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의 들고양이 게임, 너무 신난다!

길 잃은 야생 고양이 게임

최근 대중에게 사랑스러운 야생 고양이 게임 스트레이(Stray)의 등장으로 전 세계 게이머들이 충격을 받았다. Stray의 점토 고양이 게임은 이 게임이 출시된 지 얼마 안 되었지만 매우 인기 있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많은 시청자를 확보한 Windah Basudara와 같이 많은 스트리머나 게이머가 이 게임을 플레이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9M Free Fire(FF) 교환 코드 모음, 지금 교환하세요!

흩어진

Stray는 2022년에 개발된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블루트웰브 스튜디오 Annapurna Interactive에서 출판했습니다. 이전에 HK_Project로 알려졌던 이 게임은 2022년 7월에 PlayStation 4, PlayStation 5 및 Windows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Stray의 길고양이 게임은 로봇, 기계, 육식성 박테리아가 서식하는 세상에 갇혀 가족에게 돌아가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길고양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Stray의 야생 고양이 게임 자체는 게이머 비평가들로부터 일반적으로 긍정적인 비판을 많이 받았으며 게이머와 스트리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구시온 에픽 스킨

게임 플레이

길 잃은 야생 고양이 게임
게임 스트레이 (출처: playstation.com)

게임 플레이 자체에 관해서는, 이 게임은 3인칭 시점으로 모험의 감각을 제공합니다. 요소가 있는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열린 세상분위기, 탐험, 예술 등 많은 초점을 맞춘 고양이 게임 Stray는 당신의 게임 위시리스트에 있어야 합니다.

나중에 플레이어는 가족에게 돌아가려는 로봇이 거주하는 세계에 갇힌 길 잃은 고양이를 조종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움직이는 장애물과 여러 플랫폼을 포함하여 내러티브를 진행하기 위해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나중에 플레이어는 로봇의 언어를 번역하고 전 세계에서 찾은 항목을 저장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B-12라는 드론 동반자와 함께하게 됩니다. 적 자체는 매우 위험한 무리에서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Zurks를 만날 것입니다.

또한 읽기: New State Mobile x LINE Friends 콜라보레이션, 더 많이 확인하세요!

구성

길 잃은 야생 고양이 게임
게임스트레이 (출처: Jagat Play)

폐허가 된 폐허가 된 시설물을 지나던 길에 고양이 떼에서 발을 헛디디고 계곡으로 떨어져 길 잃은 고양이는 사람이 살지 않는 지하 도시에 갇힌 자신을 발견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고양이는 실험실을 찾았고인공 지능 다운로드 스스로를 B-12라고 부르는 작은 드론의 몸체에.

드론은 이전에 과학자를 도운 적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지만 그의 기억 대부분이 손상되어 복구하는 데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B-12는 고양이가 수면으로 돌아가 도시를 통해 그를 동반하도록 도와 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더 멀리 여행하면서 그들은 그들이 지나가는 마을에 인간의 삶이 전혀 없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들의 로봇 하인, 남은 유일한 사람은 동반자입니다. 인간이 없는 상황에서 컴패니언은 자각하게 되었고 그들 역시 지하에 갇혀 있지만 폐허가 된 도시들 사이에서 그들만의 사회를 건설했습니다.

그러나 폐허는 진화하여 유기 및 로봇 생명체를 삼킬 수있는 돌연변이 생물 인 Zurks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고양이와 B-12가 표면으로 가는 길을 찾는 데 전념하는 동료 그룹인 Outsiders의 일원인 Momo를 만난 후.

아웃사이더의 도움으로 고양이와 B-12는 도시의 미드타운 구역으로 계속 이동할 수 있습니다. 긴 여정 끝에 마침내 인류의 유산이 컴패니언과 고양이에게 있음을 깨달은 B-12는 자신을 희생하여 도시의 방폭문을 열고 모든 저크를 죽이고 센티넬을 비활성화하는 햇빛에 노출시킵니다.

메인 출구가 봉인되지 않은 상태에서 고양이는 마을을 떠나 수면에 도달합니다. 고양이가 떠나면 화면이 깜박이고 활성화됩니다.

또한 읽기: 듣다! 모든 목적을 위한 최고의 모니터 추천!

개발

길 잃은 야생 고양이 게임
스트레이 게임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2015년 BlueTwelve의 공동 설립자인 Koola와 Viv는 원래 HK_Project로 알려졌던 Stray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Ubisoft에서 근무한 후 독립적인 프로젝트를 추구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Twitter에서 게임의 일부 예고편을 공유한 후 Annapurna Interactive는 프로젝트를 홍보하기 위해 2016년 4월에 그들에게 연락했습니다.

게임의 개발 단계 자체도 프랑스 남부 몽펠리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실제로 Stray 게임 자체는 Kowloon Walled City의 미학적 영향을 많이 받았고, 게임 플레이 경험은 특히 고양이 주인인 Murtaugh와 Riggs, 스튜디오의 사내 고양이인 Oscar와 Jun에게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몽펠리에의 차 밑에서 발견된 전직 길고양이 Murtaugh는 이 Stray 게임의 주인공으로서 주요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게임 자체는 2020년 6월 11일 PlayStation Future of Gaming 이벤트에서 이 게임이 PlayStation 4, PlayStation 5 및 Windows용으로 출시될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발표되었습니다. 2021년 1월 소비자 가전 쇼(Consumer Electronics Show)의 Sony 예고편에서 게임 출시는 2021년 10월 작은 글씨로 표시되었지만 Sony는 나중에 예고편에서 작은 글씨를 제거했습니다.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마켓.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