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Parafal 스킨 및 Phoenix Knight 번들을 얻는 방법 

FF 교환 코드

파라팔 피부를 원하시나요? FF 그리고 Phoenix Knight 번들? 그렇다면 올바른 위치에 있습니다.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Free Fire는 플레이어가 오늘 얻을 수 있는 훌륭한 무기 스킨과 번들을 많이 출시했습니다. Parafal FF 스킨과 Phoenix Knight 번들을 얻는 방법에 관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Parafal 스킨의 새로운 모습은 정말 훌륭하고 Phoenix Knight Bundle도 시대를 초월한 테마를 사용하지만 정말 놀랍습니다.

이미 Free Fire에 있더라도 볼 수 있는 새로운 업데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이 최신 이벤트 업데이트와 더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 기능을 확인하는 것은 플레이어 자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재미있는 새 상품인 Free Fire Phoenix Knight Bundle의 존재를 포함합니다. 게임에서 덱을 사용할 때의 효과까지 불사조의 땅을 지원하는 기사들과 매우 흡사합니다.

그렇다면 파라팔 FF 스킨을 어떻게 얻을 수 있을지, 어떻게 얻을 수 있을지도 궁금하실 텐데요. 이 피부는 정말 멋져서 피부를 잃고 싶을 때 피부를 잃지 않도록 먼저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FF Parafalse 스킨을 얻는 방법

스킨 파라팔 FF
의역
  • 첫 번째 단계는 먼저 Free Fire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이 FF 파라팔 스킨은 2022년 4월 6일에 제공될 예정이므로 이 게임에서 불멸의 라저를 탈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 다음으로 로비 게임 메뉴에서 Luck Royale 기능을 선택하면 인큐베이터가 표시됩니다. 이 시점부터 플레이어가 무기 스킨을 얻을 수 있으므로 지금 합시다.
  • 그런 다음 플레이어의 임무는 청사진을 수집하고 FF Immortal Ragers Parafal 스킨을 얻는 것입니다. 이제 1 x 40 Dm 및 5 x 200 Dm을 회전합니다. 이는 Immortal Ragers 청사진 이후에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 스핀하기 전에 지금 구매하려는 인큐베이터 스킨을 확인하십시오. 그러면 스킨을 얻을 목표가 있고 혼동하지 마십시오. 여기서 목표는 1개뿐이기 때문입니다.

Skin Parafal FF를 받고 플레이하자마자 이제 Weaponary라는 부분이 즉시 표시됩니다. 따라서 나중에 이 파라팔 스킨을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기에 대한 불멸 테마로 멋지게 보이는 Free Fire 플레이어는 이제 Parafal Immortal Ragers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음을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Phoenix Knight FF 번들을 얻는 방법

스킨 파라팔 FF

Phoenix Knight FF 패키지를 얻는 방법도 있습니다. 방법은 매우 쉽고 지금 바로 수행해야 합니다. 나중에 패키지를 사용하면 멋진 전망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Garena에는 여전히 더 많은 흥미로운 이벤트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플레이어가 계속 플레이하면서 완료할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이며 이미 존재하는 미션도 완료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Booyah Ramadan 2022 이벤트 일정이 놓쳐서는 안 될 많은 매력적인 상품으로 바뀌기 때문입니다. 대상을 받고 싶다면 경쟁을 시작하고 새로운 상품을 모두 놓치지 마세요.

이제 Phoenix Knight FF 패키지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 저렴한 가격에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 본상을 받고 싶다면 이 새로운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Faded Wheel Free Fire에서 Untamed Demilady 및 Aurora Oni 번들을 얻는 방법
  • 오늘의 새로운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먼저 Free Fire에 로그인하세요. 이와 같은 엄청난 상품 팩은 2022년 4월 4일부터 13일까지 Free Fire 플레이어에게만 제공됩니다.
  • 그런 다음 이 최신 패키지를 찾으려면 글로벌 공유 이벤트로 이동해야 합니다. 그곳에서 전체 가격에 비해 매우 저렴한 Phoenix Knight Bundle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Phoenix Knight 번들을 획득하려면 먼저 이정표에 도달해야 합니다. 달성해야 할 이정표는 600,000명의 참여이므로 귀하와 모든 Free Fire 플레이어가 협력해야 합니다.
  • 이 새로운 움직임에 동참하려면 서둘러 더 빨리 공유하세요. Free Fire Global Progress 이벤트를 공유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이 패키지를 저렴한 가격에 얻으십시오.

이 패키지를 열 수 있는 이정표에 도달한 경우 패키지가 나중에 판매되면 패키지 비용은 다이아몬드 9개뿐입니다. 저렴하고 좋은 가격을 원한다면 라이브 플레이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패키지를 제공할 것이므로 함께 플레이하고 마무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Phoenix Guardian Free Fire Bundle 자체의 가격은 상당히 저렴하며 여기서 플레이하면 DM을 많이 먹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Free Fire Machete Emerald Slicer 스킨도 사용하고 싶다면 좋은 스킨입니다. 다음에 여기에서 흥미로운 것을 발견하면 적과 경쟁할 때 반드시 스타일을 바꿀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New Faded Wheel: Groza의 Golden Roar 및 The Burning Leo 번들을 얻는 방법

FF parafal 스킨과 Phoenix 번들을 얻는 방법을 알고 나면 더 이상 혼란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패키지에서 매력적인 상품을 받으려면 위에 제공된 절차를 따르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