ridden을 제거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계략 너는 무엇을 할 수 있니? 다운로드 Steam에서는 4인 협동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당신은해야합니다 게임 다운로드 Back 4 Blood는 좀비 PC와 다른 것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계략 또 다른 좀비 FPS.

도전적인 임무에서 살아남으려면 협력해야 합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기존 8개의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클래스 중에서 Ridden을 근절하기 위해 다양한 치명적인 무기와 아이템을 사용자 정의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잉 라이트 2 스테이 휴먼

다운로드 게임 좀비 pc 죽어가는 불빛은 인간을 유지
죽어가는 빛 2 인간을 유지

다잉라이트2 스테이 휴먼도 그 중 하나입니다. 계략 될 것으로 예상되는 계략 출시에 최고 계략 2022년 상반기.

2022년 2월에 출시된 이 게임은 Dying Light의 속편입니다. 

계략 이 게임에서 당신은 마지막 주요 인간 정착지 중 하나인 The City를 구하기 위해 방랑자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다양한 좀비들과 싸우다 보면 인류를 멸망시킨 좀비 공격의 배후에 숨겨진 진실도 알아내야 합니다.

당신은해야합니다 게임 다운로드 이 PC 좀비 때문에 계략 스릴 넘치는 스토리를 제공하며 열린 세상 파쿠르 기술을 사용하면서 마음껏 탐험할 수 있습니다.

파쿠르 기술을 사용하여 접근할 수 있는 숨겨진 경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투에서 파쿠르 기술을 사용하여 좀비에 대한 창의적인 공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Dying Light 2에서 내리는 모든 결정은 The City의 미래에 영향을 미치고 스토리의 결말을 바꿀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Dying Lights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스팀에서 또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또한 읽기: 중요한! 2022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좀비 게임 7가지!

레지던트 이블 2 리메이크

레지던트 이블 2 좀비 PC 게임 다운로드
레지던트 이블 2 리메이크

레지던트 이블 2는 계략 프랜차이즈의 상징 계략 좀비. 심지어. 그것은 최고의 좀비 게임 중 하나로 간주되며 확실히 당신을 위해 필수입니다 게임 다운로드 이 PC 좀비.

개발자 레지던트 이블 즉, Capcom은 2019년에 Steam을 통해 얻을 수 있는 PC용 Resident Evil 2 Remake를 출시했습니다.

Resident Evil 2 Remake는 원작의 무시무시한 좀비와 함께 개선된 비주얼과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또한 좀비가 항상 당신을 쫓기 때문에 탄약과 장비를 현명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게다가 좀비를 죽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좀비의 포위망을 몰래 빠져나가려면 헤드샷으로 그들을 기절시켜야 합니다.

Resident Evil 2는 스릴 넘치는 스토리라인을 탐험하면서 좀비를 죽이는 것보다 생존에 집중하도록 합니다.

데드 프론티어 2

좀비 PC 게임 데드 프론티어 2 다운로드
데드 프론티어 2

처럼 온라인 RPG 게임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Dead Frontier 2는 당신을 좀비 발발 경험의 한가운데로 안내합니다. 열린 세상 스팀에서 무료.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게임 내 세계에서 생존하고, 거래하고, 필요한 재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솔로 플레이어, 당신은 혼자 플레이하고 자신의 방식으로 좀비 침공에 직면합니다. 

전반적인, 게임 다운로드 이 좀비 PC는 몰입형 서바이벌 호러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