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리아 MLBB의 새로운 영웅 '스타 반란군'의 존재 비하인드 스토리

노바리아 MLBB

이번에는 게임에 새로 출시된 영웅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노바리아, '스타 반란군'. 물론 이는 2023년 5월 16일 화요일에 원본 서버에서 마법사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의 출시 이후입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토론에 들어가겠습니다. 어디 가지마시고 끝까지 봐주세요!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Argus MLBB 스킨 전체 라인

Novaria MLBB: 고급 서버에서 가장 오래된 영웅

원래 서버의 Novaria
원래 서버의 Novaria.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한 명의 영웅이 꽤 오랫동안 고급 서버에서 실험을 해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영웅은 노바리아가 처음 출시된 이후 약 두 달 동안 존재했습니다. 다소간 이것은 현재 메타에서 마법사의 요구 사항이 얼마나 복잡한지를 보여줍니다.

실험적인 영웅에 걸맞게 이 마법사에게 많은 개선과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원작 서버에서 공개된 메카닉과 비교했을 때 초반에 가지고 있는 궁극기의 차이다.

Moonton은 개발자로서 이 영웅에게 적합한 다양한 버프 및 디버프 효과를 시도하여 나중에 현재 메타 역학과 경쟁할 수 있도록 앞뒤로 이동합니다. 현재 히어로 메이지의 트렌드가 넓은 범위의 폭발 속성을 요구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그는 중앙에서 솔로 라인을 할 때와 측면 라인으로 로밍할 때 모두 서스테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현재의 마법사들이 이동 능력이 매우 높은 모핑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이런 종류의 메타는 당시 Novaria의 개발자가 테스트했습니다. 고급 서버. 그런 식으로 이 영웅의 역학은 미래의 마법사 영웅을 위한 업데이트 및 벤치마크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MLBB의 고통스러운 암살자 영웅, 당신의 주축은?

노바리아 MLBB 배경

노바리아 MLBB의 기원
노바리아 MLBB의 기원.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Novaria의 Lore는 매우 자세하고 구체적입니다. 노바리아는 원래 평범한 인간 소녀로 태어났다고 한다.

그가 한 천문 실험 사건으로 인해 그의 모습은 변했습니다. 별의 힘과 반신의 능력을 얻었습니다.

이후 반인반성(半人半星)의 존재로 영웅으로 등장한다. 그의 우주적 능력은 문튼 그가 가진 기술에.

Moonton은 또한 이 한 명의 영웅을 환영하기에 매우 좋은 시네마틱 예고편을 특별히 제작했습니다. 예고편은 Novaria에게 일어난 사건이 반복되는 환상에 그녀를 가두는 것처럼 보였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마치 나루토 만화에서 Izanami의 개념처럼 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챔피언! 인도네시아 여자 MLBB 대표팀, 2023 SEA 게임에서 금메달 획득

스킨 노바리아 MLBB

스킨 노바리아
스킨 노바리아.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출시와 함께 Novaria는 일반 스킨도 얻게 됩니다. 'Dark Star'라는 제목으로 그의 첫 번째 스킨은 스킨이 없는 것과 비교했을 때 상당히 대조적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색상만 바뀐 것이 아니라 그가 입고 있는 의상의 디자인도 달라진 것을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다.

보랏빛 톤이 지배적인 경향이 있는 상의와 연두색으로 변하는 헤어 컬러로 인해 이 노멀 스킨은 사실상 엘리트 스킨처럼 보입니다.

물론 이것은 미래의 영웅 사용자들에게 희소식입니다. 마법사에게 상당히 높은 미적 측면이 적용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주간 보고서, Starlight 2023년 5월 및 전체 업데이트

공개된 다양한 예고편에 따르면 이 영웅은 정확히 5월 16일 시즌 28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는 전날 공개된 업데이트 패치 1.7.82와 겹쳤다. 이 업데이트는 또한 시즌 시작 이후 변경되지 않은 메타를 업데이트합니다.

Moonton은 30%의 첫 주에 영웅 구매 시 할인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그의 노멀 스킨도 51다이아 가격으로 할인됩니다. 이 제안은 나중에 받는 것과 비교할 때 확실히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MLBB SEA 게임에 대한 전체 링크 및 일정

전투 포인트 또는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게임에서 구매하여 이 영웅을 가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저렴하고 빠르며 안전한 Mobile Legends Diamond Top Up을 받으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