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목적을 위한 5가지 마인크래프트 물약

마인크래프트 물약

이번에는 게임의 다른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물약의 종류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Minecraft는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우연히 "도전"을 위한 서바이벌 모드에 있지만, 여전히 재미를 위한 게임으로서 이 게임의 본질을 바꿀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선수들이 어린이와 청소년들 사이에서 온 것은 당연합니다.

"블록"처럼 보이는 그래픽은 레고와 같은 쌓기 장난감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배제하지 마십시오. 많은 성인도 이 게임을 좋아합니다.

특히 이번 논의 주제로는 요즘 가장 많이 검색되는 키워드 중 하나로 마인크래프트 포션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쨌든 Minecraft 세계에서 물약은 얼마나 중요합니까? 그러니 궁금하신 분들은 정말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도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가장 멋진 마인크래프트 의상 5가지, 꼭 입어야 합니다!

Minecraft의 물약

물약 끓이기
물약을 끓입니다. 출처: YouTube/Eyecraftmc

게임 내 마인크래프트, 흥미롭고 재미있게 만드는 많은 측면이 있습니다. 게임의 독창성을 더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물약 또는 인도네시아어로 번역되는 것은 물약입니다.

물약은 플레이어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마법의 음료입니다.

뿐만 아니라 일부 물약은 플레이어의 이익을 위해 대상을 다치게 하거나 약화시키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각 물약에는 고유한 용도와 이점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물약 조합을 사용하여 더 강력하고 유용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필요한 재료에 따라 각각 개별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물약을 만드는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레드스톤 가루, 발광석 가루 또는 화약과 같은 추가 재료를 사용하여 물약을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은 추가 효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레드스톤 가루는 물약 효과의 지속 시간을 연장하는 데 사용되는 반면 발광석 가루는 물약 효과의 강도를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

반면에 화약은 물약을 투척용 물약으로 바꾸어 대상에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에서 최신 Minecraft APK 2023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5가지 유형의 마인크래프트 물약

Minecraft 물약 유형의 유형
Minecraft 물약 유형의 유형. 출처: YouTube/Eyecraftmc

예, 이제 토론은 Minecraft의 물약 유형에 관한 주요 부분으로 이동합니다. 사용 가능한 재료가 너무 많지만 그중에서 가장 중요하고 소비해야 할 중요한 5개를 선택하겠습니다. 어서 확인해보세요!

  • 엘릭서 치유 물약 (즉시 치유 물약)

예, 이름에서 이 허브가 즉각적인 혈액 강화 특성을 제공할 것임을 즉시 짐작할 수 있습니다.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도 상당히 간단합니다. 반짝이는 멜론 조각, 어색한 물약, 블레이즈 가루만 있으면 됩니다.

  • 강한 자무(힘의 물약)

이것은 사냥과 몬스터에게서 떨어지는 농작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마시면 공격력 증가 속성이 생긴다.

당신의 공격은 더욱 아플 것입니다! 만들기 재료: 어색한 물약과 블레이즈 가루.

  • 인비저블 에센스(인비저블 포션)

따라서 위의 약초와는 달리 이 정수는 적대적인 몹을 처리하는 데 게으른 당신에게 적합합니다.

그것을 소비하면 플레이어는 잠시 동안 보이지 않게 됩니다.

그것을 만들기 위해서는 Ghast Tear, Night Vision Potion 및 Blaze Powder가 필요합니다.

  • 간섭 솔루션(해머 포션)

대상의 피를 줄일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물론 사용방법은 약화시키고자 하는 대상에게 용액이 담긴 병을 던지는 것이다.

재료: 발효된 거미 눈, 독/치유 물약(하나 선택), 블레이즈 가루.

  • 약점 포션

그리고 이 마지막 추천은 위의 Strong Jamu와 결합하면 좋을 것입니다.

이 액체는 대상의 공격 데미지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준비물: 거미 눈, 어색한 물약, 블레이즈 가루를 만들 수 있습니다.

Minecraft 자판기 물약
Minecraft 자판기 물약. 출처: YouTube/Eyecraftmc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2023 HP에서 Minecraft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에서 필요한 게임만 쇼핑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